변경해야 할 기능 요구 사항을 고려하십시오

어떤 기능이 당신의 몸을 전부 거부하는 대신 변화시켜야 하는지를 생각해 보라. 어떤 기능이 잘못된 성별을 조언하고 그 기능을 어떻게 해야 할지를 선택하라. 내 가슴에 특히 괴로워하는 어떤 기능들 나는 이러한 기능들을 단명하다고 믿고 변화시키기 위한 전략을 세울 것이다. 예를 들어, 변화가 긴 방법처럼 보이지 않더라도, 수술에 필요한 현금이 없거나 그렇지 않은 사람들과 대처하고 있는 경우. 여러분의 몸이 바람직하지 않은 부분들을 단명하게 보는 것이 여러분의 기분을 훨씬 더 좋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세요

그들은 또한 심근경색과 체중 훈련을 혼합할 수 있다.

이 개인들은 그들의 발달된 몸을 칭찬하는 상당히 톤이 높은 하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또한 바삭바삭한 것처럼 배를 조이는 운동을 할 수 있다.

누군가 그의 코를 만지거나 약간 문지르면, 그 사람은 뭔가에 대해 의심을 품고 있을 수도 있다.

마찬가지로, 그가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하는 사람을 잡으면 다음 번에 조심해라.

의자 가장자리에 휴식을 취하는 것은 신체적, 심리적 불안을 보여주는 분명한 신호다. 그것은 당신 주변의 다른 사람들도 약간 불쾌감을 느끼게 한다.

또한 마사지 오일을 구입하고 싶은 마음도 있을 것이다.열 마사지 오일은 깊은 근육 이완을 제공하고 손과 몸의 움직임을 소중히 여기는 피부를 가로질러 부드럽게 움직이게 할 것이다

그러나 신체 커버는 일부 사람들이 치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니다. 특히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많은 향기를 가지고 있는 것은 향기로운 기름보다 훨씬 더 좋은 재료다. 전문적인 의약과 마사지 업소가 랩의 내용물을 정확히 알 수 있을지 의심스러울 대구출장 때 예정된 치료 전에 피부의 작은 조각에 랩을 확인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을 것이다. 따라서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알 수 없는 구성 요소에 대해 끊임없이 문의해야 합니다

그것은 신체가 독소 운동과 함께 요가나 마사지의 형태로 완전한 휴식을 취하게 하는 모든 음식을 무효화하는 것을 나타낼 것이다. 그것은 매일 해독 프로그램을 복제할 필요가 없는 것보다 되돌릴 수 없는 수정을 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그리고 다시 한번 운동 내내 한 번 한 신체 부위에 일반적으로 집중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불필요하게 길이가 될 뿐만 아니라 운동과 시간을 단축하지만, 스쿼트, 팔굽혀펴기 같은 간단한 체중 운동과 함께 당신의 핵심을 반도 관여시키지 않는다.

오래 전에 우리는 영계의 가벼운 몸에서 살았고, 어느 순간 우리는 물리적 차원으로 내려가고 싶었다. 우리는 그것의 경험과 관능성을 경험하기를 원했지만, 이것을 하기 위해 우리는 지금의 남자의 몰락이라고 불리는 것에서 진동을 줄여야 했다. 우리는 물리적 차원에서 살고 작동하기 위해 체격을 개발했고, 그리고 우리는 단지 우주비행사들이 지역과 일치하는 곳에 놓은 것처럼, 이러한 체격을 착용했다. 바깥세상에서 살고 일하다 우리는 물리적 세계를 경험하기 위해 영혼세계에서 우리의 존재를 그만두었다.

약을 몸과 몸과 비교하는 것이 아니라 몸과 관련된 것으로 보는 것이 훨씬 낫다. 건강한 마음과 몸이 복용하는 치료법이 몸에 대항하여 제거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주장하는 것은 좋지 않다. 그 안에서 벌어지고 있는 전쟁은 아니지 않은가? 그렇다면 약물을 신체 내부 작용을 보완하고 보완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훨씬 낫다. 그 방법은 회복 절차가 훨씬 덜 부정적이다.

단단하게 맞춤화된 재킷은 허리까지 날씬하게 깎아내리고 몸매를 개선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 몸매에 가장 좋은 선택이다. 당신은 당신의 모양이 훌륭하기 때문에 코트의 길이를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의 모양은 당신의 모양과 일치할 것이다. 강조된 어깨 재킷이나 포켓 정보를 방지하기 위해 시도한다.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천상의 예언』에서 인간 발달의 미래를 그가 ‘9차 통찰력’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묘사한다.

그는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우리의 진동을 우리가 전혀 같은 선택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눈에 띄지 않는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우리를 영적 영역으로부터 분리시키는 장벽을 마음대로 넘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정도의 진동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이 정도의 진동을 유지할 것이다. 공포를 없애야 할 필요가 있다

종종 우리의 마음은 실제로 실패한 것에 초점을 맞추도록 우리를 속일 수 있고, 나는 자연스럽게 임신할 수 없는 고객을 다루었고, 그녀는 체외수정을 받았고, 임신한 후, 그녀는 믿을 수 없는 두려움과 걱정을 표현했다. 우리는 생각 대신에 체외수정을 분석하는 방식을 바꾸었다. 만약 그것이 효과가 없다면? 그녀는 “그건 효과가 있었어!”에 집중했다!두려움을 이겨낸 후, 그녀는 자신의 몸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것처럼 힘을 느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고, 결국 자연스럽게 전달하게 되었고, 그녀는 effec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