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제조사들은 간단한 지불 선택을 제공하고, 여러분의 요구에 맞는 새로운 가정용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계획들이 있다

많은 제조사들이 간단한 결제 선택을 제공하며, 당신의 요구에 맞는 새로운 가정용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계획들이 있다.

가정용 컴퓨터를 위한 가장 좋은 거래는 온라인이기 때문에, 당신은 온라인에 접속해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을 조사해야 할 것이다.

매장: 현지 미디어나 컴퓨터 시스템 샵에 가십시오. 판매원과 대화하고 컴퓨터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들은 환상적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현재 매우 인기 있는 것, 각각의 장점이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스스로 고려해야 할 것을 알려줄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가정용 컴퓨터보다 더 많다. 이것은 독립적인 컴퓨터 또는 PC이다. 책상에 맞는 PC 컴퓨터가 보급되기 전에 작은 데스크톱은 과거 며칠 전부터 컴퓨터 시스템의 작은 버전이다. 당신은 다양한 디자인과 모양으로 타워를 얻을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데스크톱 컴퓨터가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타워에 특별히 적용될 수도 있다.

보통 디스플레이 화면은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타워 위에 배치될 것이다.

실행 시스템: 컴퓨터를 선택할 때, 당신은 당신에게 환상적으로 작동할 운영 체제를 선택하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은 윈도우나 맥 둘 다 정말 평판이 좋은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고 당신에게 훌륭한 컴퓨터 시스템 경험을 줄 것이다. 가장 최근의 윈도우 변화는 윈도우 7이고 현재 맥의 변화는 애플 OS X 레오파드다. 이 두 프로그램에 대한 피드백은 훌륭하다. 당신은 또한 이러한 실행 시스템을 가진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그들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물어볼 수 있다.

최적의 실행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

Lenovo B320은 고감도 캠을 탑재하고 있으며, 이 캠을 사용하여 카메라 친구들이 여러분의 더 선명한 사진을 찍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내가 레노버 B320을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드는 한 가지는 뉴테크 센추리 멀티터치 스크린 레노보가 B320에 심각한 영리성을 위해 인텔 펜티엄 더블 코어 프로세서를 제공했다는 것이다. 게다가 훌륭한 레노버 부스트드드도 함께. Windows 7에 20을 추가한 Rapid Boot 기술을 경험하면 Windows 7 PC보다 20초 더 빨리 PC를 발사할 수 있음

소니 VAIO SVJ202190X 당신이 필요로 한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저장 영역을 구매하는 것이 끊임없이 가장 좋은 디스크 드라이브는 5400rpm에서 수행할 수 있는 500GB이다. 다른 옵션으로는 750GB 하드 디스크, 1TB 하드 드라이브, 256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512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있다.

길가에 있는 동안 파일을 개발한 다음 집을 찾아 다른 컴퓨터로 보내야 한다.

메모리 스틱에 보관하여 전체로 전송하거나 전자 메일로 보내거나 복잡한 전선 및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두 컴퓨터 시스템이 서로 대화할 수 있도록 한다.

부품을 데스크톱 컴퓨터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외부 패널을 제거하거나 커버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특정 모델에 대해 수행하는 방법입니다. 어떤 경우는 등에 나사를 몇 개 제거한 후 미끄러져 나가고 어떤 경우에는 뒤로 미끄러져 나갈 수 있습니다. 나사를 몇 개 제거한 후 측면을 제거하십시오. 필요하면 후면 케이블 텔레비전을 분리하십시오. 내부에 액세스한 후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컴퓨터 시스템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능력은 또한 새로운 노이즈나 비디오 카드를 포함시킬 때 데스크탑 컴퓨터가 훨씬 더 많은 유연성을 줄 때,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 컴퓨터를 가지고 있다면, 이 일을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 컴퓨터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수익의 엄청난 부분을 차지할 수 있는 더 비싸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이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된 경우 먼지와 먼지 축적은 CPU가 너무 뜨거워지고 압축 공기로 연소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심한 경우, 지느러미는 너무 막히고 먼지로 채워져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냉각 핀 사이의 먼지를 파내야 한다.

6 – Sony Vaio RB60 : 소니의 이 데스크톱에는 많은 서늘한 소니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마찬가지로 17개의 LCD 쇼가 준비됩니다. 이는 일과 웹을 관리하는 환상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이 항목은 확실히 확실한 옵션입니다.

노트북 컴퓨터 범용공인인증서발급방법 를 사용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요구 사항과 요구 사항입니다. 노트북 컴퓨터를 무엇에 사용할 것인가? 노트북 예산과 검색해야 할 기능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을 사용하는 작업만 포함한다면, 고급 뮤가 필요한 경우 높은 요구사항의 노트북이 필요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