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블로그 사이트의 주제를 바꾸기 위해 선택한다면 필요한 워드프레스 플러그인과 테마를 설정할 때가 되었다.

이제 블로그 사이트의 주제를 바꾸기 위해 선택한다면 필요한 워드프레스 플러그인과 테마를 설정할 때가 되었다. 다시 한번 테마를 바꾸고 싶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에 다음과 같은 플러그인을 설정하는 것을 극도로 제안한다.

이것은 당신이 높은 유기적 검색 결과를 획득하고 인터넷 기업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갖는 과정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다음으로 둥근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736px X 584px 직사각형을 그려 노란색 구배로 본질적으로 채웠고, 드롭 쉐도우를 위한 충분한 공간을 남겨두고 배경 내에서 가능한 한 큰 페이지를 만들었다.

제가 몰랐던 것은 워드프레스에는 세 가지 종류가 있다는 것이었습니다.그리고 여러분은 미리 이해해야 합니다.그래서 여러분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제가 다른 자습서를 사용하고 호스트 웹사이트에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개설했을 때, 저는 이 세 가지 선택사항을 나중에 발견했습니다

파일은 컴퓨터에 있는 방식대로 각 폴더에 설치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컴퓨터 시스템에 있는 방식대로 파일을 포함하는 폴더에 있을 때 파일을 클릭하고 업로드 페이지에서 찾아보고 검색한 다음 파일에 대해 계속 기억하십시오. 업로드 후 파일 이름을 클릭하면 파일에 대한 편집 속성이 표시되고 파일 권한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HMOD 컴퓨터에 있는 방법을 포함하는 모든 폴더에 대해 이 시퀀스를 반복합니다

워드프레스 오르그에서 플러그인을 발견하거나 위의 플러그인을 검색하십시오. 만약 내가 어떤 종류의 플러그인을 찾으려 한다면, 나는 보통 키워드로 구글 검색을 하고, 그리고 나서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항상 저자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가장 최근의 플러그인과 플러그인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을 찾습니다

WordPress는 광범위한 플러그인 디렉토리 플러그인을 가지고 있어 블로그 사이트에 흥미로운 기능을 포함할 수 있다.

최근 독자들의 지도는 어떨까? 페이지에 연락처를 추가하는 것? 제휴 항목 표시? 제3자 플러그인을 선택하거나 자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총 관리 제어를 사용하여 워드프레스를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WordPress 블로그로 끝낼 수 없는 것은 거의 없다. 누군가가 물으면 내 주식 답변은 다음과 같다. WordPress로 __를 할 수 있을까? 워드프레스로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른 아침에 커피를 마시게 하지는 않겠지만, 다른 모든 것을 관리하게 될 것이다.

캐시링크 라이트는 어떤 키워드나 표현을 정의하는 모든 URL에 동적으로 연결시키는 플러그인으로, 기사를 작성하고, 검토하고, 심지어 블로그의 신디케이트 기사를 자료로 활용하기만 하면 된다. 그러면 캐시링크 라이트는 자동으로 포스트에 하이퍼링크 키워드에 코드를 배치할 것이다.

여기서 왼쪽 화면에 표시된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한 다음 Public_HTML 폴더 아래에 표시된 사용자 도메인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Great, 이제 사실상 종료됨 WP-CONTENT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WP-CONTENT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WP-CONTENT 폴더를 열면 플러그인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다.

간단히 클릭한 WP-CONTENT 폴더 아래에 바로 표시됨 플러그인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위에서 다운로드하라고 한 두 파일을 복사할 곳입니다. 계속하여 해당 파일을 보존한 폴더를 열고 PLUGINS 폴더에 드래그 및 드롭하십시오.이 폴더를 드래그 및 드롭할 때 플러그인 폴더가 강조 표시되도록 하십시오!WordPress를 새로운 웹 사이트에서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로 사용해야 하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만약 그 비용이 당신을 격려하지 않았다면(내가 그것의 무료에 대해 논의했는가? ), 아마도 이러한 다른 이유들이

이메일 링크는 싱가포르 브랜든의 브랜든 헝이라는 사람이 웹 웹사이트로 나를 데려갔다. 그는 워드프레스에서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를 몇 시간 동안 수집했다. 단지 워드프레스와의 설정을 커버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이 그 웹사이트에서 가장 좋은 것을 얻는 방법에 대해 이해하는 모든 요구 사항들을 가지고 있었다.

WordPress 관리 패널에서 설정으로 이동> 읽기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안내 표시 1면에서 1면 표시는 라디오 버튼을 확인한다.

1면 표시에서 정적 페이지(아래 선택)를 선택한 다음 1면 드롭다운 메뉴에서 1면에 사용할 페이지를 클릭하십시오. 그 페이지는 보통 제목이 풍부하다.

또한, 본 논문에서는 ‘부모-자녀’라는 하위범주를 많이 활용하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포스트’라는 페이지를 만들고, 그 뒤에는 다양한 포스트 페이지를 짧은 기사의 하위범주로 포함시킨 후, 메인 기사 페이지에 어떤 종류의 소개를 추가하고 메인 단편 페이지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른 포스트 먹튀검증 를 가지고 있다.

나에게 좋은 터치는 드롭다운 리스트가 있는 수평 메뉴 바가 있는 디자인 템플릿을 발견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매우 우아해 보인다. 나에게 모든 것은 깔끔하고 조직적이다. 그러나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