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한 한 최고의 위치에 서기 위해, 나는 3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가능한 한 최고의 위치에 놓이기 위해, 나는 30학점 이상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학업성취도 때문에 일부 학교에서 고려해야 할 요인에서 제외될 위험에 처하게 된다.

고등학교 때 다른 스포츠를 하는 것은 여러분의 운동성을 드러내고, 미국의 모든 코치들은 운동적인 게이머들을 원한다.

모든 포지션뿐만 아니라, 축구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라고 해도, 여러분은 다른 스포츠를 사용하여 여러분이 더 나은 축구선수가 되도록 도울 수 있다.

나는 어떻게 이런 일을 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지만, 나는 그가 이것을 함으로써 그의 아이들이 장학금을 받는 것을 돕기 위해 활용하는 금전적 원조의 다른 몇 가지 접근법에 대한 학문적 자격들이 놀이에 들어가는 것을 상상한다.

운동은 근육이 최대로 수축하는 데 걸리는 시간보다 훨씬 적은 시간에 일어나기 때문에 플라이오가 매우 중요한 이유다. 플라이오들은 여러분의 몸과 중추신경계를 훈련시켜 여러분이 그것을 고려하지 않고도 가능한 한 빨리 그리고 많은 힘으로 반응하도록 한다.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스포츠가 가장 적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야구, 하키, 농구를 선호한다) 하지만 축구 비디오 게임 티켓이 너무 빨리 팔리기 때문에 얻기 힘든 경우가 많다는 것을 충분히 좋아하는 사람들은 있다.

이제 다가오는 경기를 살펴보고 홈 이점을 위해 팀 순위 조정을 비교하고, 당신이 적절하다고 느끼는 다른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새로운 게이머나 매니저, 중요한 게이머에게 부상?). 그리고 나서, 가장 유력한 경기 결과에 따라 순서대로 리스트를 정리하라. 리스트의 한쪽 끝에는 가장 가능성이 있는 집 승리가 있을 것이다. 다른 쪽 끝에는 가장 가능성이 높은 원정 승리가 있을 것이다. 중간에는 주스가 있을 것이다. – 우리가 회피적인 축구 추첨 블록을 발견하는 곳.

네가 도약하기 전에 그 짧은 딥 스쿼트를 가지고 뛰어내릴 때 그 에너지를 발사해, 그렇지? 무릎을 잠근 채 서 있는 자세에서 농구공을 담그려 하지 마라!

이 일요일 축구 번들 외에도 위성 텔레비전은 마찬가지로 축구 팬들을 위해 다양한 다른 선택을 사용한다.

ESPN과 그 자매 채널 ESPNews, ESPN Classic, ESPN2는 이 서비스를 통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더 많은 전문 운동 채널이 있다.

이 채널들 각각은 축구, 야구, 농구, 축구 그리고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스포츠에 대한 미세한 보도까지 제공한다.

그것은 뉴스, 게임, 게이머, 코치 인터뷰뿐만 아니라 이전 위대한 선수들의 라이브 논평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채널에 액세스하면 축구 팬은 모든 각도에서 그들의 해결책을 얻을 수 있고 다른 스포츠에서도 마찬가지로 그들이 좋아할 수 있다.

당신이 재능 있는 곳에 대한 훨씬 더 나은 개념을 얻기 위해, 당신의 위치에 있는 학교에서 FBS(D1A), FCS(D1-AA), DII, DIII 비디오 게임에 가 보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당신이 각 레벨의 경쟁자 수준을 관찰하고, 직접, 그리고 당신이 더 합리적인 평가를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박스 크라우치는 축구 스피드 트레이닝 힐의 왕이다. 만약 당신이 축구를 위해 정말로 더 빨리 가고 싶다면 상자는 쪼그리고 앉는다. 그들은 엉덩이와 글루트와 햄스트링에서 활기찬 힘과 활기찬 힘을 쌓는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이 막다른 골목에서 시작해서 종종 스톱 앤 스타트 스타일로 경기되는 축구에 특히 중요하다. 다시 뛰는 것이 어떻게 2층에 도달하는지 믿어라. 정지, 재배치, 그리고 다시 폭발한다.

이것은 폭발적인 스피드 박스 스쿼트 빌드 유형이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박스 크라우치를 역동적인 노력 운동으로 사용할 수 있다 먹튀폴리스 .

따라서 당신의 힘 개발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솔직히, 만약 당신이 축구를 위해 더 빨리 가고 싶지만 RFD를 확립하는 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루디는 또 다른 고무적인 축구 영화다. 이 영화에서는 션 애스틴이 반지의 제왕에서 호빗을 연주하기 전에 루디를 연기한다.

그는 노트르담에서 축구를 하는 것 이상을 원하지 않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다.

그는 너무 적고, 그의 성적은 대학 수준에 미치지 못한다.

그러나 루디는 다른 게이머들보다 더 많은 추진력과 결정을 가지고 있다.

아무것도 유지하지 못할 것이다. 그의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

물론, 그것은 당신이 계획하는 게임의 종류에 달려있다.

요즘 온라인에는 수많은 축구 비디오 게임이 있고 단 한 가지 좋아하는 게임만 선택하는 것은 꽤 어려운 일일 것이다. 왜 그들 중 어느 것이 당신을 가장 사로잡는지 보기 위해 모든 게임을 시도하지 않는가? 각 비디오 게임은 다양한 전략과 기술로 재미있게 놀 수 있다.

각 게임마다 마찬가지로 따라야 할 지침이 있다.

종종, 그러한 규칙은 진짜 축구 경기 후에 엄격하게 패턴화되는 반면, 다른 게임들은 표준 축구 규칙과 약간의 편차를 가지고 있다.

축구는 힘든 스포츠에 대해 생각된다. 축구 선수들을 보라. 그들은 보통 크고 강한 사람들이며, 그들은 스포츠의 성격 때문에야 한다.

만약 큰 사람이 당신을 상대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그를 견딜 수 있을 만큼 강해야 하고, 도망칠 수 있을 만큼 빨리 그리고 전후에 일어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