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특정한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조금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특정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조금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작하면서, 당신은 거의 현금이 없고 당신의 작품의 많은 부분을 계약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위해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생산하는 것이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초기 자료를 직접 만들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만약 당신에게 전혀 낯선 어떤 특정한 틈새시장과는 반대로 그것을 조금 더 단순하게 발견할 수 있다.

그 틈새는 너에게 관심있다

공급업체는 판매의 일부를 얻습니다.그리고 판매 수익으로 끝날 수도 있습니다.그리고 고객의 이름을 접할 수 있게 되어 이 소비자에게 계속해서 판매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이 숙련된 공급업체들은 이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입니다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것은 지속성이 필요하며,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만들고 청주오피 싶다면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사실 기본이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에게 다른 말을 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계획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계열사와 아이템 소유자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계열사는 온라인에서 즉각적인 서비스를 받게 되고, 웹사이트를 만들지 않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개발하고, 자연스럽게 제품을 만들지 않고 수입을 창출하게 된다.

적절하게 수행되면 전자 메일을 통한 제휴 마케팅 도구 프로모션으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전자 메일을 통해 프로모션이 매우 만연합니다. 그러나 스팸이 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위해 전자 메일을 사용하려면 제공한 내용을 준수해야 합니다. 질문 및 문의에 대해 수령인에게 제안하는 경우 가치 있습니다.

1980년대 후반부터 제휴 마케팅의 아이디어가 등장했다. 기본 모델은 4명의 필수 플레이어로 구성되어 있다.

첫째, 당신이 홍보하기로 선택한 제품과 서비스를 가진 상인이나 판매자가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계열사 사이에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게이머는 분명히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판매가 어디서 만들어지는지 추적할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일에 대한 대가를 확실히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넷째,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당신의 의견, 제안, 그리고 직접 지식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넷째, 당신의 구성된 단어와 구매를 원하는 욕구에 의해 관심이 정점에 있는 소비자다.

두 번째 사례에서는 광고에 투자한 돈과 시간을 모두 잃었을 뿐인데, 실제로 캡처 페이지를 설정했다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그 가능성의 이름과 이메일을 잡았을 수도 있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판매하여 궁극적으로 판매를 만들 수 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은 개인들이 구매할 수 있는 평균 7개의 직접 노출을 처리한다.

만약 당신이 있다면 당신은 다시 창 밖으로 돈을 던지고 있다.

한 번만 노출시켜주면 돼

당신의 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하라. 당신이 당신의 트래픽 소스를 결정하자마자, 당신은 어떤 마케팅 전략이 수익 창출에 가장 신뢰할 수 있는지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다양한 견해와 제휴 링크의 클릭 비율과 같은 것들을 추적한다면, 당신은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그들 대부분이 내가 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계열사들과 몇몇 효과적인 개인들을 연구할 때 그들의 사업을 발전시키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그들의 대부분을 소비했다. 나중에 로버트 기요사키에 대한 소극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자산을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렸다. 자산은 소득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제휴 조직을 살펴보면 부동산은 잠재적 고객과 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많은 극단적 계열사들은 그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건설한 잠재적 고객의 대규모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매일 나는 연구와 이메일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기 위해 하루 종일 한 시간을 예약한다.

일단 내가 나와 비슷한 사이트를 찾으면, 나는 그들에게 이름을 이메일로 보내고,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 또는 그들을 유혹하는 다른 방법으로 그것을 호소할 필요가 있다.

당신과 연결되다

바퀴가 돌아가고 있는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직업이다. 고객이 직면할 수 있는 전통적인 판매 업무가 아니다.

그것의 사기를 떨어뜨리는 당신의 이자를 필요로 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수수료를 벌 수 있다는 것을 모른다. 나는 실제로 100% 지불하는 사업에 대해 들었다. 하지만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된다.

오늘날 제공되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