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들어가

부동산 기업가가 개인보다 훨씬 성공한 유일한 방법은 ‘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라!’이다. 사용을 통해서! 그게 차이점이야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대리인들 후에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선별되거나 자격을 갖춘 사람들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거래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해서 그들과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그들 모두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단지 우리를 목표로 할 경우, 우리는 수동으로 그것을 한다.

우리는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해 묻기보다는, 우리가 추구할 때, 그들은 흐른다. 우리가 멈추면, 마케팅은 거래당 구매 가격을 매우 높게 한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월 현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 예를 들어 월간 비용 및 대출 상환을 통해 보험 및 어린이 학비와 관련된 연간 평균 지불을 12로 나누어서

투자의 다양화는 유익하다. 예를 들어 임대료, 배당소득 투자, 채권을 위한 부동산과 관련된 많은 뚜렷한 자산의 구매를 다양화할 수 있다.

가장 쉬운 투자는 주식시장이 매우 유동적이고 정보가 있는 배당금 회사에 대한 분석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식시장을 지불하는 것이다. 반면 투자 자본을 보호하기 위해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는 데 필요한 배당금 회사에 대한 투자는 분석할 수 있다.

진짜 전문가들은 그들의 기준을 달성하기 위해 대학에서 소액을 쓰고 운영한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증명된 능력을 찾는다. 그들은 그 남자가 너무 오만해서 분명히 스스로 알아낼 것이다. 만약 뇌외과의가 내가 머리를 부러뜨리는 책을 몇 권 읽었고 이것이 지금 내 취미라고 말한다면 상상해보라. 나는 그것을 인터넷에서 연습했다고 생각한다.

그럼 여기 투자가 뚜렷하다는 거야? 도움을 받고, 투자 대학에 가!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취미 사업으로 묘사될 수 있다.

그들은 투자에 종사하는 것처럼 경력 이후 보통 예약된 동등한 시간, 노력, 고려, 전문성을 두지 않는다.

기술뿐만 아니라 인터넷도 주류 법원 컴퓨터가 통화 시장을 이용할 수 있게 만들고 있다.

컴퓨터는 주식 시장에서의 투자를 매우 편안하고 쉬운 시장과 회사 뉴스에 거의 모든 장소에서 접근할 수 있게 했다. 인터넷은 주식 시장에 방대한 새로운 그룹의 투자자들을 데려왔고 이 그룹은 매 12개월마다 확장되었다.

아침에는 위험 허용 영역이 많은 상승과 하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어떤 사람은 돈을 투자한 후 잠을 자지 못한다.

그러면 위험 허용은 더 낮다. 배당금이 시장의 상승과 하락 동안 수입을 얻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해야 한다.

당신은 잘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저축하기 어려운 것이 발견된다면, 당신은 먼저 스스로 자동 인출을 설치해야 한다.

당좌예금 계좌에서 투자회원권까지 매달 기준이 되는 것. 이것은 당신이 비용을 지불하는 것처럼 저축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 이상 변명하지 마라. 당신은 단지 한 달만 더 지연시킬 수 없다.

단일가정과 다가구투자의 가장 큰 차이점은 어떻게 단일가정가치가 확립되는가 하는 것이다. 단일가정가치는 sq ft 아파트당 가격이 매겨질 수 있는 비교 가능한 헛간의 판매를 보는 것에 의존한다.

유사한 부동산 판매 다가구 부동산가치는 그것이 제공하는 소득에 의존한다.

모든 사람이 주식을 구입한 후에 충분히 보존하는 것은 아니지만, 한 번에 조금 투자하는 것을 만드는 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축과 투자뿐만 아니라 그 유혹은 그곳에 있지 않고 또한 그것을 가져가기 위해 저축한 사용도 있다.

나는 그 과정을 배우 부업 는데 몇 주를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능가한다는 것을 알았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시작해서 그가 내가 이 것들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린 것처럼 노트 닫는 가게를 구해야 한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당연히 돈을 벌기 위해서라고 하지만, 시장을 이기기 위해서라면 8월 동안 10%의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시장이 20% 증가한다면? 만약 이것이 사실처럼 들린다면, 당신은 돈을 벌었지만, 중요한 기회를 잃은 것은 단지 어려운 벌어들인 돈을 인덱스 펀드 매니저에게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단지 시장과 일치시킴으로써 더 잘 되었다.

이것을 다시 당신의 퍼팅으로 가져오자. 나는 확실히 나의 투자를 내가 적극적으로 골프를 치는 것처럼 대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투자라고 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