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대학 저축을 선택하기 전에, 가족을 위해 준비하는 다양한 전략에 대한 연구 연구를 쉽게 하라.

적절한 대학 저축을 선택하기 전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에 대한 연구 연구를 하라. 투자 방법은 무엇인가? 세금 혜택은 무엇인가? 그 아이가 대학 나이에 이르면 어떻게 혜택을 받을 것인가? 마지막 요소는 물론 가장 많은 무게를 주어야 한다.

교육대학을 온라인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매우 헌신적인 노력이 필요하다. 일정을 지키는 사람이 아무도 없기 때문에, 당신은 스스로 격려를 받고 수업에 계속 참여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자신의 일정을 설정하고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는 한 당신은 컴퓨터가 있고 아무리 바쁘더라도 빨리 그것을 얻을 수 있다.

가정과

그렇다면 대학 장학금과 보조금은 정확히 무엇일까? 그들은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사람들에게 금전적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프로그램입니다. 개인 사업이나 구조, 대기업 및 연방 정부까지 운영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이 제공하는 현금은 결코 갚을 것을 암시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2500 달러의 장학금을 받으면 학업 대출과는 달리 그 현금을 갚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습니다.

가난에 대한 유일한 치료법은 교육인데, 그런 것이 없다면 이 현대 세계를 마스터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만약 당신이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일해야 하기 때문에 학교를 떠난다면? 등록금을 내기 위해 수술이 필요하다는 점을 감안해 풀타임으로 공부할 수 없다면 어떨까? 대학 졸업장을 취득하는 한 가지 방법은 온라인 교육에 등록하는 것이다. 이것은 낮 동안에도 대학 학위를 갖고 싶어하지만 낮 내내 일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혜택을 준다. 분명히, 전통적인 수업보다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것의 장점은 당신이 원하는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보안요원으로 일하고 이른 아침 동안 밤과 잠을 자야 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은 여전히 침실의 편안함에서 공부함으로써 대학 졸업장을 얻을 수 있다.

교육은 단지 과제를 얻고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도 필수적이다. 또한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얻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들을 배우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엄마와 아빠들이 전체 생명보험 보험 혜택을 제공한다면, 여러분은 대학 세금의 합계를 지불하기 위해 그 돈 가치를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엄마와 아빠라면, 여러분의 자녀들에게 더 나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생명보험을 구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마술 데님처럼, 내 딸들은 마법의 대학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이 대학은 그들의 모든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고 어머니와 아버지는 그것을 위해 쓸 것이다. 청바지도 대학도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큰 숙녀들은 그들의 교육에 대한 어머니와 아버지의 주머니가 매우 적은 대학에 있다.

그 방법을 따라, 나는 대학을 위해 보내는 것에 대한 3가지 분명한 현실을 발견했다.

대부분의 경우 연방 정부가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하므로 FAFSA 신청서를 제출하여 신청하십시오. 보조금에 대한 행정적 접촉을 찾아야 하는 다른 비연방 보조금에 대해 당신은 그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위에서 논의한 유명한 완전히 무료 정부 보조금 외에 교육생들은 교육비를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될 다른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학생들에게 보조금을 제공하는 기관들 중 일부는 대학, 주, 그리고 대학, 공공기관 및 민간 기업이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보려면 학교 또는 주와 확인하십시오.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자녀가 대학에 간다면, 당신은 더 이상 등록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현재 몇 년 전에 낮은 비용으로 등록금을 지불했기 때문이다. 당신은 위안을 얻을 것이고 실제로 보람 있는 계획에 투자함으로써 당신의 자녀 교육에 확신을 주었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투자하는 현금의 얼마가 스트레스를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들어가는가? 비록 그들이 어떤 중요한 요행으로 인해 결국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대학의 주요 과정을 밟게 되더라도, 그들은 정말로 얼마나 잘 알고 있는가? 그들은 단지 현재 문제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바로 그 긴장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높은 학위를 받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학사 학위 외에 추가 학점을 받거나 학사 학위를 두 개 받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학점을 동시에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를 위한 이중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찾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활용하십시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자녀 대학 교육 대학을 위해 현금을 어떻게 절약해야 하는지에 대한 힌트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아이디어들은 그렇게 하는 동안 당신에게 달리기 시작을 제공할 수 있다.

ACG 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