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체 안에서 휴대폰을 구입하는 것이 사업체 B에서 완전히 무료인 휴대폰을 가져가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거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업체 안에서 휴대폰을 구입하는 것이 사업체 B에서 완전히 무료인 휴대폰을 가져가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거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내 형제와 나는 휴대폰의 첫 번째 상승 내내 자판 및 공중전화 사업을 했고 그것은 훌륭했다. 휴대폰 전략은 너무 비싸서 개인들은 몇 초 동안 소액결제정책 말하고 전화를 끊곤 했다. 그들은 가장 가까운 공중전화로 가서 개인에게 다시 전화할 것이다. 지역 전화는 공중전화로 4분의 1밖에 되지 않았고 휴대폰 전략은 1분에 25-50센트였다. 그때는 자유야간과 주말처럼 황금시간대 텔레비전보다 더 저렴했다. 그래서 페스트처럼 황금시간대를 막은 거군

휴대폰이 없었던 시절을 생각하기는 어렵다. 필요할 때 휴대폰이 비상시에 아이가 활용할 수 있는 중요한 도구가 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우리는 매우 힘들고 때로는 안전하지 않은 세상에서 살고 있다.

휴대폰을 통해 항상 아이와 접촉하는 방법이 필수적이다.

단순히 이것이 지금의 패턴이기 때문에, 고객들과 예비 고객들에게 휴대폰에서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는 것도 현명한 이전이다. 관찰자가 되어 사람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들어보라. 이것이 당신이 시장을 상승시키고 계속 그렇게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셀룰러 시장은 가격이 맞다면, 이전 다이얼 업 시스템을 폐기하고 모바일 상호 작용과 함께 가정 상호 작용을 위해 셀룰러를 사용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래서 비즈니스는 가정 대화에서 오랫동안 완벽한 셀에 연결될 정말 미래형 풀 사이즈 핸드셋을 구축하는 과정에 남아 있다.

그 전화기는 손에 잘 맞는 인체공학적 적합성인가? 어떤 노인들은 전화기(또는 어떤 것)가 너무 크면 문제가 있고, 어떤 노인들은 더 작은 전화기에 문제가 있다.

이것은 완전히 개별적인 선택이다. 만약 그들이 그것을 쉽게 관리할 수 없다면, 사랑하는 사람은 그것을 가져오지 않을 것이다.

공유 전략을 활용하는 대신 선불폰을 사용하여(분당 030달러에서 100달러) 당신은 월 일정 분의 시간을 제공한다.

그 후, 수당을 전화 시간까지 활용하기 위해 그들에게까지 그 전화기는 보통 저비용이고 일부 새로운 디자인만큼 우아하지 않다. 단위의 크기는 휴대하기 편해졌다. 시골 지역의 전화기는 백폰이라고 불렸다. 그들은 오래된 금속 아이들의 크기였다. 도시락!그들은 약 4파운드의 무게가 나가는 부드러운 가죽 패딩으로 지퍼를 댄 괴물이었다. 그들은 너무 커서 슈퍼마켓에 갔을 때 당신은 당신의 전화기를 어린이 좌석에 놓곤 했다. 이제 이것은 얼마 전이 아닌 2004년에 돌아왔다는 것을 이해하라.

수많은 사람들이 휴대폰이 아니거나 주머니에서 진동을 느끼지 못했기 때문에 중요한 전화를 놓치고 있다.

그 누락된 전화는 당신의 모바일 장치가 손목에 있을 때, 당신은 항상 진동을 느낄 것이다.

부모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엄마와 아빠들은 아이들이 휴대폰을 소유하는 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 그리고 3명은 모두 그들만의 세포를 가지고 있다.

만약 한 가정에 3명의 십대들이 있다면, 그것은 엄마와 아빠들이 매일 다양한 사고가 증가하고 있는 오늘날 빠르게 움직이는 세상에서 그들의 아이들 보안에 대해 초조해 하기 때문이다. 엄마와 아빠들은 이제 그들의 아이들과 연결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지금 아이도 전화할 수 있다.

긴급상황 시 경찰이나 구급차 등 최근 어린이 유괴가 증가하고 있으며 휴대전화의 도움으로 어린이의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고 납치범들을 체포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전화 전략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그 다음에는 전화 자체에 대한 비용도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 방법은 단지 한 가지 전략에 대한 비용만 지불하고 전화 자체에 약간의 돈을 절약하는 것이다.

휴대폰 GPS 추적기는 근로자를 감시하려는 고용주를 위한 것이다. 일부 기업은 그들의 직원이 1차 사무소에서 멀리 떨어져 일해야 한다.

고용주들이 출근할 때 직원을 추적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휴대폰 GPS 추적기가 그들의 일을 효과적으로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직원들이 그들의 일을 효과적으로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주변을 떠돌아다니는 직원들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근무시간 내내

거의 모든 휴대폰이 사진을 찍거나 비디오를 녹화하는 능력이 있는 상황에서, 그것은 결국 이슈가 될 수 있다.

이 능력으로 당신이 할 수 있는 많은 일들. 예를 들어, 누구나 단순히 라커룸을 마주하고, 개인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심지어 더 나쁜 비디오를 찍을 수 있다.

유튜브의 부상과 다른 인기 있는 비디오 공유 서비스로,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쉽게 웹에 제출될 수 있다.

그것은 훈련생들의 개인적인 사생활 문제로 문제를 일으킨다. 나는 확실히 모든 사람들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볼 수 있도록 웹 전체에 내 비디오를 찍고 싶지 않다.

여러분은 왜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