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얘기 들어 봐

시장 내의 이야기를 들어보라. 일단 내각 담당자가 나에게 선택을 요청하자, 나는 어떤 캐비닛에서 내가 어떤 주택 소유자를 자주 선택하느냐고 물었고, 적어도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 중 75%가 선택했다고 지적하면서, 내가 원하는 것이 바로 그것이라고 그에게 말했다. 내가 제공하려는 이 시장과 논쟁할 것이라고 나는 말했다. 판매자들은 집을 이렇게 일반적인 색으로 칠하는 것을 우연히 접하게 되었다. 그것은 당신의 부동산의 시장 가격을 빠르게 최소화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잠재적인 구매자들은 어떤 색을 가지고 있는가? 그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그러나 전문 직업 투자자들은 반드시 잘 생각하고, 연구하고, 시험하고, 문서화한 결정을 내릴 것이다. 이것은 더 일반적으로 거래 계획이라고 불린다. 성공한 모든 개인이나 기업은 훌륭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그 성공을 달성했고, 결코 행운에 의한 것이 아니며, 정확히 같은 행운이 그것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은 신중하다.

왜 그렇게 많은 바이비트 투자자들이 아무런 계획도 없이 이 게임에 뛰어들거나, 허술한 것으로 묘사될 수 있는 공격 개요를 가지고 있는 것일까? 그들은 그저 행운을 찾고 있을 뿐이다!

전문직의 주요 부분은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고, 그들은 그들의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기 보다는 그들의 거래에 적용하는 노력을 과대평가하고, 취미 지위로 강등된다.

나는 일반적으로 여성들이 많은 돈을 가지고 일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직업에서 그들이 정확히 무엇을 세는지 알고 있고 여성들은 그것을 듣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준다는 당신의 사실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처음에는, 내가 이것을 듣는 것이 놀랍지만, 그러면 여성들이 봉사가 되는 것을 배우게 되고, 우리의 필요를 뒤로 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연하는 것을 배운다는 것이 이치에 맞았다. 만약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한다면, 그것은 우리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우리는 힘을 준다. 여기 주위에 두려움이 있고 우리를 위해 그것을 다룰 다른 사람들을 믿는다. 우리는 더 이상 그렇게 하지 않기로 선택한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헌신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또한, 기업과 개인이 그 기업에 대해 추측하기에 편안한 개인과 가격이 하락한 후에 당신은 그들 둘 다에 더 많은 투자를 해야 한다.

만약 높은 가격에 회사가 이치에 맞다면, 그리고 가격이 상승하면 당신은 여전히 더 많이 사는 것이 합리적인지 아니면 단지 상품을 계속 보유할지를 결정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들은 그렇게 할 것이다. 성공으로 끝나는 5월은 항상 제2의 수입으로 배당금을 받지 않는다. 긴장하지 말고 당황하지 마라. 침착하라.

참고자료를 항상 참고자료와 함께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연구자료를 가지고 있는 구체적인 위치를 정해야 한다.

참고자료에는 책, 기사, 저널, 잡지, 그리고 많은 참고자료가 포함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다른 유형의 금융에 비해 실제로도 효율적인 세금 부과가 가능하다. 돈을 꾸준히 벌고 싶다면, 당신은 직접 투자하거나 상호 자산에 전념할 수 있다.

반면에, 손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시간, 인내력, 위험 감수 능력을 필요로 한다.

이런 종류의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그것은 첫 번째 재무 보고서를 읽고 재무 비율을 점검하기 전에, 사람은 단순히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을 안내받을 것이다.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은 거의 없다.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어떤 신용카드 회사들도 항상 배당금을 지불할 수 없기 때문에 수동적인 테이크홈 급여의 연속성을 보장할 수 없을 것이다.

분석 중요 – 어떤 종류의 금을 구입할지, 정확히 금을 사용하려는 의도와 얼마나 더 저렴하게 수행되는지 결정할 때, 반드시 위험한 투자자가 아닐 때, 채굴 재고가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위험한 투자자라면, 당신은 금 클럽 전에 ETN을 통해 고려할 수 있다.

시장은 일일 용어로, 기업 주식을 매수하여 판매하는 집을 묘사하는 경우가 많다. 기업은 새로운 장비에 자금을 대고, 다른 기업을 사거나, 사업을 확장하고, 신제품과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해 주식을 발행한다.

이 주식을 사는 투자자들은 이제 당신의 회사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다.

만약 회사가 그들의 주가가 잘 오르지 않는다면 당신의 회사가 주가가 잘 떨어지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식을 파는 가격이 훨씬 더 많이 지불한다면, 당신은 돈을 벌었다.

투자의 위험 내성 수준이 많은 상승과 하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돈을 투자한 후 잠을 자지 않는다면, 당신의 위험 내성은 작다. 그것은 배당금이 당신이 시장의 상승과 하락 동안 수입을 준비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배당 지불 회사에 투자해야 하는 바로 그 이유다. 당신은 잘 쉴 수 있을 것이다.

만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