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강도 경보 시스템과 그 물건들이 할 수 있는 일들과 그들의 한계에 대해 생각한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은 좋을 것이다

가정용 도난 경보 시스템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은 좋을 것이다. 그리고 그 항목들에서 할 수 있는 것과 그들의 한계로부터. 박쥐를 배트하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당신이 특정한 목록을 사는 것의 장단점을 따질 수 있을 것이다. 시스템 내에 포함된 특징과 항목을 비교하는 데 시간을 할애함으로써,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보안에 대부분의 돈을 벌 수 있도록 돕고 싶다.

마음의 평화와 보안과 함께 많은 보험회사들이 당신에게 주택보험회사에 대한 주택보안시스템 점검을 받기 위해 당신이 주택보안시스템을 구입한다면 주택소유자보험에서 할인이나 휴식을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택보안시스템을 구입하고 그들이 운영하는 계획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심지어 많은 시간 동안 할인된 요금으로 당신에게 몇 개의 보안시스템 회사를 추천해야 할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자면, 단순히 문을 잠그는 것은 실제적인 강도 방지 시스템의 구성 요소다. 또한, 좋은 개를 구내에 두는 것도 효과가 있다.

그래서, 이런 것들은 무료 강도 경보 시스템으로 간주될 수 있다.

모든 가정 보안 시스템은 트리거를 가지고 있다.

두 가지 주요 유형은 움직임이 감지될 때 발을 헛디뎌지는 사람들과 누군가가 고장나면 터지는 사람들이다. 그리고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당신은 두 가지 유형의 트리거의 긍정적인 측면에 익숙해져야 한다.

TV 광고는 당신이 집을 팔기 위한 유일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생각해 보라. 당신의 집 경보 시스템이 당신을 강도나 폭력적인 집 침입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우리는 모두 알고 있다.

그러나 우리는 뉴스 보도가 완전히 다른 시나리오를 그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실에서, 당신의 가족들이 저녁을 먹기 위해 앉아 있거나 당신의 시장 소굴 TV를 보는 동안 침입자가 당 심리상담 신의 문을 열고 바로 걸어 들어오는 데는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빅테크 도난 경보 시스템이 함께 있을 때 월급날 대출은 어떻게 되는가?

이제 보안 시스템 컴퓨터를 만드는 과정에 관한 몇 가지 핵심 팁과 지침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당신에게 큰 도움과 지도를 제공할 수 있을 겁니다

반달 증명 돔 – 가정의 외부 보안을 위한 완전 내후성 및 파손 방지. 최대 80 피트 떨어진 야간 시력 기능을 위한 36개의 적외선 LED가 있습니다. 550개의 TV 해상도는 우수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조정하고 수동으로 360개의 프로그램을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가정은 핍홀과 함께 장착되어야 합니다. 매우 저렴하며, 방문자를 열어주기 전에 멀리할 수 있는 장치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이유로, 인터콤을 통해 발신자가 문을 열지 않으면 보안 알람을 비활성화할지 결정하기 전에 발신자와 함께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저기술 보안은 더 저렴하고 날짜가 아닌 예산 주택 보호는 스크랩 더미에서 조달되는 크고 견고한 데드 볼트가 되기 쉽고 쉬울 수 있다.

예를 들어, 단순히 고객이 문의 자물쇠가 양호한 상태로 살고 있고, 자신의 창문에 있는 밀봉을 확인하고, 야외 통풍구에 나사를 조이는 것은 기본 유지보수가 정말로 예산 주택 보안의 초석이 될 수 있다.

그러나 하이테크 솔루션은 비용보다 덜 비싸다. 가짜 보안 카메라부터 진짜 카메라까지!예산이 조금 더 늘어날 수 있는지 항상 확인할 가치가 있다.

아마도 예산 가정 보안 시스템에 대해 생각하는 가장 큰 것은 그것이 정말로 중요한 곳에서 싸다는 것은 잘못된 기술이라는 것이다.

평생을 구하는 일. 가정보안 없이는 도둑이 이미 집에 있고 어떤 가족에게도 위험하다는 것을 알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이미 너무 늦은 저녁까지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 가정보안 시스템으로, 당신의 부양가족의 생명은 잠재적인 위협의 자산에 경고함으로써 구원될 것이다. 많은 해악은 일어나지 않을 수 있다.

미국에서는, 버글러리가 집주인에게 한 번에 평균 1700달러의 비용을 지불하는 동안, 강도 사건이 일어난다. 종종 사람들은 나쁜 일이 올 때까지 보안 경보를 고려하지 않는다. 일단 당신의 집과 가족들이 손상되지 않는다면, 실제로 그 안전감을 다시 살 수 없다. 당신의 가족이 망가질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미닫이 유리문이라면 불법 기둥에 고정되어 있는가? 여기에는 웹 사이트 또는 문턱 하단의 추가 잠금 장치뿐만 아니라 미닫이 도어가 열리지 않도록 고정하는 도어잼이 포함됩니다

그들의 집 주변에 조명의 종류를 늘려라. 나는 방금 내 현관에 동작 센서 홍수등을 부착했다. 많은 빛이 있는지 확인한다.

(특히 예상치 못한 대로 턴을 켜면 엄청나게 일반적인 산책이 일어날 것이다.) 도둑들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범죄자들은 물건을 팔기 쉬운 비싼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창문에서 보인다면, 도둑으로부터 원치 않는 관심을 끌기 위해 큰 티켓을 가지고 있는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그리고 그들이 보이지 않는 보트들은 그들이 없는 것을 기억하라. 집 안팎을 산책하고 무엇이 발견될 수 있는지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