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모든 수련생들은 아마도 첫 번째 장소에 가지 않았을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대학에 가는 것은 결코 완성되지 않는 수많은 다른 것이다.

요약: 모든 수련생들은 아마도 그들이 첫 번째 장소에 가지 않았을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결코 완성되지 않은 수많은 다른 사람들일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다 되어 있지 않았을지도 모르고, 스트레스를 받았거나, 단지 공부하기 위해 잘못된 분야를 선택했을 것이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당신의 이상적인 진로를 찾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불확실하다면, 당신의 시간을 잃지 말고, 특히 그것을 알아내는 당신의 돈을 계속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그리고 무엇이 당신을 기쁘게 하는지를 찾는 것. 그것을 발견하면, 당신은 이해할 것이고 그것은 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들 것이다.

관심 테스트를 받을 수 있다면, 대학 치료 작업장에서 상담사를 만나 상담하고 상담사가 당신의 결과를 검토하여 어떤 직업 영역을 제안하는지 확인할 것이다. 어떤 결과는 당신이 현재 생각하고 있었을지 확인할 것이다. 다른 때는 새로운 장소를 제안할 수도 있다.

일부 훈련생 프로 운동선수들은 교육 시스템이 좋지 않은 배경에서 출발한다.

그들의 학구는 자금 부족과 관리 부족이다. 많은 학생 프로 운동선수들에게 그들의 탈출은 완전한 운동 장학금을 가진 교육이다. 스포츠를 하는 것은 그들의 미래다. 많은 훈련생 프로 운동선수들은 그들이 프로에서 경기하기에 충분한 사람이라고 믿는 운동에만 초점을 맞춘다. 그래서 어떤 훈련생 프로 운동선수들의 얼굴 앞에 현금이 걸려 있을 때, 유혹은 압도적일 수밖에 없어!

전국의 많은 근린대학에서 수련생들은 유익한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그냥 왔다. A학기나 2학기, 그리고 그들은 떠났다. 하지만 그들이 나가서 다양한 해 동안 일하고, 그들이 실제로 적절한 교육대학, 훈련, 능력 없이 아무데나 갈 수 있다는 것을 보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일 때 학교로 돌아온다. 10년 뒤에 자신을 세워야 하는가? 그리고 시간이 거의 기본에 가까워져서 하층부 및 막다른 골목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또, 그 비용은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10년 동안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2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데 25만 달러의 수입이 들 것입니다.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 전혀 언급하지 않습니다

매년 많은 미청구 장학금이 있고 이것이 사람들이 왜 그들의 학업을 추구할 능력이 없었는지에 대한 이유가 없는 이유다. 사람들의 문제는 그들이 교육 장학금을 위해 이 완전히 무료 돈을 받지 않고 있다는 것이다. 연방정부와 다른 개인 기관들에 의해 무료로 제공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찾아서 신청서를 보내는 것이다.

529 계획 확인 교육용 AGE보다 더 큰 제한을 가진 저축 전략이며 현금은 교육 관련 제품에 무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사실은 대학입학과 금융은 비디오 게임이고 도박과 같은 모든 게임에는 지침이 있다.

만약 당신이 지침을 배우고 그것을 유리하게 사용한다면, 당신은 게임에서 이길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규칙을 배우거나 게임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코 이기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종종 당신은 운이 좋아지고 파워볼 우승자로서 걸어갈 것이다. 하지만 엄마가 되는 것은 거의 없다. 당신은 실제로 중등교육 후 자금을 얻는 분류에 자신을 넣었다. 몇 가지 출처를 알고 있나요? 거의, 당신이 결코 갚지 않아도 되는 완전히 무료 자금은 정부다.

다른 과정을 수강하면 교육대학은 당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강한 교양 과목 배경을 개발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을 더 가치 있게 만들기 위해 과목별 과정을 수강해야 한다.

가난하게 만드는 것 – 나쁘게 만드는 것은 성공에 대한 도전일 수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잘못은 없지만,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 그리고 텍사스 주지사와 정부 후보인 릭 페리로 구성되어 있다.

그는 텍사스 서부의 한 농장에서 가난하게 성숙했고 그의 어머니가 대학에 갈 때까지 옷을 꿰매게 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온다면, 당신이 너무 에스티유니타스 많이 상승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다른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가지고 있다.

아직 목표가 없는데 어떻게 목표를 찾으십니까? 당신이 스스로 무엇을 하고 싶은지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는 연민이 없다. 당황은 그것에 대해 전혀 모르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하는가?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고용주에게 알려주라.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요구하지 말고, 당신이 그들이 인터뷰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존재한다거나 그들이 존재하지 않을 것에 대해 신경 쓰지 말라.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회사에 대한 당신의 가치다. 당신이 고용주에게 당신이 그 일에 이상적합하다고 설득할 수 있을 때, 회사와 미래의 동료들은 그 나머지가 스스로를 돌볼 것이다.

미래 거래와 미래 거래가 그렇지 않은 미래 거래와 대학 교육에 사용할 수 있는 대안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