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를 개발하고 그것을 추구하라

다음 단계로 여러분을 이끌어 줄 목표를 개발하고 추구하라.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나중에 그것이 그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겠지만, 그것은 내가 멘토 시절에 실제로 발견한 가장 중요한 진실 중 하나는 좋은 학생이 집중적인 학생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향해 일하라.

많은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금전적 상황에 따라 부여되며, 만약 당신이 금전적 필요성에 처해 있다면, 대학 보조금이 당신에게 수여될 수 있다.

당신이 부유한 학생 보조금이 주어지지 않을 수 있는 상황에서 나는 보조금을 받는 데 가장 중요한 포인터는 속도라고 생각한다.

나는 당신의 지원서를 보내는 첫 번째 학생 중 한 명이어야 한다.

나는 당신의 지원서에 한 명 이상의 학생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이 시점에서 대학 보조금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안다.

네, 반 시간 미만으로 등록하면 교육 보조금을 받을 수 있지만 연방 펠 그랜트와 FSEOG만 받을 수 있고, 또한 ACG와 National SMART 그랜트를 위해 정규직으로 등록한 만큼 받지 못할 수도 있다.

Cziksentmihalyi 박사는 순환의 원리와 그것을 어떻게 당신의 삶에 더 많이 공급할 수 있는가에 대해 설명한다.

순환은 자신을 잃는 상태고, 가치 있고 어려운 추구에서 순환 상태는 긍정적이고 성공적인 사람들에게 정기적으로 발견되며, 훨씬 덜 그렇다.

교육저축계좌나 ESA는 매년 2천 달러를 투자계좌에 넣을 수 있도록 허용하는데, 예를 들어 교육공헌금 401k는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소득에 대한 이자는 현행 세법의 적용을 받는다. 왜냐하면 당신이 비학교 관련 이유로 돈을 인출한다면, 당신은 일반적으로 529개의 전략과 많은 개인 사전적 전략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529개 이상의 교육대학 전략에 ESA를 적용하다

이 분류에서 평균 상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교사 보조금은 사립 또는 공립 초등 또는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고자하는 후보자에게 매년 약 4,000 달러를 제공합니다.한 가지 중요한 조건이 있습니다. 학교는 저소득층 가정의 교육생을 서버로 제공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의 딸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생각한다면, 그녀는 단지 기술과 지식을 얻고 그러한 능력을 적용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수년 동안 돈을 받지 못하는 결과를 낳는다. 어떤 과제와 수천 달러의 재정적인 의무는 그들의 성인 시절에 정확히 이상적인 시작은 에스티유니타스 아니지만, 많은 대학 졸업생들에게 그것은 그들의 중등교육 후 선택이 잘 믿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진실이 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런 것들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그것을 빨리 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아들이나 아이와 함께 하는거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대학교육을 받을 가치가 있냐고 묻고 있어요? 대학 학위는 재정적인 싸움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가? 그 반응은 – 아마도 놀랍게도, 그것은 여전히 매우 가치가 있다는 것이다.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왜 문제가 될까? 학교들은 어떤 방법으로든 수 많은 돈을 벌고 있다.

이것은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다. 노동자들이 어떤 기업을 위해 수십억 달러를 벌기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벌고 있는 곳은 아니다. 너도 알다시피 하인 노동!

다음 행동을 이끌어낼 목표를 개발하라.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나중에 그것이 그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내가 멘토 시절 발견한 가장 중요한 진실들 중 또 다른 건강관리 경력을 야기할 수도 있다.

위대한 훈련생은 집중적인 훈련생이기 때문에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추구하라.

졸업장이나 학위가 없는 것은 교육이 완전히 자유롭지 못한 주된 요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여러분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완전히 자유 교육이 좋은 과정이 아닌 두 가지 더 많은 요소들을 발견하기 위해 계속 읽었다.

그 분야의 과학자와 전문가들이 더 많은 것을 발견함에 따라 그 제품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결국 업그레이드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요즘 많은 회사들이 재교육을 고집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을 이수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그 자료가 시대에 뒤떨어졌거나 인기 있는 주제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다른 비용 절감 계좌를 개설하라. 만약 당신이 단지 돈을 보존하고 싶어하거나 다소 더 나은 이자를 위해 현금을 돈 시장 계좌에 넣는다면, 그것은 529 전략이나 ESA가 할 수 있는 방법을 성장시키지는 않겠지만,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이미 10대이고 고등학교를 졸업할 뻔 한다면 훨씬 더 안전한 선택이 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그들이 은행 계좌나 돈으로 그렇게 하는 대학의 첫 번째 해에 있을 때 좋은 선택이다. 시장 계좌는 당신이 보전에서 늦게 출발한다면 말이 될 것이다. 그러나 지금 많은 현금을 탕진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한다면, 당신은 심지어 사라질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