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학위와 학사학위를 갖는 것의 중간 소득 차이는 그리 많지 않은 것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위의 차트를 바탕으로 10년 동안 임금 인상을 표시하면 학사 학위 소지자는 398,840달러를 버는 부학위 소지자에 비해 539,760달러를 벌게 되는데, 이는 거의 14만 1천 달러의 차이다.

동료 학위를 갖는 것과 학사 학위를 갖는 것 사이의 중간 소득 차이는 그리 많지 않은 것으로 보일 수 있지만, 위의 차트를 기준으로 10년 동안 임금 인상을 표시하면, 학사 학위 소지자는 398,840달러를 버는 동료 학위 소지자에 비해 539,760달러를 벌게 되는데, 이는 거의 14만 1천 달러의 차이인데, 마찬가지로, 석사 학위 소지자는 정확히 같은 기간 동안 661,440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학사 학위 소지자에 대한 $121,680의 차이

뒤돌아보니 젊음을 잃었다고 생각하는가? 당신은 좋은 대학 교육을 통해 무장을 했더라면 인생에서 훨씬 더 잘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이 모든 생각들이 싱글맘으로서 먹고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 오늘 당신을 괴롭히는가?

한편, Fed Ex, UPS, Nordstroms, Wegmans, Wal-Mart, Target, 의료 시설 시스템, 보험사 및 제약 사업가와 같은 운영 조직은 당신이 완전한 시간적 지위를 찾을 때 당신을 대신하여 말할 사람들의 동호회를 구축한다.

또한 당신이 인턴쉽과 협력적인 업무 경험을 찾아야 하는 교육 대학 유형의 직원이다. 아이디어는 자신을 내세우는 것이다. 업무의 방법으로, 단순히 당신의 이력서가 더미에서 뽑히기를 바라는 것이 아니다.

이런 걱정은 많이 나온다. 그래, 연수생 대출이 있으면 연수생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어. 대학 대출을 채무불이행하지 않은 한 연수생 대출을 해도, 항상 보조금을 요청할 수 있어. 솔직히 말해서, 나는 내 학자금 대출을 채무불이행한 경우에도 보조금을 받을 수 있어. 너는 빚 문제가 생겼지만 교육에 보조금을 제공할 프로그램을 발견할 거야. 확실히 시도해보지 마. 합법적이 되다

자신을 관리하는 것은 내가 개인 관리라고 부르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목표를 수립하고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일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의 훌륭한 관리자가 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대학은 내가 아니다 너무 많은 고등학생들이 엄마와 아빠나 친구들의 압력이 대학에 등록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허락한다.

그들이 단지 대학에 등록하지 않았을 때, 이 아이들에게 전형적으로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결국 부적절하게 행동하고 낙제하거나 몇 학기 후에 그냥 중퇴하게 된다는 것이다.

학생 준비: 고등학교 졸업 후 수많은 수련생들은 더 많은 교육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다.

그들은 12년 연속 교실에 남아 있고 매우 잘 휴식이 필요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성적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교육에 영 승무원학원 감을 받지 않았다면 왜 당신은 이 과정을 계속하기를 원할 것인가? 과제나 2를 얻고 당신의 기술을 평가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당신이 대학 교육 비용을 부담하기 전에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 보라.

다른 과정을 수강하면 당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강한 교양 과목 배경을 확립해야 하고, 자신을 더 가치 있게 만들기 위해 과목별 과정을 수강해야 한다.

고용주가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하라.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하라. 당신이 필요로 하는 일이 아니라 고용주가 그들이 인터뷰하는 모든 사람이 또는 그들이 그곳에 있을 것이라는 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고용주에게 당신의 가치다. 당신이 회사에 설득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을 때 당신은 그 일에 가장 적합하고, 회사와 미래의 동료들, 나머지는 그 자체로 돌볼 것이다.

돈을 보존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순히 그것에 맞춰지지 않았다. 우리는 소비자 사회다. 우리는 돈을 투자하는 것을 좋아한다.

기다리지 않는다.

대학 교육을 통해 아이들에게 자신을 더 낫게 하는 것이 얼마나 필수적인지 보여줌으로써 당신은 그들에게 하늘이 한계라는 것을 보여준다. 마찬가지로 많은 성공한 사람들은 그들이 어렸을 때 그들이 어떤 것에든 마음을 둘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는 것을 실제로 밝혀왔다. 그것은 단지 단어에 있는 것이 아니라 엄마의 행동에도 있다.

그것은 어린이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의사소통의 7%는 단어를 통해서이고 나머지는 행동을 통해서라고 한다.

내가 말한 대로 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말한 대로 하는 것이 효과가 없다. 그들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런 이유로, 어머니는 그들의 자녀, 우리 나라 미래 세대를 위한 좋은 모범을 보이기 위해 대학에 가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해야 한다.

그러나 위의 차트를 기준으로 10년 동안의 기간과 어떤 봉급도 할인하는 기간 동안 학사 학위 소지자는 398,840달러를 벌 수 있는 부학위 소지자에 비해 539,760달러를 벌게 되는데, 이는 거의 14만 1천 달러의 구별이며, 같은 기간 동안 석사 학위 소지자는 661,440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학사 학위 소지자에 비해 121,680달러의 구별

각 어린이 대학 교육에 필요한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필요한 금액의 목표를 설정하는 데 합리적이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