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고등 교육을 받는 것이 의미할 것이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등 교육을 받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나는 지금이 어떤 종류의 대학이나 대학에 등록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믿는다. 이것은 작은 문제를 일으킨다: 등록하고 대학 비용을 현금으로 받는 것. 여러분 중 몇몇은 이것이 말이 안 된다고 믿고 있다.

내가 어떻게 재정적인 침체 속에서 대학 비용을 지불할 수 있을까? 답은 간단하다. 미국 정부는 대학에 가고 싶어하는 훈련생들에게 수많은 교육 보조금을 제공한다.

학교를 위한 무료 돈이 당신을 기쁘게 한다면 읽어보라.

일찍 시작하라. 당신의 아이가 아직 아기일 때, 지금이 가장 좋은 시기다. 이것은 당신이 매달 아이들을 위한 대학 저축 기금에 현금을 넣을 수 있게 해주지만, 초등학교에 다니는 엄마와 아빠들에 비해 적은 액수의 돈을 넣을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그들은 아이들을 위해 더 많은 돈을 넣어야 한다.

당신은 유리한 출발을 하고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갈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은 그나 그녀를 위한 건강한 대학 기금을 가지고 있다.

현실을 직시하자 우리 아이들은 대학 교육을 담당하는 사람들로부터 스트레스에 대해 별로 배우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일어난다면, 내가 생각하기에, 그것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성공적으로 대처하도록 돕는 강한 기록을 가진 다른 사람들로부터 올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한편, Fed Ex, UPS, Nordstroms, Wegmans, Wal-Mart, Target, Health Center 시스템, 보험사 및 제약회사와 같은 조직에서 일하는 것은 당신이 완전한 시간적 위치를 찾을 때 당신을 대신하여 말할 사람들의 동호회를 개발하는 것을 돕는다. 또한 당신이 인턴쉽과 협력적인 업무 경험을 찾아야 하는 회사들이다. 개념은 자신을 업무의 방법에 넣는 것이 아니라 업무의 방법에 넣는 것이다. 이력서가 더미에서 뽑히기를 바라기만 하면 된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금전적 상황에 따라 수여된다. 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필요한 곳에 있다면, 만약 당신이 부유한 수강생 보조금을 받지 못할 수 있는 상황에서 나는 보조금을 받는 데 가장 중요한 아이디어는 속도라고 생각한다.

나는 당신의 신청서를 보내는 최초의 학생 중 한 명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당신의 신청서를 보내는 첫 번째 학생 중 한 명이 되어야 한다.

그리고 우리는 이 시점에서 대학 보조금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학위를 취득하면 요리사, 건축가, 교사, 그 밖에 당신이 실제로 꿈꾸던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것에 가장 좋은 학교를 발견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대학 교육 학위 쪽으로 수업을 듣기 시작한다.

당신은 아무리 바쁘더라도 당신의 수업 시간을 당신의 일정에 쉽게 맞출 수 있다.

내가 활용하고 싶은 두 번째 전략은 이전에 당신의 아이들 삶에서 극도로 공격적인 방법을 구입하고 점차 더 보수적인 포트폴리오에 도달하는 것이다. 당신이 은퇴에 대해 믿을 때, 이것은 바로 같은 전략이 될 것이다. 당신의 자녀가 대학에 가기 1년 전에 그들이 대학 기금의 25-50%를 잃을 가능성을 진정으로 받아들이시겠습니까? 나는 당신의 자녀 생활에 관한 한 최고의 금융 투자 전략을 수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금융 컨설턴트나 대학 저축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과 대화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만약 온라인 대학이 미국 교육부에서 제공하는 목록의 일부라면, 사람은 오프라인(학교와 운영 기반)에 대학이 존재한다면, 그것은 인증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그러한 대학들은 그들의 학위 중 몇 가지에 대해 온라인 교육을 제공한다.

일부 강좌가 교육자들이 면밀히 주시하는 실습 경험이 필요하다는 사실 때문에 모든 강좌가 온라인에서 완성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요즘 교육의 장점은 어떻게 그것을 얻을 것인가에 대한 수많은 선택권이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이웃 대학에 참여하거나 온라인으로 졸업장을 취득할 수 있다.

만약 그것이 간단하고 걱정이 없다면, 사람들이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에 대해 묻는 가장 전형적인 질문 중 하나는 그것이 의존한다는 것이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향상시키기 위해 대학을 입학시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나는 지금이 어떤 종류의 대학이나 대학에 등록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믿는다. 이것은 작은 문제를 일으킨다: 등록하고 더 많은 교육비를 현금으로 받는 것. 여러분 중 몇몇은 이것이 말이 안 된다고 믿고 있다.

내가 어떻게 경제 침체에서 대학을 위해 쓸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을까? 답은 간단하다. 미국 정부는 대학에 가고 싶은 학생들에게 수많은 교육 대학 보조금을 제공한다.

학교를 위한 무료 돈 어린이화상영어 이 당신을 흥분시키면 읽어보라.

온라인 대학이 오프라인(캠퍼스와 본사가 있음)으로 인정될 경우 보통 미국 6개 교육부가 제공하는 목록의 일부인지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할 것이 없다. 그러한 대학들은 또한 일부 학위에 대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모든 과정이 완료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