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 당신이 재정적인 의무에 던져넣고 있던 현금은 이제 대학 보존에 던져졌다.

그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 당신이 재정적인 의무에 던져넣고 있던 현금은 지금 대학을 위해 보존하기 위해 던져진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10세 미만이라면 당신은 여전히 529개의 계획이나 교육비 절감 계좌를 이용할 시간이 있다.

졸업장이나 학위를 취득하려면 자신보다 그 과목에 더 경험이 많은 사람으로부터 많은 지식과 지도가 필요하다. 무료 교육에 강사가 부족하면 전문직이 될 수 있는 기회를 크게 방해하고 당신이 논의하고 있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매년 수많은 미청구 장학금이 있고 이것이 개인들이 왜 그들의 연구 연구를 추구하지 못했는지에 대한 이유가 없는 이유다. 사람들의 문제는 그들이 교육 장학금을 위해 이 무료 돈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연방정부와 다른 개인 단체들에 의해 무료로 지급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찾아서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이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자리에 앉아 미래를 위해 보전하는 것이다. 당신의 정기적인 월수입의 일부는 당신의 자녀 대학 교육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독점적으로 남겨져야 한다.

교육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미리 계획을 세울 때, 인플레이션과 교육 비용 증가를 고려하도록 하라. 자격 있는 금융 조직자는 당신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달 준비해야 하는 정확한 금액을 계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장학금을 받으려고 시도하라 교육대학에는 많은 장학금이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높은 사람이나 왼손잡이로 대학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웹을 검색한다면 당신은 모든 종류의 기회를 발견할 수 있다.

다재다능함 – 많은 프로그램에서 투자 옵션을 변경하거나, 다른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다.

전략이 당신과 아이들에게 가장 잘 맞는지 확인하기 위한 수많은 대안이 있다.

현실을 직시하자 우리 아이들은 대학 교육을 담당하는 사람들로부터 긴장(실제로 그것에 대해 사실적인 것의 최소)에 대해 전혀 배우지 못할 것이다. 만약 그것이 일어난다면, 그것은 내가 생각하기에, 긴장을 관리하는데 효과적으로 도움을 준 강한 기록을 가진 다른 사람들로부터 시작되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엄마이고 대학 교육을 추구하기 위해 돌아가고 싶다면, 좋은 소식은 당신의 시나리오와 상관없이 이제 당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당신의 아이들이 큰 대학 대출을 받지 않도록 적절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충분한 돈을 저축하고 싶어한다.

당신은 당신이 충분한 돈을 현금으로 지불하거나 그들이 상당한 학교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도록 혹은 당신이 모든 것을 위해 쓸 수 없도록 충분히 보존하고 싶다. 그 중, 그리고 그들은 현금을 빌릴 필요가 있다.

그러면 그 대출은 당신이 그 중 일부를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작을 것이다. 요점은 우리가 엄마로서 또는 아빠로서 그들을 재정적으로나 심리적으로 정확하게 준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이 학교 대출 부채로 10만 달러를 벌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것은 연구자와 전문가로서 주제와 이론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항상 바뀌게 된 것일 수도 있다.

왜냐하면 현장이 더 많은 것을 발견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요즘 많은 회사들이 재교육을 요구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을 끝낼 계획이라면, 당신은 그 자료가 쓸모없거나 인기 있는 주제가 아니기 때문에 아무에게도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그 자금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예외가 극히 적으면, 수령인은 그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당신은 그 계좌를 소유하고 언제 인출되는지 그리고 어떤 기능을 위해 결정하는데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하버드에서 4년을 보내는 것보다 할리를 구입하고 나라를 보는 것을 선택하는 승무원학원 할리 대 하버드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할리 대 하버드 문제가 떠오르면 당신은 항상 다른 아이나 아마도 당신 자신에게 계좌의 수령인을 바꿀 수 있다.

당신 자신의 교육

단순히 당신이 하는 것처럼 보이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해야 할 일을 하는 것을 말한다.

이미 훌륭한 학생이라면 위대한 일을 계속하라. 그것은 결국 모두 해결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훈련생이 아니었다면, 당신은 당신이 상황을 반전시키기 시작하고 당신이 될 수 있는 개인이 될 때까지 기다릴 것이다.

다재다능함 – 많은 프로그램에서 금융 투자 선택을 변경하거나, 다양한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다.

당신은 그 계획이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한지 확인할 수 있는 많은 대안을 가지고 있다.

대학 보조금은 연방 정부와 주 연방 정부가 연수생에게 제공하는 상이다. 마찬가지로, 재정 지원에 관한 한 가장 좋아하는 기술 중 하나이다. 매우 전형적으로 이러한 상은 상환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당신의 교육 교육 보조금이 금전적 요구, 자격, 자금 일정에 따라 부여되는 첫 번째 전략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