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이 있는 사람들은 보통 사람들에게 잠을 자는 데 얼마나 걸리고 보통 얼마나 오래 잠을 자는지 말할 때 그다지 정확하지 않다.

불면증 환자가 수면을 취하는 데 얼마나 걸리고 대부분의 불면증 환자에게 얼마나 오래 잠을 잘 수 있는지 말할 때 보통 매우 정확하며, 그들은 보통 얼마나 더 잘 잘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최근 수면 연구 센터에서 기록된 연구는 때때로 불면증이 수면 위기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이 실제로 수면 문제가 그렇게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는 즉시 야기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그들이 생각한 바와 같이, 그것은 그 상태를 극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다.

나는 너를 설득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이제 평생 동안 좋은 일이라고 상상해보라. 가난한 사람들, 노숙자들, 예를 들어, 음식도 없고 야생동물과 범죄자들로부터 피난처도 없는 다리 안에서 잠을 잔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잠을 자지 않을 이유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더 선명한 사진을 찍고, 시내를 조금 운전해서 노숙자들이 어떤 상태에 있는지 보고, 당신이 돌아왔을 때, 당신의 불면증은 사라질 것이다.

침대 액세서리를 볼 때, 일반적으로 어떤 보수를 받는지 고려하라. 나를 믿어라. 5달러나 10달러의 싸구려는 피하라!또한 매주 50% 할인 판매(또는 1/Get 1 무료 제공)를 찾으십시오. 콜과 JC 페니는 판매와 관련된 두 가지 훌륭한 장소다.

한 독자는 그가 잠자리에 들 때 조용한 음악을 최면 듣는다고 나에게 알려준다. 당신은 당신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서관에서 테이프를 떼어낼 수 있다.

어떤 오디오는 당신을 잠들게 하기 위해 파도 소리나 심장 박동을 할 수 있다.

한 번 더 도요타 리콜 독자는 TV를 켜는 것이 확실한 방법이라고 맹세한다!

3) 꿀이나 설탕 없이 허브차를 마시는 것을 시도해라. 차모마일 혼합차는 여러분이 휴식을 취하도록 격려할 수 있다.

그리고 여러분이 잠자리에 들도록 준비해야 한다.

방치하지 말고 즉시 낮잠을 자라. 여러분은 차를 마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같은 증상 안에서 고통을 겪는다면, 당신은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기본적인 불면증 사실로부터 알고 싶다면, 수면 장애로 인해 고통을 받는 몇 가지 예가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결국 그것이 늦은 수면 무호흡증으로 인식될 수 있는 상황을 만들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식별하고, 그것을 적절하게 감지하고, 그에 따라 의학적인 도움을 받아야 할 것이다.

약은 불면증이 있는 남녀에게 주어진 것으로 간주된다. 그러나 좋은 효과는 오래가지 못한다.

결국 약을 먹지 않으면 절대 잠을 자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약에 중독될 수도 있다.

따라서 결국 잠을 잘 수 있도록 천연 보충제를 찾는 것이 더 낫다.

이에 대한 해결책은 진정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내가 직장을 잃기 위해서는 분명히 내 평가에서 제대로 되지 않는가? 일반적으로 직장을 잃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연간 평가에 대해 생각할 때 긴장하고, 비록 당신이 훌륭한 성적을 받지 못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해야 할 일이 있고, 다음 시간에 더 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당신을 더 잘 수 있는 기분을 느끼게 할 것이다. 또 다른 치료법은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 뿐만 아니라 고정된 수면 시간을 생성하는 것이다. 그리고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게 하고 일상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한 번에 잠을 자지 않고 음식 기차는 수면 장애를 극복하기 위해 소비한다.

사람이 하룻밤 동안 일시적인 불면증을 면도하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며, 이것은 알코올이나 카페인과 같은 평생 약물에서 일어나는 스트레스나 흥분 이상의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불면증을 일으킬 수 있다.

그것은 잠을 잘 자고 스트레스나 흥분이 사라진 후에 남성의 정상적인 패턴을 방해하기 때문이다.

녹색 잎이 많은 채소는 건강한 종류의 칼슘을 함유하고 있다.

많은 수의 칼슘이 충분한 칼슘을 섭취한다.

왜냐하면 연구는 칼슘이 부족하면 누워 있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그래서 시금치, 케일, 콜라드, 다른 녹색 잎이 많은 채소들을 포함하여 여러분의 식단에 있는 몇몇 채소들은 여러분의 잠에 매우 좋을 것이다.

어느 날 밤 1시와 다음 날 밤 8시에 잠자리에 들 때, 환상적인 수면 운동을 하기 위해 자신의 몸에 쉽게 대지 않는 개인들 어떤 사람들은 불규칙한 야간 루틴을 풀고 매일 밤 잠을 잘 수 있다.

불면증으로 이미 얼마나 많은 잠을 자야 하는지, 당신은 특별한 저녁에 잠자리에 들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 나는 당신에게 이러한 습관들을 완전히 멈추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이러한 습관에 대한 시간을 덜 지원하기 위한 시도 그리고 불면증을 크게 경험하지 않는다면, 불면증이 당신의 안녕과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어떤 물체들을 이해해야 한다.

특정한 몸이 필요한 나머지를 얻지 못하기 때문에, 그것은 문제를 나타내기 시작한다.

그래서 그것은 사람들과 대화하고, 일을 관리하고, 등의 느낌을 받지 않는 것이다.

동료들에게 시간을 줄이는 것은 불면증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시작이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직업을 싫어한다면, 당신은 호에 상관없이 걱정되고 스트레스를 받는 자루를 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