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골프를 그렇게 형편없는 이유에 대한 나의 변명은 세르히오 가르시아의 타고난 천재성 동안 태어나지 않은 것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이 비유가 지금 내 워크숍에 야기하는 웃음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할지도 모른다!)

나는 내가 골프를 그렇게 형편없는 이유에 대한 나의 변명은 세르히오 가르시아의 타고난 천재성 동안 태어나지 않은 것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이 비유가 지금 내 워크숍에 야기하는 웃음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집중은 시장 첫 번째 교훈을 투자하는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이며, 우리는 투자 목표를 배웠다. 우리는 집중하지 않고, 다른 전략을 시도할 때, 우리는 다른 전략을 시도할 때,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를 개조한다.

우리는 그것을 하는 것이 우리의 기술에 맞지 않기 때문에 모든 보유를 판매한다.

그리고 우리는 더 이치에 맞는 전략을 찾고 또한 미래에 주기가 시작된다.

또한 주식을 고르는 방식을 최대한 활용할 필요가 있다.

주식을 고르는 방식은 시장 흐름에서 현재 뉴스와 연락을 취해야 한다.

주식을 얻고 투자하는 데 필요한 실질적 가치를 배우기 위해 필요한 순간이다. 투자 결정을 내릴 때 다른 출처로부터 정보를 얻어야 한다.

연구하고, 자신의 결론을 돕고, 투자를 시작하라. 결정을 내릴 때마다 100% 가능한 한 높은 투자 수익을 거두도록 보장한다.

이게 우리 투자와 무슨 상관이야? 타이거가 골프에 적용하는 수많은 특성들이 분명히 있습니다.그의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서 말이죠.그 에너지가 우리의 투자 접근방식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연습이 당신에게 완벽함을 준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은 부적절하지만 그것은 단지 우리가 할 때 했던 모든 것을 빨아들이는 것에 대해 더 행복하게 느끼기 위해 수업시간에 선생님들이 우리에게 말한 것이다. 완벽한 연습이 완벽한 목적을 만든다고 말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

이런 사고방식의 변화를 지향적으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당신이 사업의 매우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측면을 중심으로 집중한다: 캠페인 돈은 작은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이다. 당신이 그것들을 완전히 흡수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 당신은 그것을 다시 읽기 위해 정말로 가라앉기 전에 잠시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지도 모른다. 잠시 시간을 가져라.

은퇴는 사람들이 고갈된 사회보장제도로 인해, 사람들이 나중에 그들이 원하는 생활방식을 보장하기 위해 개인 투자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고, 로스 IRA는 은퇴를 위한 대안이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 투자 대리인을 보거나 당신 자신의 주제를 확인할 수 있고, 은퇴에 더 좋은 것을 결정할 수 있다.

사람들이 고갈되는 사회보장제도로 인해,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생활방식을 보장하기 위해 점점 더 개인 투자에 의존하고 있고, 개인 퇴직 계좌(IRA)와 로스 IRA는 은퇴를 위한 계좌 옵션이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 투자 대리인을 볼 수 있고, 어떤 사람이 더 나은지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

인터넷과 온라인 주식 브로킹 서비스로, 당신은 항상 진짜 캐릭터를 언급하지 않고 홍보 증권을 살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막 시작되었을 때, 브로커를 사용하여 만나는 것이 현명하다. 친구나 가족에게 좋은 정직한 브로킹 서비스를 요청하라.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현금을 개발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소녀들이 그들의 좋은 연구를 알지 못한다는 사실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처음에는 남자들이 그들의 직업에서 정확히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지, 여자들은 그것을 듣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지만, 처음에는 내가 개인적으로 이것을 듣는 것을 놀라게 하지만, 그 다음에는 여성들이 봉사하는 것을 배우고,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 뒤에 위치시키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연하는 것을 배웠다는 것이 이치에 맞았다.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한 후에, 그것은 우리는 칭찬받을 만한 것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힘을 나눠준다. 우리는 우리의 예산을 고려할 때, Assist가 그것에 대해 두려움을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에 대처할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는 더 이상 사실을 하지 않는다.

반대로 투자하는 것은 다른 개인들이 결코 얻지 못할 때 시장을 팔고 있을 때 반드시 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2000년 기술 붐 동안, 돈을 번 개인은 다른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그들의 기술 주식을 팔았던 사람이었고, 마찬가지로 아시아 주식을 실제 아시아 독감에 걸린 사람은 그들이 볼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초기 관절염이 때때로 처벌을 받기 때문이다.

주식은 2차시장(주식시장이라 부르는 것)에서 거래되는데, 개인투자자나 거래자가 주식을 서로 거래할 때 주식은 2차시장(주식시장이라 부르는 것)에서 거래된다. 회사는 이 2차시장으로부터 어떠한 이익이나 손실도 생각하지 않는다.

최대 입찰량 설정 시끄럽고 단호하게 느껴라. 관세사무소 입찰이 완료되고 입찰자가 중도 하차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좋은 크기의 최대화로 뛰어들어라. 제약 사항을 알아라.

그래서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먼저 깨달아라. 투자는 단지 전화로 전화를 걸어 딜러에게 전화를 걸어 특정 틈새시장이 지금 당장 주식이나 채권을 사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그래서 당신이 단 한 푼의 돈만 투자하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