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논의하는 것은 가난한 배경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결국 그렇게 될 것 같은 일들을 하는 것입니다

내가 논의하는 것은 가난한 배경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 당신이 결국 그렇게 될 것 같은 일을 하는 것이다. 나는 모든 훈련생들과 그들의 성공을 높이 평가하는 사람들에게 데이비드 시플러의 “일하는 가난한 사람”을 확인해 보라고 권하고 싶다. 그는 수많은 인터뷰를 했고 왜 개인들이 고등학교나 대학을 떠나고, 원치 않는 임신, 알코올과 약물 남용을 포함한 빈곤에 빠지는지에 대한 다양한 상황을 확인했다.

대학 스포츠는 힘들다 때때로 당신은 피곤하고 공부하는 것 같지 않거나 그들이 당신이 절대적으로 집중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고, 종종, 당신의 관심은 다른 곳에 있다.

그들은 매일 일하러 가는 수많은 사람들을 고려하라. 그들은 긴 시간을 일하고 집에서 오랫동안 통근할 수 있다.

나는 일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 일을 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많은 직장인들이 원한다.

긴장을 풀고, 맥주를 마시고, TV를 보고, 멈추는 것. 큰 차이점은 그들이 서비스를 위해 돈을 벌고 있고, 대학 구기 게이머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나쁘게 만드는 것은 성공에 도전할 수 있다.

비록 누군가가 가지고 있는 잘못은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 그리고 그가 대학에 갈 때까지 그의 엄마가 그의 옷을 꿰매게 한 그의 대통령 유망주 릭 페리로 구성되어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온다면, 당신이 너무 많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능가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이 보조금에서 교육 대학 최대 상은 4,000 달러이며 2009년에는한 학년도의 학생 당 전형적인 상금이 787 달러였습니다.이 보조금을 위한 학부 연수생 기금을 위해 개발된 특정 보조금은 극도로 제한적입니다. 고려되기 위해 첫 번째 지원자 중 한 명이어야 합니다.

일부 학생 운동선수들은 학계가 그렇게 훌륭하지 않은 배경에서 출발한다.

그들의 학구는 자금이 부족하고 관리가 잘못되어 있다.

많은 운동 선수들에게 그들의 방법은 완전한 운동 장학금을 가진 교육이다. 스포츠를 하는 것은 그들의 미래다. 많은 학생 프로 운동선수들은 언젠가 그들이 프로에서 경기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운동에만 집중한다.

그래서 어떤 학생 운동선수들의 얼굴 앞에 현금이 걸려 있을 때, 유혹은 압도적일 필요가 있다.

!

돈을 보존하는 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지 그것에 맞춰지지 않았다. 우리는 고객 사회다. 우리는 돈을 절약하는 것이 아니라 투자하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의 꿈의 과제는 무엇인가? 어떤 분야에서든 어떤 종류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고, 가정과 다른 의무가 방해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엇을 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대학 교육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꿈의 직업을 추구해야 한다.

오늘 저는 지금 당장 개발해 자녀가 실제로 대학을 위해 현금을 따로 마련해 놓을 수 있도록 하는 바보 같은 전략에 대해 이야기할 겁니다.A 529 계획은 주나 대학이 관리하는 저축 계획이며, 많은 전략들이 교육에만 활용되는 한, 많은 주에서 구입하는 주 밖의 학교에서 돈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529개 이상의 계획이 있는 529개 전략은 세금이 면제된다. 교육에 활용되는 한 연방세와 많은 주세. 만약 당신이 어떤 비교육적 요인에 대한 현금을 인출한다면, 당신은 기존의 요금으로 과세될 것이다.

이 자료는 과학자와 전문가로서 항상 변화하는 시간으로 업데이트되어 왔다. 왜냐하면 현장은 더 많은 것을 발견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요즘 많은 회사들이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을 마칠 계획이라면, 당신은 그 제품이 쓸모없거나 인기 있는 주제가 아니기 때문에 아무에게도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FAFSA 종류를 작성할 때 해당 신청서의 정보는 기대가족 기여도 또는 EFC를 결정하는 데 사용된다. 이 EFC 보고서는 교육생이 펠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없는지를 결정한다.

EFC는 기대가족 기여도를 의미한다.

이 EFC는 연방재정 지원 자격을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번호다. 이 번호 교육 대학은 FAFSA 신청서에 제공한 재무 정보에서 발생한다.

EFC는 학생 도움말 보고서(SAR)에 보고됨

글쓰기, 말하기, 컴퓨터 시스템 기술을 개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들에게 세계사, 지리, 언어, 비교신앙, 예술 감사, 음악, 경제학, 그리고 비교 가능한 과정과 같은 당신의 세계적인 지식을 증가시킬 수 있는 과정을 수강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당신은 결국 다재다능하고 교양 있는 개인이 되고 싶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나라에서든 정보에 입각한 사람들과 토론하는 데 당신의 목적을 국가기술자격증 둘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