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운동은 부담스러운 것을 들어 올리는데 좋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이 얼마나 무거운지 말할 때 주의하세요

부담스러운 관절 문제를 푸는 데 도움이 되는 어떤 운동은 쪼개진 스쿼트, 목 일, 앉은 딥과 같은 운동에서 비롯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얼마나 무거운 운동을 하는지 말할 때 주의하라. 대신, 노 젓기, 벤치 프레스, 그리고 규칙적인 다리 스쿼트를 포함한 운동에 초점을 맞추어라.

근육을 만드는 또 다른 치료법은 근육을 만드는 코칭에 낮은 표현을 사용하는 것이다. 성취하기 위한 요령은 가명을 들어올리는 것이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무거운 무게를 들어올리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능력의 계획 가장자리에 체중 훈련을 통해 근육을 기울인다.

쪼그리고 앉아 가슴을 올리고 머리를 뒤로 젖히고, 좋은 작은 아치를 다시 허리의 아래쪽으로 돌려라. 항상 앞을 똑바로 쳐다보고 멀리 몸을 기울이거나 아래를 내려다보거나 위로 쳐다보지 마라.

스쿼트를 현명하게 수행하십시오. 바가 될 수 있고, 그 무게를 엄청나게 분산시켜 두십시오.이 기술은 엉덩이와 연결된 근육뿐만 아니라 엉덩이 자체에 추가적인 압력을 가하여 보통 쪼그리고 앉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무게를 쪼그리고 앉을 수 있게 한다.

무릎을 ft를 지나쳐서는 안 된다는 것은 정말 신화다. 너무 비싸게 앞으로 몸을 기울이면 어떤 종류의 부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은 사실일 것이다. 그러나 무릎의 움직임이 쪼그리고 앉아 있는 동안 무릎을 억제하는 스쿼터가 제한될 때 엉덩이 스트레스는 10배 증가한다.

긴장은 시간으로 이전하도록 강요한다.

안전하고 파워랙이나 개 사육장에서 쪼그리고 앉아라. 그렇게 하면, 당신은 바를 치우는 개인에서 높이를 변화시키는 데 효과적이며, 만약 지금 그곳에 도착하기 때문에 안전핀을 쪼그리고 앉아 있는 깊이보다 약간 아래에 놓고 J 후크를 젖꼭지 핀에 배치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

자신의 신체적 상태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중요하지만 강박관념을 가질 수 있는 이유는 당신의 외모가 겉으로 보이는 외모보다 신체적으로 더 건강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피트니스는 피로해지지 않고 정상적이고 일상적인 일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언제 있어야 하는지에 대한 에너지를 예비하는 것을 의미한다.

전체적인 건강은 모든 사람의 주된 목표로서 되어야 하고 아무도 추가할 수 없다.여러 가지에서 단백질을 얻을 수 있다.

육류, 생선, 유제품이 가장 흔하다. 근육 형성 알은 근육 형성 잠재력을 쉽게 확고히 할 수 있다.

왜 근육 형성자들이 그들을 헐떡이는 것을 보는가? 다른 단백질 공급원으로는 통밀 음식, 오트밀, 쌀, 완두콩, 콩 에스프레소 콩이 있다.

최근 단백질을 삼키는 것을 정말로 높이기 위한 보충 방법의 요소에서 단백질을 얻는 것이 전형화되었다.

LEUCINE 또는 L-LEUCINE은 단백질이 풍부한 소스에서 발견되는 필수 아미노일 수 있지만 육류, 유제품 및 말린 콩은 Lucien이 근육 형성 과정을 용이하게 한다는 구체적인 증거가 제시되지 않았지만, 페이지 및 페이지의 증거는 Lucien이 더 많은 양의 복용량을 섭취할 때 인슐린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환상적인 규모의 근육 붕괴를 막는 동시에 성장 호르몬을 자극하는 것을 암시한다.

운동에 참여하기 위한 체육관에 가입하기 위한 몇 가지 이유로 유익하다. 첫째, 체육관은 훈련을 더 쉽고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다양한 장비를 제공한다.

둘째, 보통 적절한 기술이나 방법을 보여줄 전문가들이 있다.

어떤 시험 질문에도 접근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닥터콜 .

한계를 익히도록 노력하되, 모든 것을 사용할 때까지 운동을 중단하지 마십시오. 모든 세트에 대해, 신체적으로 들어올릴 수 없을 때까지 자신을 밀어붙여야 한다.

필요하다면 반드시 한계에 도달해야 한다.

필요한 경우 각 세트의 시간을 타이어로 잘라라.

윗 가슴을 위해 경사 운동을 수행하는 방법에 주의하십시오. 대부분의 남자들은 윗 가슴이 매우 약하며, 경사 운동을 정확하게 하면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경사 바벨 벤치 프레스를 할 때, 손잡이를 정상보다 넓게 한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평판의 바닥에서 이동할 수 있는 과도한 범위를 가질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듣는 가장 모욕적인 것은 당신이 운동을 할 때 친구, 동료, 지인들로부터 들을 수 있다.

사람들은 발전을 싫어한다.

그것은 그들을 불안하게 만든다. 순전히 당신이 인정하는 것보다 당신에게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갑자기 발견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목표를 달성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것은 그들을 덜 우월하게 보이게 한다.

자신의 상체 위치에 집중하고 무릎에 덜 집중하십시오. 쪼그리고 앉아 폐를 폐에 들이밀면 가능한한 똑바로 자세를 유지하십시오. 똑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어깨 블레이드를 함께 쥐고 그 위치에 고정하십시오. 그리고 쪼그리고 앉으면 팔뚝이 바닥에 90도 각도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