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언급했듯이, 데스크탑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는 라우터에 의해 전송되는 무선 신호를 얻기 위한 안테나일 뿐입니다

내가 언급했듯이, 데스크탑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는 라우터에 의해 전송되는 무선 신호를 얻기 위한 안테나일 뿐이다.

몇 년 전만 해도 오래된 하드웨어는 이런 일이 사실이었을지 모르지만, 컴퓨터 시스템이 지금보다 훨씬 느리게 변했을 때, 최신 버전의 하드웨어는 눈에 띄게 속도를 증가시켰고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허용했다.

이 웹사이트를 검색할 때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다양한 윈도우 운영 체제의 OEM 변형이다. 일반적으로 다른 버전과 마찬가지로 비용이 저렴하고 효과가 좋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직접 설치하는 것이다.

개인 컴퓨팅이 저절로 시작되었을 때, 당신은 정말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기 위해 괴짜가 되어야 했다. 기억하기에 적절한 사람들은 윈도우가 없는 삶을 상상하고 명령선을 해킹하는 것을 상상한다.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그러하지만, 나는 다시 한번 그렇게 하고 싶지 않다.

디스플레이 크기: 데스크톱 컴퓨터에는 종종 노트북 모니터의 크기를 초과하는 모니터가 포함되어 있다.

플랫 화면 디스플레이는 면적과 현금을 절약하는 작은 기숙사에서 TV로 두 배로 증가할 수 있다.

도난 위험이 높은 노트북 컴퓨터는 전체 데스크톱에 비해 도난에 더 취약하므로 매일 무수한 노트북 컴퓨터를 도난당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비디오 카드 파워는 더 작은 크기의 애플리케이션에서도 매우 중요하다. Revitalize rate, devoced ram, 그리고 우리의 뛰어난 옛 친구 열은 대부분의 노트북 화면 해상도에 모든 문제가 있고 다양한 색상이 긴 방법이 왔고 많은 노트북에서 허용될 수 있다.

그러나 큰 전력을 위해서는 빠른 리프레쉬 속도와 많은 전용 램이 필요하다.

일부 지역에서는 악천후 조건에서 전력 변화가 우세하며 다른 이유로 인해 전원이 꺼질 때마다 데스크탑이 추가로 외부 전원 공급 장치가 없으면 꺼집니다. 반면에 노트북 컴퓨터는 내부 전원 공급 장치 때문에 이러한 전원 변화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소형화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노트북 컴퓨터를 얻으면 큰 화면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모니터와 관련될 때 더 적은 것. 사실에서 더 이상은 아닐 것이다. 실제로, 많은 노트북들이 현재 와이드 스크린 17인치 LCD로 주시하고 있다.

6 – 소니 바이오 RB60 : 소니의 이 데스크톱에는 많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가 제공되며 17개의 LCD 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일과 인터넷을 다루는 훌륭한 홈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이 제품은 확 친환경IBC탱크

실히 강력한 선택입니다.

다음 컴퓨터 시스템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노트북보다 가정용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이 간단한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것의 단점에만 집중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요구 사항이 변경되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노트북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선택사항이 있지만, 노트북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선택사항이 없으므로 구입하기 전에 필요한 항목을 정확히 생각해야 합니다

요즘에는 비용이 적게 들지만, 사양을 살펴보면, 보통 전체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 많은 예산 친화적인 노트북이 있다.

이미 이중 코어인 몇몇 정말로 뛰어난 노트북 컴퓨터들이 있고 메모리는 320GB 이상과 관련이 있다.

그러나 그것들은 비싸지 않다.

크레이그리스트에서 저렴한 컴퓨터를 구입할 때 구매자는 여러 가지 필수 포인트를 염두에 두어야 한다.

이 포인트 중 몇 가지가 아래에 나열되어 있으므로 흥정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다.

컴퓨터 시스템 목록을 철저히 읽어라. 온라인에서 중고 전자제품을 구입할 때, 당신은 요구율보다 더 집중해야 한다.

낮은 가격이나 심지어 공짜로 어떤 것이든 보통 잘못된 신호다. 충전 코드가 없어진 노트북, 충전을 할 수 없는 배터리가 있는 노트북, 또는 모니터와 다른 액세서리 없이 판매되는 데스크탑 컴퓨터가 있을 수 있다.

이러한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은 괜찮지만, 필요한 수리비와 업그레이드 비용의 수치는 괜찮다. 당신이 여전히 확실히 하라. 훌륭한 거래를 얻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