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필리스 : 2009시즌에 4 경기 2 경기 하락에도 불구하고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로스 앤젤레스 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를 물리 치고 내기 권리를 얻기 위해 일년 내내 용기를 드러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2009년 시즌에 4대 2로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LA 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를 물리치고 내기할 권리를 얻었다. 그리고 전년도에 이 그룹은 사실 월드시리즈를 주장했고, 필리스를 빼지 말라.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것이 변하지 않았으므로, 적어도 다음 몇 시즌 동안 혼혈이 될 것 같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옆 15번 앞의 부정적인 징후는 필리스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그들이 야구 경기에서 2점 이상 이기면, 이것은 그들에게 내기를 걸면 승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볼티모어 오리올스(66-96, 2010년 5위 AL 이스트): 감독관 달러 쇼월터는 지난 시즌 지난 50번의 비디오 게임 동안 사실상 리그 전체의 다른 모든 그룹보다 훨씬 더 좋은 공을 쳤기 때문에 지난 시즌 오리올스에서 많은 것을 얻었다. 물론, 여전히 몇 가지 의문점이 있다.

특히 위에서 아래로 투수진들, 그러나 이 라인업은 훨씬 더 좋아 보인다. 2015년보다 지금 이 젊은이들은 올해 이 부서에서 새로운 미래 그룹이 될 수 있다.

29 휴스턴 애스트로스(19-34) – 내셔널 리그 센트럴 최하위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지난 주말 애리조나에서 최악의 런 디퍼런스를 기록했는데, 스위프에서 애스트로스는 실제로 258개의 타율로 출루 능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207개의 타율로 고전하고 있다.

애스트로스는 평균자책점 463점으로 애스트로스가 형편없다. 투수들을 상대로 거의 280타를 치는 것을 허용하는 것

야구를 낮은 위험 베팅 선택으로 만들고 이기는 mlb 내기 시스템에 큰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요인은 런 라인입니다. 런 라인은 내기에 필요한 돈의 양을 줄이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트레이드 오프가 있습니다. 그룹이 특정 런만큼이 승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숫자는 일반적으로 + / – 15이며, 어느 팀에 따라 은행 롤 위험을 줄일 수 있는지에 따라

하트포드 고래잡이 NHL 저지 하트포드는 훌륭한 NHL 하키 도시지만 1979년 고래잡이 저지는 사실 끔찍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94년 리그를 떠났지만, 여전히 그들의 녹색 NHL 저지는 잊히기 어려웠다.

11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28-24) – 자이언츠는 올스타 포수 버스터 포시를 홈 플레이트에서 추락으로 잃었다. 특히 파블로 산도발이 탈락한 상황에서 자이언츠는 리그에서 가장 불쾌한 팀 중 하나이다. 샌프란시스코가 현재 기분 나쁜 게이머를 이끄는 시즌에서 177개의 득점만으로 프레디 산체스, 그의 302 타율로 샌프란시스코를 위한 투구는 그들을 물 위 토토커뮤니티 에 올려놓은 것이다. 평균자책점과 질 좋은 선발투수에서 자이언츠의 선두 투수 – 팀 린스컴은 5승을 거두며 평균자책점 322개를 기록했다.

유격수: 내셔널리그가 올 시즌 유격수들의 풍부한 등급을 누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리그는 여전히 뉴욕 데릭 지터(343, 3HR, 28타점)가 40만 표 이상 앞서고 있으며, 볼티모어 미겔 테자다(317, 5HR, 27타점)는 오리올스의 멋진 중원을 바꾸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그의 파워 넘버는 그의 직업적 높은 것과는 거리가 멀다. 2002년과 2004년 34번의 최고 성적을 거둔 카를로스 길렌(317, 6 HR, 37 타점)은 사실 이번 시즌에 디트로이트에 실패했지만, 사타구니 압력으로 인해 그가 비디오 게임을 몇 번 놓치면 그의 기회를 해친다. 물론 메이저리그 야구는 MLB 유니폼의 판매를 촉진한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캡으로 그룹이 인기 있는지 알 수 있다.

그 그룹이 없는 도시에서도 사람들이 입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미국 전역의 양키스 모자를 볼 것이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양키스에 대해 확실한 감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양키스를 좋아하거나 싫어한다.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떤 그룹이 가장 많은 장비를 팔고 따라서 각 팀의 매력을 평가할 수 있다.

말린스는 두 팀을 둘러싼 언론 때문에 약자였다. 당신은 계속해서 말린스에 대한 스포츠라인, ESPN 또는 mlb를 읽는가? 믿을 수 없는 브레이브스의 혈통에도 불구하고 말린스는 지난 10년 동안 2번의 우승을 더 했을 뿐만 아니라 작년처럼 현재에도 젊은 팀과 모든 것이 브레이브스에 뒤진 비디오 게임 1개에 불과했다는 사실을 얼마나 많이 읽으십니까?

액션 투수 옵션을 선택하면, 그것은 단순히 시작 투수에 대한 수정이 있더라도 내기가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유명한 투수 옵션은 반대 방향으로 작동한다.

내기는 내기 시작 당시에 주목한 시작 투수가 비디오 게임을 시작하는 경우에만 일어날 것이다. 만약 시작 투수에 변화가 있다면, 내기는 취소된다. 이 간단한 방법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