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어떻게 시작하는가

그러나 어떻게 시작할 것인가 재정이 통제 불능이 되어서는 도저히 지불할 수 없는 산더미 같은 청구서에 직면해 있을 때, 공황상태에 빠지기 쉽고 단순히 파산이 단순한 탈출구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그러나, 이것은 일반적으로 앞으로 몇 년 동안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 좋지 않은 결정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공황상태에 빠지지 말라. 그렇게 하는 것이다.말하기 쉽지만 정말 진정성이 있을 수 있다.

아직 몇 가지 선택사항이 남아 있을 가능성이 높다.그러므로 먼저 심호흡을 하고 머리를 맑게 하고 기능을 문의한다.

파산과 관련된 두 가지가 있다! 신청서 제7장과 제13장 파산 제7장은 무담보 대출금을 없애지만, 만약 당신이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 대출금을 블록에 제공될 것이고 채권자를 결제할 가치가 있을 것이다. 제13장은 당신에게 정기적인 소득을 가진 사람에게 빚을 갚을 기회를 준다.법원의 감독하에 있는 기간.그러나 세부사항: 재정이 통제 불능 상태가 되었고 또한 당신이 항목 지불의 산더미 같은 청구서를 직면하고 있을 때, 당황하기 쉽고 쉽게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에게 미래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좋지 않은 결정일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비용 절감은: 당황하지 말라. 그것은 so secrete that it is말하기 쉽지만, 정말 절대적이다. 당신에게 버림받은 선택지가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러므로 먼저 심호흡을 하고, 머리를 맑게 하고, 낮은 성과를 거두어라.7장의 파산을 선언하는 것에는 다른 복잡한 요건이 있다.

특히 당신이 시험을 의미하는 것이 내가 있는 한 범위를 벗어난다면. 만약 법원이 7장의 자격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판단한다면 당신은 13장에 따라 소송을 제기해야 한다.

어느 경우든, 7장과 13장 중 어느 경우든, 당신은 a를 받을 것을 강력히 제안한다.

파산법률고문. 당신은 또한 법정소송비용을 지출해야 할 것이다.파산 또한 13장에 의거하여, 집을 사랑하는 소중한 자산을 가진 사람들이 유지할 수 있는 환불 정책을 제출할 수 있다.

이 장에 의거, 법원은 엄청난 부채가 명백해질 때까지 사람이 지켜야 할 상환 일정을 만들 것이다. 일단 실패하지 않고 이 계획을 고수해야 한다.

일단 두 가지 규칙이 되는 경향이 있다.

두 채무자와 채권자 그리고 쌍방이 규칙을 따라야 할 것이다.개인파산은 어떤 이유로든 채권자에게 상환할 수 없기 때문에 파산 준비를 해야 하는 상황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두 가지 다른 방법으로 설계될 수 있다.

당신이 파산한 것으로 당신을 법정에 세우거나 혹은 채권자들이 당신의 연체금을 갚을 수 없는 사람으로 보여진다.어떻게 이 변호사를 고용할 수 있을까? 현지로 가서 경험을 고르고, 그들과 잘 소통하고, 비슷한 경험을 가진 다른 변호사들을 배부하는 것을 고려하라 많은 이들이 가장 비용이 적게 드는 변호사를 선임하기로 결정한다.

보통은 비용이 많이 든다. 7장 파산은 일부 자산과 현금 가치로 빚진 돈을 청산하는 청산일 수 있다.

13은 정말로 빚에 대한 상환 계획이지만, 일반적으로는 아무것도 잃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사람은 정확하게 신고하고 규칙을 준수한다는 것을 명심하기 위해 자주 소량만 먹는 것은 두 가지 형태의 비공시적 파산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수많은 경우, 만약 당신이 많은 미완성 자산을 가지고 3차재난지원금 신청 있다면, 이것은 약간 손해 볼 수 있다.

이것은 전이다.변호사로서 매우 귀중한 경우 즉시 소송을 제기할 수 있음.파산신청서와 관련된 두 가지가 있다.

7장과 13장 파산심리는 당신의 무담보 대출금을 없앨 수 있다.

그러나 어떤 사람은 당신이 잃을 수 있는 재산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매물로 제공될 것이고 당신의 채권자를 결제하기 위해 고안될 것이기 때문이다. 13장은 당신이 정기적인 소득을 얻는 사람일 경우, 그 돈을 지불할 기회를 준다. 법정 관리하의 시대에 걸친 부채.개인파산은 누구나 절대 바라지 않는 것이다. 그것은 일상의 남은 시간 동안 자신의 기록에 힘든 금융시대를 영원히 기억하게 한다.

여기에 금융 평가 후, 5년 이내에 부채를 상환할 수 있다면, 13장을 명확히 수정 과정을 통해, 그렇게 하라. 그렇지 않으면, 7장의 파산을 금융 붕괴에 대한 해결책으로, 모든 부정적인 신용 영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보십시오.파산 변호사에게 당신의 재정적 의무에 대해 정말로 말해야 한다.

작은 것. 디스커버리에는 신용 카드, 의료비, 그리고 다른 대출 서비스에 대한 나쁜 빚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가족으로부터의 대출도 포함된다.제7장은 모든 부채가 지워지는 곳이다. 이것을 신고하려면 일정한 소득수준 이하가 되어야 한다.

또한 알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부채나 당신의 자산이 면제되는 경우에만 이것을 신고한다.

이 변호사를 어떻게 고용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