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제품을 내놓기 위해 머리를 부러뜨릴 필요는 없다.

당신 자신의 제품을 내놓으려면 머리를 부러뜨려야 한다.

현재 그 물건들이 거기에 있다.

주목하라!!자신의 제품을 가지고 나오는 것은 대부분의 개인, 특히 웹 마케팅 조직의 초보자에게 손을 뻗는 것만큼 어렵다.

예를 들어, 가맹점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신용카드에 대한 핵심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충전 카드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에 웹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고객들에게 요금 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그리면서, 잠재적인 고객은 그들을 공식 사이트에 가입시키기 위해 제공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당신이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글을 쓸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검토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물론 당신의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있는 여러 항목의 평가와 대조; 또는 단순히 특정 문제에 관한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그 계열사 마케팅을 홍보하고 있는 제품과의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대부분의 극단적 제휴사들이 실제로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개발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과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낸 방법을 알아내고 가입하는 것이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좋은 지불을 가진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제휴사들이다.

교통체증을 가져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끊임없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추적해야 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를 계속 유지하고 실패자들을 버리는 것은 당신의 가능한 이익을 방해할 뿐이다.

이메일이 효과적으로 실행되면 제휴 마케팅 도구로 활용될 수 있기 때문에 이메일이 널리 보급될 수 있다.

하지만 이메일이 스팸이 닥치면, 이메일이 제휴 마케팅에 활용되기를 원한다면,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고수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이 질의와 질문을 받는 사람이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한다면 그것은 마찬가지로 가치가 있다.

목록 구조: –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돈을 제휴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 열망할 필요가 있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로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많은 세부사항을 공급하고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사기 위해 당신의 고객을 흥분시킬 것이다.

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제품들이 모든 이야기를 하는 그의 사이트로 개인들을 데려왔고, 그는 고객들을 빨리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고,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희망보다 훨씬 더 잘 성장했다.Affiliate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이 추가 수입을 벌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다. 하지만 그들은 실제로 그들이 벌어들인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다.

9-5개의 일자리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일제 집중

한 가지 명심해야 할 것은 어떤 종류의 마케팅은 빨리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웹사이트에 현수막을 내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가 없거나 효과가 없다고 믿을 수 있지만 과거에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작용했던 몇몇 제휴 마케팅 방법들은 다른 직업이나 프로젝트에 전혀 같은 방식으로 작용하지 않을 수 있다.

그래서 그것은 항상 실험할 가치가 있지만 그렇지 않다. 당신의 모든 직업이 호황을 누리기를 기대하다

계열사는 1계층이나 2계층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실제로 자신이 만든 사업에 대해서만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창출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거의 요금을 지불하지 않는다. 채용 비용처럼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한다.

하지만 이것을 오래 지속되는 회사로 설정하는 것은 많은 일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패턴에 기초한 마케팅은 그 자체로 어려움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들의 매력은 당신이 항상 다음 번 큰 것을 찾을 트렌드에 관한 한 며칠밖에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라면, 당신은 구매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수년 동안 살펴보게 할 것이다.

상품뿐만 아니라 현금화하는 것이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결국 당신에게 돈을 벌게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숙달해야 할 한 가지 기술은 가능한 한 많은 교통량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훌륭해도, 당신은 여전히 교통량이 필요하다.

넌 알아내야 해!당신은 당신 seo 의 머리를 높이 쳐들고 당신이 당신의 웹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낮거나 낮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