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아프다고 느끼더라도, 심장이 얼마나 빨리 뛰거나, 또 다른 공황 발작 동안 얼마나 단절된 기분인지.

아무리 아프고, 심장이 얼마나 빨리 뛰거나, 또 다른 공황 발작 중에 얼마나 단절된 기분인지는 몰라도, 공황 침투로 죽은 사람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항상 이것을 기억하라. 신경 화학에 그것을 먹여라.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보통 어떤 기분인지 받아들이고, 끔찍한 감정과 감각이 우리가 그들을 통해 흐르도록 하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그들을 받아들일수록, 그들은 더 오래 버틸 것이다.

정면으로 맞서서 이해하라. 실제로 당신은 사람이 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이제 당신의 두려움이 공격을 야기하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알고 있다.

그러니 팔을 감싸라. 그것이 바람직하지 않은 것을 실행하라. 실제로 그들이 원하는 것을 실행하고, 그들에게 말하고, 그들이 있는 것보다 더 나쁜 증상을 만들라.

첫째, 그 사람에게서 당신의 장애를 숨기는 것은 플레이어가 사람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공유한다면, 아마도 그들은 왜 당신이 예전에 했던 삶을 사는 것을 중단했는지를 인식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당신이 느끼는 방식뿐만 아니라 그 문제에 대해 더 큰 이해를 얻고, 여전히 당신이 그들을 통해 얻는 도움을 받는다면, 당신은 확실히 그렇게 고립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왜 이 논문을 보여주지 않는가?

공황발작에 대한 죽은 진실과 당신이 그들에게 할 수 있는 일을 밝힐 수 있다.

이것은 비록 당신이 일반화된 불안에 시달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선택한다면 당신의 삶은 바뀔 수 있다.

이 에피소드들로 고통받거나 더 이상 비밀번호를 공격하는 것은 멋진 일이다.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은 여러분이 공격으로 고통 받을 때와 같을 수 있다.

새로운 공기는 여러분의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고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 준비가 되어 있다고 느낀다면, 여러분은 산책이나 달리기를 시도할 수도 있다.

6) 하루 종일 휴식을 취하는 연습을 통해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매일 요가를 배우고, 달리고, 걷고, 자전거 타기를 하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하지만 일상의 일상을 위해 하십시오.

두 번째 치료 선택은 불안과 걱정을 유발하는 것을 사용하여 말하는 것이다. 말하는 것은 당신의 제정신과 마음의 평화를 위해 놀라운 일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친구들에게 의존하지 않거나 이러한 도움이 효과가 없다고 느낀다면, 치료사 내의 특별한 도움 이 사람은 당신이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것을 돕기 위해 배운다.

두려움에 화가 나서 공격이 당신을 쓰러뜨리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라!정말 다른 모든 걱정거리들에게 아픈 주인과 그들이 사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해라!그들이 이 시간을 떠나면 다시는 그들을 알아내고 싶지 않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그러 종합심리검사 니 아디오스!상황을 조명하기 위해 상상력을 훈련시킬 수 있다!자신이 평화롭고 편안한 곳에 있다고 상상해보라. 호수 위를 표류하는 것에 대해 상상해보라!어디서든 연습해 보십시오.하지만 보통 익숙해질 때까지는, 그래픽을 진정시키는 것을 고려해 의자에 앉아 보십시오

3) 적절한 통제된 호흡 비밀을 연습하라. 통제된 호흡은 산소/이산화탄소 비율 동기를 재조정하여 관리되는 증상을 완화시키고 일부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아래 7번 참조

6) 휴식을 위한 특별한 날을 만들어 매일 이 일을 하는 데 스트레스를 덜어주고, 요가를 배우고, 달리고, 걷고, 자전거를 타며,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배우되, 일상의 일상 때문에 하라.

코로 깊이 숨을 들이쉬고 입을 통해 숨을 내쉬어라. 다이어프램으로 깊이 숨을 들이쉬면서 배에 닿은 손이 팽창하는 것을 느껴야 한다.

불안이나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이 안내 경고라는 당신 자신의 말로 경보가 울릴 것이다!경고! 경고! 우물에 위협이 있다!당신의 몸은 실제로 당신을 지키려고 애쓰고 있다.

당신의 몸이 시속 1천 마일로 달릴 때 당신의 심장이 당신을 해치지 않는다. 당신의 몸은 단지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상태에 있을 뿐,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적과 싸우거나 휴가를 떠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바로 위험에 처해 있다.

공황 발작의 경우 당신의 생각은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낸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은 수익성이 없는 것을 알지 못한다.

적절한 호흡 동작을 배우면 적절한 호흡은 공황 발작과 싸우는 데 성공과 실패의 구별을 알 수 있다.

전문가들은 희생자가 7초에서 8초 정도 숨을 참을 것을 제안한다.

또한 숨을 들이쉬면 목표물이 가능한 한 많이 잡고 있는지 확인하라. 게다가 가슴 뒤쪽에서 숨을 들이쉬고 내쉬어야 한다.

좋아, 사실상 말해서, 어떻게 마약에 기반을 둔 치료를 사용하지 않고 공황 발작을 막을 수 있을까? 음, 기술이 필요하시죠. 몇 가지가 있다는 겁니다. 여기 여러분이 시도할 수 있는 것이 있다.

패닉 어웨이는 배리 맥도너가 개발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배리 전 환자였던 배리는 다른 방법을 시도했지만, 그는 그가 중단하기를 원하는 문제를 관리하기를 원하지 않았고 그래서 그는 자신의 기술을 등장시켰다. 그의 접근 방식의 일부는 확실히 저항하지 않는 두려움 속에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