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로 당신은 미네랄이 수많은 당신의 생물학적 기능을 조절하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요소라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첫째로 당신은 미네랄이 당신의 수많은 생물학적 기능을 조절하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요소라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당신의 몸이 당신의 비타민을 적절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적절한 미네랄 비율을 가져야 한다.

이 비율의 불균형은 어떤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

적절한 미네랄 섭취는 당신의 결합에 의해 달성될 필요가 있다.

매일 음식 및/또는 보충제의 섭취당신은 여자를 위한 보충제를 너무 많이 먹어서 어린 소년과 함께 하고 싶지 않아요! 음식은 많은 다른 영양소를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 적당한 칼슘/마그네슘 보충제는 아마도 칼슘과 마그네슘을 조금 더 많이 섭취하는 당신의 최선의 선택일 것이다.하루 동안 지속하기에 충분한 에너지가 부족한 것은 몇몇 사람들이 그들의 일과 활동을 수행하는 데 에너지가 부족한 것처럼 보이는 이유이다. 철은 에너지를 지속하는 산소 순환에 필요한 헤모글로빈의 생산에 매우 중요하다. 철 결핍은 빈혈증이라고도 불린다.잠시 시간을 내어 만약 당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고혈압으로 고통 받는다면 당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다른 미네랄들을 적어주세요. 이러한 미네랄들은 종종 전형적인 식단에서 무시되지만, 그것들은 자연적으로 고혈압을 낮추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일지도 모릅니다.허브는 똑똑하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으며, 오른손잡이에서는 허브가 혼합되어 가장 잘 작동한다.

마치 각 재료가 맛있지만 함께 먹는 것은 잊을 수 없는 것과 같다.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의 공식도 예술 작품인지 궁금해해야 한다.

야채나 과일 같은 신선한 농산물을 살 때 그것들을 완전히 씻도록 하세요. 상업적인 농사에 사용되는 많은 살충제와 살충제는 내수성이 있기 때문에 물을 이용하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흔한 가정용 화합물은 식초입니다. 약간의 식초를 물 한 그릇에 넣고 음식을 청소하세요. 그리고 나서 다시 헹구세요. 맑은 물에서.철은 고기, 계란 그리고 생선 같은 음식에서 풍부하게 발견될 수 있습니다. 이 중요한 미네랄은 당신이 들이마시는 산소가 혈류로 모든 중요한 기관으로 옮겨지도록 돕습니다. 혈액 장애는 철분 부족의 결과로 식물성단백질 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아연은 특히 매일 건강한 아연을 섭취할 필요가 있습니다.아연은 몸의 면역체계를 강화시킨다. 아연은 당신이 추위와 독감을 물리치도록 도와준다, 당신이 아이디어를 선도하는 모양을 유지하게 한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이 섭취할 수 있는 최고의 철은 사실 식물 형태에 있다.

식물은 흙의 철을 흡수하고 그들의 식물 구조에서 철을 사용하기 위해 그것의 형태를 약간 바꾼다.망간은 머리카락이 극도로 빨리 자라는 것을 보증한다는 점에서 위의 미네랄과 결합한다.

머리카락이 훌륭하게 보이도록 하기 위해 이것을 충분히 얻을 필요가 있다.

그것은 고기, 생선, 견과류, 아보카도, 곡물, 계란 그리고 콩에서 발견될 수 있다.

가장 결정적이거나 잘 이해된 비타민들 중 몇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유에서 발견되고 우리의 뼈에 필수적인 비타민 D, 당근에서 발견되고 우리의 시력에 좋은 비타민 C, 오렌지에서 발견되는 비타민 C는 우리의 몸이 작은 상처로부터 치유되도록 돕습니다. 잎이 무성한 야채에서 발견되는 비타민 B는 여러분의 몸이 단백질과 에너지를 생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그들에게 그들의 공급이 얼마나 안전한지를 말해 줄 것이라는 믿음으로 샘플을 체크했다. 약간의 문제가 있다.

그러나 몇몇 미네랄들은 평가하기 어렵고 테스트 결과에서 실망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이 실제보다 더 안전하다고 믿을지도 모른다.예를 들어, 철분은 당신의 몸안에서 적혈구를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적혈구는 당신의 몸 전체에 산소를 운반하고 중요한 장기 그룹들에게 먹이를 준다.전유제품은 칼슘을 함유하고 있지만 소금, 지방, 단백질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

탈지우유제품을 어린이에게 원하는데 좋은 선택이다. 그러나 전체 우유는 영양 강국이다. 젖소가 풀을 뜯고 있는 지역 유제품에서 직접 가공되지 않은 우유를 얻을 수 있다면 특히 그렇다.그리고 이제, 선반에서 음식을 더 오래 보존하기 위한 모든 가공과 농경지의 남용과 함께, 이 미량 원소들은 토양에서 사라졌습니다. 그것들은 또한 우리의 식생활에서 사라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