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일이 일어나려면 운전이 필요하다

드라이브를 하면, 환상적인 일들이 당신에게 닥칠 수 있고, 그것을 놓치면 좌절과 슬픔을 초래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존재에 이것이 필요하지 않다.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승리인가? 그리고 이 업적은 불행과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과 관련이 있다.

그리고 어려움은 당신의 미래에 긍정적이다. 이것은 우리가 알고 있는 삶이다. 당신은 단지 계속 압박하고, 운전하고, 성공하기를 열망해야 한다.

한 번에 매일 한 번에 한 번 잡아라. 단지 당신을 제지하기 위해 붙잡혀 있는 사람만을 허락하지 말라.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는 것들을 준비하고 극복할 수 있어야 한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LS 데이터베이스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면허를 받은 부동산 대표가 되어야 한다.

MLS에 대한 한 마디,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하는 어떤 투자자를 이해하고, 나는 당신의 시간을 말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이해한다.

누가 정확하니?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이상적이야. 만약 당신이 MLS에 올려졌을 때 훌륭한 거래인 집에 뛰어들 수 있는 공인된 대표라면, 당신은 거래를 발견할 가능성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더 도전적일 것이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새로운 미용실을 열었고 이발사를 회사에서 내쫓기 위해 모든 시도를 했습니다. 그는 이발사와 상점 의자를 구입하고 몇 개의 이발사를 고용했습니다. 그는 창문에 HUGE 간판을 설치했습니다. 우리는 5 달러의 헤어 커트를 제공합니다. 몇 주 안에 거의 모든 이발사 소비자들이 이제 그의 브랜드로 가고 있었습니다. 현금보전을 위한 신규 경쟁업체 사업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를 넘어섰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결국 내가 하게 된 것은 종이에 대한 매우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18개월 동안 멀티유닛을 사고 재활하는 데 100만 5천 달러를 벌었다는 더 침울한 설명이었다.

5단계 – 금융의 대가가 되라!: 부동산은 마케팅 및 금융의 회사입니다. 저당권 및 이자율 및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제안을 협상하고 당신의 부동산을 제공하기 위해 자금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부동산을 살 때, 당신은 고객에게 가치를 포함시켜 인간 요구 보호구역의 중요한 영역에 포함시킨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주택 투자를 포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사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된 판매자를 생성하는 것이다.O 진짜 부동산 거품은 터지지 않을 것이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고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다 – 단지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지금 더운 것은 앞으로 3년 안에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다(혹은 어쩌면 3개월도 더 걸릴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거품화하는 방법들이 있다.

그것은 정말 기본이다.

주식 거래소에서 당신은 단지 팔고 구매할 뿐이다. 유동성, 어떠한 적극적인 관리 없이 오늘 당신은 10달러에 거래를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주식을 구입하고 온라인으로 당신의 중개 계좌에서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간단한 방법으로, 심지어 예산으로라도,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다.

이제 당신은 10달러의 입장료로 사업장에서 그 행동의 일부를 소유할 수 있다.

일이 뜻대로 되지 않으면

16 이전 시장 경험 없이 출발하라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는 10대 대학 교육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 전문가,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그리고 정규직으로 승선한 일상적인 열심히 일하는 어머니와 아버지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이 이전에 신디케이팅 재산을 경험했다고 믿는가? 아니오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이 바뀔 것이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작동하고 있는 것은 미래에 없을지도 모른다고 말했는데, 임대 시장은 몇 년 전에 강했지만,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부드러웠지만, 다시 한 번, 우리는 전환에 대비하고 있다.

인구통계학적 그룹(실제로 대출이 만료된 목록이나 채무불이행 통지 등 일부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어떤 판매자(이 판매자도 판매할 수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워크숍에 참여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금융가들과의 네트워크 형성과 그들과의 관계 발전이다. 당신은 당신이 제안으로 파트너가 될 수 있는 다른 금융가들을 충족시킬 수 있고, 거래를 제공할 개인들, 그리고 당신에게 많은 조직 카드를 만들어서 그들에게 모두 제공하려고 노력 동탄역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배포하는 한 명짜리 명함이 얼마나 당신을 만들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거기에는 현금이 있지만, 마찬가지로 최고 통계에 없는 개인들로부터의 HEADACHES, 오해, 청구(또는 그 위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