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이트와 블로그에서, 나는 항상 “워드프레스가 블로거보다 훨씬 나은가?”라는 질문을 받는다.

내 사이트와 블로그에서, 나는 항상 워드프레스가 블로거보다 훨씬 나은가 하는 우려를 물었다. 물론 답은 그렇다.하지만 실제로 그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두 블로그 플랫폼을 나란히 보고 여러분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블로그의 모든 페이지에 있는 모든 게시물에서 볼 수 있는 모든 링크는 즉시 캐시링크 사이트로 개발될 것이다. 키워드 링크 방식을 변경하고 싶을 때마다 한 페이지를 편집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러면 캐시링크 라이트는 그 키워드의 모든 상황을 새로운 하이퍼링크로 즉시 바꿀 것이다.

이제 도메인을 구입하는 시간 많은 호스팅 회사가 호스팅 패키지의 일부로 도메인으로 구성되지만 도메인에만 초점을 맞춘 회사를 찾으십시오. 블로그를 어느 단계에서 이동하고 싶을 수 있으므로 도메인 이름 등록자는 호스팅과 다를 필요가 있다.

이전에 웹사이트를 실제로 보관해 왔다면, 자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호스팅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비록 여러분이 웹사이트를 호스팅하고 유지하는 것에 대해 새로운 것이더라도, 그것은 어려운 워드프레스가 5분 동안 인기 있는 설정을 가지고 있고 다른 블로깅 플랫폼보다 워드프레스를 이용하는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이다.

이제 워드프레스가 그렇게 인기를 끌게 된 이유 중 하나는 페이지를 만드는 것에서 불확실성을 제거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이제 SEO에서도 추측을 없애기 시작했다.

이 SEO 기능은 몇 가지 간단한 단계만으로 트리거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은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한 후 이 기능을 트리거하지 않는다.

첫 번째 논의는 민간 계열사 마케터와는 무관하지만, WordPress MU MU라는 것이 멀티 유저를 의미하며, 그것은 당신이 한 도메인에서 수백 개에서 수 많은 블로그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정말로 그들 자신의 서버를 가지고 있고 블로그 사이트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기업, 그룹, 조직 또는 아마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제휴한 마케터들에게 적용된다. 당신이 WordPress M에 대해 그 규모보다 더 이해할 필요가 없는 규모에 도달할 때까지. 이제 블로그에 방금 기여한 올인원 SEO 및 XML 사이트맵 버튼을 찾아보십시오. 이제 해당 대안을 올인원 SEO 선택부터 시작하십시오.

나는 다른 프로그램들도 사용될 수 있지만, 이런 종류의 예술작품에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에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배치함으로써 디자인을 시작했다.

플랫폼의 명성을 고려할 때 블로그 작성자는 많은 사람들이 신뢰하는 블로그 플랫폼으로 관련되지 않고, 완전히 무료라는 현실과는 별도로, 제휴 사이트의 착지 페이지, 나쁜 SEO 관행 및 스팸메일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반면,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볼 때, 블로그 작성자들은 서비스에 사용했기 때문에 블로그에 대해 전공으로 간주된다.

캐시링크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은 특정 키워드를 자신의 웹사이트에 연결하는 강력한 방법인데, 검색 엔진 최적화 전문가는 웹 사이트에 들어오는 링크가 다른 단일 기술보다 사이트 순위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려준다. 특히, 해당 링크가 최적화한 키워드에 앵커 텍스트를 사용할 때, 웹 사이트는 해당 키워드에 대해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된다.

그러나 블로그는 기존의 웹 사이트보다 블로그를 유지하는 것이 훨씬 저렴하고 빠르고 간단하다. 블로그 사이트의 콘텐츠는 사용자 친화적인 시각 인터페이스를 통해 짧거나 긴 게시물(일반적으로 기사라고 함)을 보내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블로그 사이트의 소재가 자주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그들은 자연스럽게 두 사람 모두의 검색 엔진과 함께 신선한 콘텐츠를 갈망한다.

많은 호스트들은 환상적인 cpanel 계정을 특징으로 한다.

당신은 단지 몇 번의 클릭만으로 환상적인 단어를 설정할 수 있다.

그것은 5분도 걸리지 않는다. 워드프레스 백엔드는 탐색하기가 간단하기 때문에, 일단 그것을 확립하고 나면, 그것을 알게 되는 데 전혀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몇 분 안에 첫 번째 게시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WordPress는 독립형 소프트웨어입니다.이를 사용하기 위해 FrontPage 또는 Dreamweave 먹튀폴리스 r 사본을 구입할 필요가 없음을 시사합니다.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이러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을 발견하지 마십시오. 설치하면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설정하십시오. 마찬가지로 관리자 페이지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새로운 게시물과 게시물을 게시하십시오. HTML 경험도 필요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