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후인 1973-1974시즌 내내 카림 압둘 자바(옛 루 알킨도르)는 벅스를 59-23개월로 이끌었다.

2년 후인 1973-1974시즌 내내 카림 압둘-자바르(옛 루 알킨도르)는 벅스를 다시 강력한 59-23개월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에서 쉽게 충전했다. 벅스는 LA 레이커스(4-1), 그리고 특정한 시카고 불스(4-0)를 물리쳤지만, 보스턴 셀틱스와 함께 벅스 사이의 NBA 결승전은 자바가 그의 특유의 스카이후크를 득점한 절대전이었다. 6차전에서 버저를 끄다 7차전당 강제 출전했지만 셀틱스는 102-87로 승리했다.

NBA는 전 세계에서 라이브 농구 활동을 제공하는 가장 좋아하는 협회 중 하나이다. 협회는 또한 과거의 미국 면허를 받은 많은 팀과 선수들을 지원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등록 시스템에 대한 이 면허를 라벨로 붙일 수 있다.

NBA는 항상 내가 말하는 팬들이 있거나 심지어 NBA 타입을 가진 도시와 주들을 포함하는 것과는 반대로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처럼 보인다. 로드 아일랜드나 보스턴에서 NBA 장비를 발견할 것으로 기대할 수도 있지만, 축하한다.

캔자스와 미네소타, 노스캐롤라이나, 네브라스카에서 그것을 큰 공급에서 찾을 수 있다.

NBA는 크고 남자, 여자, 아이들과 함께 하는 것은 모두 친숙해지기 시작하지만 nba 스타에 속하는 이름과 얼굴은 모자, 티 셔츠, 유니폼, 심지어 액세서리까지 포함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신만의 스포츠 옷장을 개발하고 있다.

들어봐!옷장에 있는 리복들인가? 수집품 조던? 스포츠는 NBA의 큰 사업이고, 고객들은 점점 넓어지고 있다.

토니 파커는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에서 진지한 경기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언제나처럼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함께 훌륭한 일을 완성할 것이다. 그녀는 모든 스포츠로 가장 과소평가되고 과소평가된 코치로서 언젠가 당신의 명예의 전당에 오를 운명인 경향이 있다.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당신은 그들이 킬러 본능 론도를 다른 사람들과 함께 저 위에 있게 할 것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그가 궁정에서의 공격적 끝과 매혹적인 어시스트 통계와 함께 그의 살인 본능을 보여주는 것은 항상 그의 방어다. 말 그대로 누군가의 진공청소기를 빨아들이고, 모든 것을 훔치는 것은 그의 방어다. 그가 다수당의 방어를 얻으면 놀라지 마라.

반면에 셀틱스가 2점 이하(또는 경기에서 이기거나) 패할 경우, 만약 당신이 내기를 하게 된다면, 당신이 내기에서 이겼다. 그러나 그들이 3점 이상 패할 경우, 당신은 내기를 완전히 잃는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는 당신의 경기 추진에 대한 최종성이 완전히 씻겨나가도록 설정되었다. 이것은 확실히 우리가 승자와 패자를 볼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한다.

대부분 중간에 있을 수 없다. NBA 퀘스트에서는 25점의 승점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플래시는 쉬지 않을 것이다. 샤크가 제임스 왕(그리고 고베 이후)과 파트너 관계를 맺기 전에, 드웨인 웨이드는 NBA 결승전에서 보여준 것처럼 플레이오프를 밀어붙이면서 마이애미에서 야간에 플래시를 터뜨린 사람이었다. 그리고 2008년 하계 올림픽에서 다시 한번 보여주면서, 그가 핫그레그 먼로를 얻었을 때 아무도 드웨인 웨이드를 능가할 수 없다. PF/C, 조지타운 – 먼로는 부드러운 손과 단단한 발놀림을 가진 놀랄 만큼 숙련된 덩치 큰 남자다. 그는 이 포스트의 훌륭한 행인이 될 수 있고 정말로 경기에 대한 좋은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그의 단점에, 먼로는 특별히 운동적이지 않고 동기부여가 문제가 될 수 스포츠중계 있다.

단지 그의 약한 손을 좀 다룰 수 있다.

3) 데릭 로즈–큰 스피드와 강인한 또 다른 초종종 포인트 가드 로즈는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자신의 플러스 포인트에 사용하여 이전에 페인트를 완성하는 데 뛰어나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렸다. 불스 두 팀 모두 개인 게임 로즈가 24점대 정도의 포인트 가드를 기록하는 것은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일 뿐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롱볼을 쏘지 못하는 것을 능가한다.

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당신의 일생 동안 독특하고 보살핌을 받으며 살았다. 그는 전국을 순항하며 지프를 제공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많은 정치적 원인을 참여했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두 노력했다. 그는 경기에 팀워크 태도를 가져왔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재주가 있었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 안에서 두 번째 시즌에만 성공을 거두었고, 너겟은 다시 한번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하여 올해 48-34의 예외적인 시즌으로 4시즌을 마감했지만, 너겟은 밀워키 벅스를 커버하는 것을 도와서 마침내 7경기 만에 패배함으로써 첫 플레이오프 패턴을 획득했다. 그러나 너겟은 NBA 결승에 진출하지 못해 이전에 서부 컨퍼런스에서 패했다. 밀워키 벅스를 향한 결승전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