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한 노키아는 연결 기능으로 구성된 동안 기억상실증에 시달린 것으로 보인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불평하면서, 노키아는 연결 기능으로 구성된 Wi-Fi가 완전한 플롬으로 증명되는 동안 기억상실증에 시달린 것처럼 보였지만, 3G는 볼 수 있는 곳이 아니다. 모든 지역이나 국가가 Wi-Fi 보호를 사용하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상록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사람들이 계속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 그것을 일상적으로 업데이트하라!사람들은 당신이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면, 사람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자료를 보지 못할 것이다.

수줍어하지 말고 밍글 – 소셜 미디어를 바이러스성 축하의 일종으로 보지 않는다면,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완전히 부정확하게 보고 있는 것이다. 특히 페이스북은 24시간 내내 계속되는 모든 유행과 함께 허지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들고 축하하러 가는 타입이라면, 당신은 섞이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 상의 모든 친구는 당신의 서비스와 관련이 없는 토론을 시작하고 오래 지속되는 회사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보라.

둘째로, 개인 프라이버시 설정을 처리할 때 소셜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개인이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개인을 선택해야 한다.

이 외에, SNS 마케팅은 당신의 상자에 있는 올바른 키워드로 구성되어야 한다.

긴 이야기를 간단히 말하자면,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엄청난 돈을 받고 있었다. 비록 나는 그 당시에 잘 일하고 있던 다른 사업이 있었지만,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에만 많은 시간이 소모되었다.

새로운 조직을 만들 수 있다면?!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다.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대부분의 노력을 페이스북에 투자하는 것을 이해하지만, 마찬가지로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들은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보통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다른 방법으로, 소셜 미디어의 범위를 늘릴 수 있다.

각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비즈니스 웹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 이름은 당신의 모든 웹사이트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묶음으로써 당신의 사업은 실제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

특정 항목에 대한 인식을 높이려는 겁니까? 흥분을 일으키거나 교통체증? 아니면 가입자를 늘리려는 것인가, 리드를 늘리려는 것인가?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친해져야 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기억하라. 이 개인들은 경쟁과 시험을 이룰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여기서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외부에서 믿어라.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들은 실제로 경쟁자들과 설문조사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을 사용한다.

제안!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SNS 마케팅 고객과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기사를 쓰고 있는 경우, 그렇게 구체적인 틈새 특정을 만들지 마십시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조직에서 이상적인 목표 먹튀폴리스 를 가질 필요가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나올지 알고 그것이 무엇이 이상적인 목표를 만드는지 이해하는 즉시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 페이스북 페이지는 많은 장점이 있다.

한 가지 이유로, 대부분의 페이스북은 검색 엔진이 체크아웃하는 것을 멈추는 비밀번호 벽을 지연시킨다. 스팸과 이메일 개통률 등과 계속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는 달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팬 페이지에서 바로 업데이트된다. 명심하고,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며, 팬들이 성장하는 것을 즐기십시오!

그러나 이 무료가 인터넷에 처음 등장한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과 관련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가치를 창출하는 마케팅이 아닌, 마케팅이 아닌, 강압적인 판매원이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고 나중에 이메일 자동 응답자에게 당신의 기회를 제공하려는 것이 당신의 성공이 되기를 바라는 것을 고려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열광하고 단순히 당신의 기회 링크를 마케팅이 아닌 장소 전체에 스팸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