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어떤 사이트라도 당신에게 평판이 좋지 않을 것이다.

이제, 어떤 사이트도 평판이 좋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앵글링 지향 웹사이트는 트래픽이나 브라우저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비용이 많이 들고, 그래서 다이어트 사이트 링크를 설치하는 것이 그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이 오고 싶어하고, 누구나 머물고 돌아오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에게 그들의 지지를 많이 받고, 어떤 카테고리의 상금을 위해 추첨에 대해 보상해야 한다고 말해라. 당신은 당신이 당신에게서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그들이 돌아오게 할 방법을 찾는 경향이 있는 한. 웹 페이지로 사용자 자신과 사용자를 도와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는 다른 계열사 소득 흐름에 가입해야 한다.

가입할 수 있는 회원료가 있을 수 있다.

나는 당신이 단지 평생 회원으로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긍정적인 것은 곧 당신의 사이트와 관련된 당신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표시할 것이다.

자, 그것이 제휴 마케팅에 대해 고려해야 할 사실이다. 사이트 방문자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하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소스 사이트를 유치해야 한다.

구글이 웹사이트 마케팅을 최고 순위로 원하는 것도 알아내야 한다.

많은 전략과 팁이 있다.

어떤 기술이 가장 좋고 어떤 식으로 해서 절대 웃기지 말아야 하는지, 어떤 것과 함께 일해서는 안 되는 일, 어떤 때는 일을 해야 하는지, 어떤 때는 어떤 일이 효과가 있는지 추측하는 사람이 있다.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웹사이트로 직접 향하고 있었다. 그래서 당신이 웹샵을 찾기 위해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그들이 구입하고 당신은 파티에서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아마도,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사이트에 머물면서 창조한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제품,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또는 광고를 통해)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판매자로부터 구매를 할 때, 고용자 당신이 지불하는 수수료 금액은 수수료 %에 근거하여 설립되고 상품 가격을 구입한다.

결국, 그들의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 지원이 커짐에 따라 사업을 이긴다.

이 제품들과 관련된 일반적인 주문은 100달러와 수수료 35%를 초과하기 때문에 내가 말하고 제약 제품에 대해 강조하는 것에 대해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말 놀랄 것이다. 왜냐하면 이 제품들과 관련된 일반적인 주문은 평균적으로 이 수수료 비율을 지불하는 많은 제품들이 있지만 제약 제품들은 상대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것은 What Come, Man, 실제적인 이유로, 제휴 제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항상 멀리서 이메일을 수집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무료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입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검색엔진최적화 .

PLR 제품 또는 무료 마케팅 등록금을 제공함

바퀴가 자라나요?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이죠?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경력이다. 고객을 만나 관리해야 할 전통적인 판매 직업이 아니다.

보너스 팁 # 1 : 높은 수수료 지불로 제품을 항상 따라 다니지 말고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도박 및 컴퓨터 제품이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으로 전환되기 때문에 예외가 있지만 현재로서는 더 낮은 가격의 제품 (50 달러 이하)을 사용하여 제휴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알릴 때까지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목록 작성 : – 여기에 가입자가 구축됨 – 목록이 클수록, 제휴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돈을 받을수록, 당신은 고객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얻기 위해 노래를 불러야 한다.

그 후, 당신의 제휴사 백 링크와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다이어트 계획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가입자가 제휴 상품을 얻을 수 있도록 흥분시켜라.

만약 당신이 구매하지 않은 서비스나 제품을 검토하는 경향이 있다면, 항상 그것이 효과가 있는 방법의 예를 포함하도록 기억하라. 당신은 항상 제품들 사이에서 스크린샷을 하고 싶어하고, 사용자들의 다른 리뷰를 하고 싶어하며, 제휴사로서 영양 보충제에 대한 다른 중요한 정보와 함께,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어떤 제품에 대해서도 정말로 알려야 한다.

검색의 효과는 많은 성공적인 계열사들이 제휴 전략의 핵심 건강을 고려하여 클릭당 유료 광고를 구입하는 진정한 이유지만, 보통 기사로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적절한 적절한 Done만큼 많은 인터넷 사이트에서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를 훨씬 더 열심히 위치시켜야 할 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그만큼 효과적일 것이다.

그것은 단지 제품만이 아니라, 당신을 물라로 만들 마케팅 능력이다. 나를 마케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