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집 안에서 건강 루틴을 유지하기를 원할 때 직면하는 첫 번째 장애물은 집중력을 유지하고 규율을 조정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집에서 건강 루틴을 유지하기를 원할 때 직면하는 첫 번째 장애물은 집중력을 유지하고 규율을 조정하는 것이다. 운동할 때 항상 당신의 운동을 조사하는 것이다. 운동하기 위해 그곳에 있고, 운동할 수 있고, 방해가 없으며, 특별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보기 위해 그것을 하는 트레이너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2010년 내가 중형 보충 서비스 컨설턴트로 재직하고 있었던 마지막 현실 세계 사례를 하나 보여 주겠다. 회사 중 주인은 내가 무역 배달을 위해 부스를 수행하는 피트니스 모델 유형을 몇 가지 안다면, 그는 미지의 얼굴들을 요청했지만, 아직 사람들이 보지 못했지만 내가 갔던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진정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몇몇 새로운 얼굴들을 그에게 발견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가정은 특히 계단과 관련된 것을 가지고 있거나, 계단을 오르는 것을 충분히 하는 몇 가지 단계만 구성할 경우, 일반적으로 날씨가 달리기에 적합하지 않다면, 달리기를 통해 요가가 좋은지 확인하는 것은 TV A 쌍의 아령과 의자가 특히 중요한 반면, 심장 수술은 또 다른 연습이다. 이두근과 삼두근 스쿼트가 다리 근육을 작동시키고 리스트가 참여하기를 원할 때

이것은 시장에서 가장 싼 제품으로 착각해서는 안 된다. 구매 적합성은 구매와 함께 비용을 수반한다.

당신은 정말로 장비를 구입하거나 체육관 회원의 신청 형태로 사용을 임대해야 할 것이다. 어떤 장비라도 5배의 한 요소에 의해 안전봉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가장 비싼 장비에서 가장 싼 내부 내 개인 목표는 내가 아는 가장 높은 곳에 속해 있다.

즉, 최고 품질의 장비를 얻기 위해서.

체질량지수인 BMI를 이해하는 것은 여러분이 피트니스 리조트에서 설정할 수 있는 합리적인 목표를 추적하는 것으로 보일 때 가치가 있다.

여러분은 BMI가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진전을 이루기로 결정했는지를 측정하고 추적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다음 주에 나는 NPC 피트니스, 몸매, 보디빌딩 쇼를 판단하고 있었는데, 거기서 그녀는 어떻게 했을까? 그녀는 거의 모든 판사들이 만장일치로 1위를 차지하며 실제 쇼에서 우승했다.

운동을 하는 것을 개인이 항상 버리고 싶어하는 끔찍한 것으로 보는 우리 사회는 정말 오랜 시간이다. 그리고 당신의 완전한 상황을 긍정적으로 만들기 위해 무언가로 돌리는 것은 매우 유망한 건강 건강 목적을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또 다른 건강 팁은 당신이 사무실에 있다고 해도, 당신을 진정시키기 위해 작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규칙적인 앉아 있는 것을 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또한 당신은 목적지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차를 주차해야 하고, 단지 걷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상당한 거리

건강하고 긴 삶을 사는 사람들. 많은 분석가들의 길을 걷는 지름길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과 한 번 더 쉬워질 수 있다.

당신은 아름다운 정권을 발전시키고 또한 건강 의식을 발전시킬 수 있는 올바른 길을 인도받고 지향할 필요가 있다.

그러므로 당신은 이것을 성취하기 위한 올바른 가이드를 가져야 한다.

이것은 피트니스 여름 캠프의 특징들 중 하나이다. 당신은 올바른 강사들이 당신이 올바른 것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적시에는 정말 자신을 능가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없다. 당신은 적절한 속도로 그리고 트랙을 통해 당신의 건강 일상을 잘 살펴야 한다.

피트니스 강사들은 당신이 캠프에서 그렇게 하도록 도울 것이다.

특정 수준의 고급스러움을 요구하라. 당신은 당신의 삶을 더 나은 삶을 위해 수정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우울함을 느끼게 할 어딘가에서 그렇게 하지 마라. 게다가, 당신은 독특한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항상 당신이 지역 5성 호텔에서 기대했던 것과 동일한 신발 편의 시설을 가진 개인 방을 갖기를 원할 것이다.

좋아, 위의 내용을 읽고 나서 당신은 확실히 경쟁할 수 있거나, 다시 경쟁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경쟁할 계획이 없다면, 그것을 실행하라!내가 여기서 보는 가장 큰 실수는 많은 남자들이 잘못된 연맹을 위해 깨끗한 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다. 각 연맹은 독특한 판단 기준을 가지고 있고 경쟁자는 어떤 것이 그들에게 가장 적합할지를 연구하는데 신경 쓰지 않았기 때문에 충분히 형편없을 것이다.

• 혼합에 대해 읽어라. 성공 사례를 보여주고 목표 달성에 대해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당신이 좋아하는 운동이나 적절한 음식 선택에 관한 전자책이나 인터넷 기사를 읽도록 사람을 데려가라.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빨리 약혼한 것으로 판명될지 놀랄 것이다.

이것은 누구도 이러한 피트니스 공학에 투자할 시간이 없는 해결책이다. 그것은 40년 동안 실패해왔고, 우리 모두가 피트니스 진실에 대해 훨씬 더 똑똑한 접근법을 갖는 것은 기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