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계속해서, 빠르고, 효율적이고, 체중을 재는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에게 갈기, 날씬하고, 아름답고, 운동적인 모습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몇 년 동안 여러분을 따돌렸을지도 모르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계속해서, 빠르고, 효율적이고, 체중을 재는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을 몇 년 동안 따돌렸을지도 모르는 찢어지고, 날씬하고, 아름답고, 운동적인 모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이 일을 잊어버렸습니다. 우리가 진짜 어떤 사람이었는지, 왜 여기에 왔는지를 잊어버렸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우리가 살고 있는 체격이라고 믿기 시작했습니다.이것이 우리가 실제로 지구에서 우리의 동물 몸에서 경험한 암흑의 시간들입니다

신체 덮개는 신체를 탈수시키지는 않겠지만, 시스템을 씻기 위해 많은 물을 소비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체중 감량에 대한 식수가 갖는 이점은 엄청나다. 독소가 당신의 체계에서 벗어났을 때, 그것들은 영원히 사라졌지만, 당신의 삶의 방식과 함께, 당신의 몸은 당신이 좋든 싫든 간에 다시 독소를 쌓기 시작할 것이다.

아침에 비타민을 몇 개 터뜨려 건강한 마음과 몸을 유지하고 싶다면 건강과 웰빙에 절대적으로 부합하는 삶의 방식을 만들어야 한다.

일을 하는 전체적인 방법은 완전히 생활방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런 의미에서 그것은 당신이 일상의 요법에 무엇이 고정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무엇이 출장안마 확대되어야 하는지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에서 벗어난다.

2차 과제: 자신의 책 시작 여러분 자신의 몸이 원하는 것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있을 때, 여러분이 다룰 수 있는 어떤 것을 갖게 될 것이고, 여러분이 지금 당장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몸에 친숙하게 관찰을 내려서

명상하는 동안, 나는 많은 빛의 존재들과 마주친 베일의 반대쪽을 자주 방문해왔다. 이 빛의 존재들은 보통 물리적인 종류의 모습으로, 우리가 현실 세계에서 우리의 신체적인 유형을 통해 서로 연결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그들과 연결될 수 있게 해주었다. 그러나 한 번의 축하에서, 나의 주된 정신 가이드는 갑자기 그를 실제 모습 그대로 볼 수 있게 해주었다. 그리고 같은 순간 그리고 놀랍게도, 나는 내 자신을 다음과 같이 보았다. 빛의 존재

남성의 경우, 몸의 단단하고 남성적인 근육이 더 매력적으로 생각된다. 사다리꼴 모양은 가장 큰 크기로 생각되며, 이것은 넓은 어깨와 가슴, 중 협대 엉덩이와 허리선으로 특징지어진다. 그래서 남성의 경우 가슴, 어깨, 엉덩이, 키, 허리 등의 기능을 통해 신체의 측정을 한다.

가장 확실한 것은, 우리가 생리학적 의미로만 간다면, 그것은 신체의 일반적인 균형에 아주 좋다. 10-15%의 다양한 체지방률은 남성에게 제안되고 여성에게는 15-20의 연속이다. 이것은 전체적인 심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완벽한 지방량이다. 당신의 신체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초기 단계는 당신이 현재 당신의 신체 모양에 대해 진정으로 어떻게 생각하는지 명확히 하고, 펜과 종이를 가지고, 마음을 맑게 하고, a를 만드는 것이다. 신체를 설명할 때 흔히 사용하는 단어들 중 몇 가지를 참고하라. 또한 하루 종일 메모장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신체를 가리키는 생각들을 메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체 이미지를 걱정한다면, 당신은 하루 종일 당신의 신체에 대해 불리하고 중요한 생각을 할 것이다. 다행히도 당신은 당신의 신체에 대한 아이디어 패턴을 분명히 함으로써 당신이 신체에 대한 첫 번째 행동을 취하여 그것을 창조하는 것에 대해 이러한 생각을 바꿀 수 있다.

더 행복한 자신의 이미지

아래를 내려다보고 머리를 낮게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관심의 부재를 보여준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자만심의 표시로 본다. 또한 머리를 똑바로 세우고 주변 사람들과 눈을 마주치도록 하라.

훌륭한 보디홈빌더가 되기 위해서는 단순히 역기를 드는 것 이상의 것에 집중해야 할 것이다. 목표를 세우는 것은 훈련 중에 마음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동기를 돕고, 호의적인 태도를 보존하기 때문에 훈련의 가장 필수적인 단계가 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의 몸 구성 목표는 무엇인가? 어떤 종류의 몸을 원하세요? 일단 여러분이 이것을 실제로 작곡하거나 마음속에 심어두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신체를 만드는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이전에 사용했던 이상적인 몸매와 톤다운 몸매를 얻기 위해, 임신, 고난, 무거운 일 스케줄 등 인생에서 어떤 상황에 직면했든 간에, 지금이 당신이 다시 한번 정상 궤도에 올라 몇 년 동안 꿈꿔왔던 그 몸을 되찾을 때이기 때문에, 사람들과 친구들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말라. 이 짧은 기사에서, 우리는 당신이 톤다운 몸매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확실히 우리가 생리학적 정의에 따라 간단히 간다면, 그것은 신체의 일반적인 균형에 좋다. 10-15%의 다양한 체지방의 하체 지방 부분은 남성에게 제안되고, 여성에게는 15-20의 연속이다. 이것은 전반적인 심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완벽한 지방량이다.

사이클링과 걷기와 같은 낮은 충격의 심장 운동은 매우 권장된다. 이 체형의 개인들도 마찬가지로 체조를 맞추기가 어렵다는 것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