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축구 취업 신청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축구 취업 신청서를 가지고 2012년이 되도록 하라. 경기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으므로, 이력서에 추가하라. 만약 코치들이 현재 당신을 모집하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이 계속해서 산업에서 제공하는 성공을 확실히 알기 위해 특정 시즌의 업데이트된 이력서를 보냈다. 이것은 그들의 모집 레이더를 넘어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표면적으로는 코치들이 당신이 진행 중이라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당신이 궁극적으로 그들에게 일찍 노출될 수 있을 때,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4학년 때 만들어낸 진보를 보고 나서 그들을 흥분시킬 수 있을 것이다.

고등학교 때 다른 스포츠를 하는 것은 여러분의 운동성을 보여주며, 모든 코치들이 운동하는 선수들을 원한다.

또한 그것은 축구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일지라도, 여러분은 다음 축구 축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다른 스포츠를 사용한다.

카슨 파머: 2개의 TD와 3개의 INT를 가진 292야드에 31/42는 일반적으로 그가 일관성 없는 소프트볼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다시 스케치한 파머로 돌아간다. 이것은 파머가 당신의 라인업에 보관할 가치가 없다는 사실 때문에 일어나지 말아야 한다.

이제 다가오는 경기를 보고 홈 이점을 위해 팀 등급 조정을 비교하고, 다른 조정이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홍보해야 한다(새로운 선수나 감독, 핵심 선수를 할 수 있는 부상?). 그리고 나서, 경기 종료 결과에 따라 리스트를 정리하라. 리스트의 한쪽 끝은 가장 가능성이 높은 홈으로 선언될 것이다. 다른 쪽 끝은 가장 가능성이 높은 원정 우승으로 작용할 것이다. 중간에는 이해하기 어려운 축구 무승부 블록이 있을 것이다.

성적을 이용하여 고등학교 코치에서 최근에 읽은 예비 학교를 위한 패키지를 달게 하라. 그는 단지 그의 상급반, 장학금을 살 수 있는 19명의 선수들을 찾을 수 있었다.

이미 이야기가 있었고, 이것을 보여준 선수들은 대학 선수를 의미한다.

이들은 NCAA에서 당신의 규칙에서 벗어나 6팩 복근을 통해 자신을 더 좋게 만들고 타협하는 선수들이다. 그들은 비록 그들이 패배로 해고될 수 있지만, 그들은 졸업 후 명예로운 생산적인 삶을 살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코치들과 스태프들이다.

축구는 종종 모든 각도에서 높은 속도로 진행되는 게임이며, 그렇게 하면 축구를 위해 진정으로 더 빨리 가기 위해서는 옆으로 움직이는 근육을 강화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정말로 사이드 런지, 앵글 런지, 측면 슬레드 풀 등을 해야 한다.

카슨 파머: 292야드에 2개의 TD와 3개의 INT가 있는 31/42는 보통 다시 쪽으로 돌아간다. 그가 일관성 없는 소프트볼을 하는 동안 다시 한번 스케치한 파머. 그가 많은 양의 무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런 일은 일어나지 말아야 한다.

왜냐하면 지금 파머는 당신의 라인업에 보관할 가치가 없기 때문이다.

마이애미 돌핀스 QB: 채드 페닝턴이 처음 다쳤을 때 채드 헤네보다 여기 대학살은 거의 없었고, 타일러 티그펜이 TD를 위해 던지기 위해 여행 벤치에 온 것보다 놀라운 것은 아무것도 가치가 없다.

존 키트나: 토니 로모가 6-8주 동안 패한 후 327야드, INT 키트나 1개로 13/22가 큰 숫자로 퍼졌고, 그가 첫 번째 세트인 Now Kitna의 공동 구성 요 해외 축구 중계 소를 따라 스턴트를 했을 때 그가 그냥 변신했을 때, 그는 단지 두 개의 연속적인 견고한 아웃을 조립했다. 그래서 그는 수천 개의 연속적인 아웃을 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무기로서 그것에 문제가 없을 것이다. 여기서 믿을 수 없는 일이고 상대 수비수들의 옷을 입는 것을 막기 위해 공을 유지한다면 키트나에게 아주 좋은 숫자로 이어질 것이다.

실제로 그들은 힘줄, 근육, 그리고 뇌에 대해 매우 부담스러운 힘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 효과적으로 집중되어 결국 이런 식으로 치료받게 된다!축구를 위해 더 빨리 가기 위해서는, 비싸지 않은 것이 필요합니다!여러분의 속도와 힘의 대부분은 무게실에서 일어날 것이다. 플라이오스는 여러분이 그 전력을 변환하기 위해 사용하는 수많은 것이다.

대부분의 대학들은 모집 예산이 적기 때문에, 당신이 직접 축구 프로그램 없이 접촉을 초기화할 때,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쉽게 할 수 있다.

중요한 발전폭발력, 그리고 많은 형태의 플라이오를 한 주요 결과는 편심 수축에서 동심으로의 전환이다. 신경계와 실제 이것에서 통제되는 이유는, 훈련의 미세한 부분이 신경계[CNS] 훈련으로 향한다.

완벽한 근육이 아니라

팀 팀으로 인해 다른 인기 있는 팀 한 명은 축구를 할 수도 없고, 한 명은 축구 경기에서 이길 수도 있다.

당신은 팀 전체가 필요한 곳에 공을 던지고, 교통체증, 차단할 소비자들, 그리고 다른 팀들을 피하면서 빠르게 달릴 수 있는 사람들이 그녀를 막으려고 할 때, 당신이 터치다운을 할 때, 그 팀은 함께 축하한다.

그리고 열광자들은 그들이 그것을 실현시켰기 때문에, 그리고 그 성공을 축하한다.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