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하기 전에 친구들과 가족들로부터 약간의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을 받고 다양한 잡지를 통해 집중하라.

친구와 가족으로부터 약간의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을 받고 다양한 잡지를 통해 집중하기 전에 무엇이 존재하는지 보고 어떤 사람에게 영감을 주는 것을 찾으십시오. 당신의 장식 예산도 고려하라. 당신이 처음 새로운 층, 가구, 찬장을 추가할 때 당신은 훨씬 더 큰 비용을 집계하기 시작한다.

주요 비용 변화 측면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어떻게 하는지 보라.

적절한 예술 작품은 당신의 내부 유형 내에서 비판적일 수 있다.

그것은 흥미로운 것에 눈을 끌며, 당신이 집중하고 싶지 않은 방과 관련된 다른 것을 멀리한다.

이 특별한 브랜치는 재미있게 놀아라. 아마도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특별한 조각품을 시도해 볼 것이다.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 만들기 위해 노력하라 중립적인 색상 배경으로 시작하는 것은 나쁜 색이 될 수 있다.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것은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가구는 당신이 선택한 어떤 색으로든 양탄자와 베개를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교환 가능한 슬립커버가 그 방의 실내 디자인에 완벽할 것이다. 살림하는 사람들의 부정적인 면에 적응할 수 있는 가구를 운동하라.

자연이 가장 쉽습니다!실제 나무, 진짜 돌, 진짜 섬유를 사용하라. 특징만큼 아름다운 것은 없다. 보통 복사본은 나무, 식물, 꽃처럼 보이고 방 안을 부드럽게 하고 편안하고 자연적인 외관 안에 야외를 추가한다.

자연은 야외에서 자연과 마찬가지로 따뜻하고 아늑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물의 특징과 벽난로를 잊지 마라. 이것은 단지 당신이 기다려왔던 진정시키는 손길일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사람들을 숨기세요.펑수이는 프로그램 인테리어 디자인을 검토하려고 하지 않습니다.당신은 소파 쿠션을 중국 동전으로 집어넣을 수 있고 여전히 강력한 재정 에너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종종 간과되는 디자인 부분은 방의 음향일 수 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편안하고, 벽과 바닥재에 사용되는 특정 재료는 소리를 부드럽게 하여 보다 친밀하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이 시스템은 몇 년 전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경험이 있었다는 것을 몇 번이고 나에게 증명해 주었다. 비록 그것이 성취되기 전에 꽤 오랫동안 예상되었지만, 그것은 특정한 크기, 모양, 스타일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 그것은 골동품이라는 것을 알고, 나는 내 자원이 구분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나는 눈을 뜨고 기다렸다. 이 창문 쇼핑, 골동품 깡충깡충 뛰기, 차고 세일을 멈추게 하는 것을 개인적으로 볼 수 있다면 나는 내가 개인적으로 경계할 것이다. 거울 내부 벽부터 개념화하기 시작하기로 결정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경험이 부족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당신은 당신의 틈새에서 무엇을 바꾸고 싶은지, 당신의 예산, 당신이 필요로 할 수많은 것을 고려해야 하는 디자인과 당신의 프로젝트를 위한 시간대를 고려할 수 있다.

일단 방이 그려지고 가구 조각이 제자리에 놓여지면 벽을 넘어 시작하기 위해 이곳은 매우 창의적일 수 있는 곳이다. 가족 사진만 걸 수 있는 곳이다. 어쩌면 당신은 더 세련된 것을 원해서 미술이나 복제품을 구입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추상 예술로 더 현대적인 모습은 어떨까? 모든 것이 당신 위에 있고 자신감을 이용하라.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거실을 작은 공간으로 짧은 라이트 하드우드 바닥으로 보이게 할 수 있고, 임대 주택이나 아파트에 당신 엘지렌탈 이 바닥을 바꿀 수 없는 것이 있다면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예외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존의 카펫보다 밝은 색의 카펫을 종종 배치하는 것은 어두운 곳에도 적용된다. 숨기고 싶은 리놀륨 또는 라미네이트

다음으로는 일관되고 유동적인 창호 처리 인테리어 장식을 제작하는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에 쉽게 어우러질 수 있는 창호 직물과 실내장식을 선택해야 부드러운 질감으로 원단을 결정하여 실내의 분위기와 디자인을 시각화하는 초대형 창호 스위트룸을 만들 수 있어 액세서리와 가구를 쉽게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우선, 이것은 여러분의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을 리모델링하는 이상적인 일을 하는데, 그것은 여러분의 부엌이 가정의 중요한 전반적인 구성 요소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생활 공간과 관련된 전반적인 것을 극적으로 증가시키고, 멋진 인테리어 디자인을 이용하고, 바닥 라인에 많은 배당금을 지불한다.

많은 사람들이 보통 1920년대와 30년대의 아트 데코 스타일의 요소들을 집어들고 있는데, 그것은 깨끗한 선, 흑백, 그리고 세련된 스타일리쉬함을 특징으로 한다.

실내디자인이 우아하고 세련되게 보이기 위해서는 창을 사용하여 해야 할 몇 가지 단계가 있다.

올바른 커튼 선택을 사용하면서 생활공간을 극대화하는 것, 나아가 빠른 디자인의 전체 그림을 표시하고 향상시키는 올바른 창 처리, 아마도 많은 커튼의 올바른 선택 중 하나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