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사진 사업을 강요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기본적인 재료들은 여러분이 이 질문에 대답할 때 여러분 자신에게 완전히 솔직해져야 한다.

만약 당신이 사진의 사업을 강요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당신이 이러한 질문에 대답할 때 당신 자신에게 완전히 솔직해지도록 기본적인 재료들. 현실은, 당신이 반드시 성공 사진 사업을 구축하는 강력한 사진작가가 되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기능은 적어도 다른 판매자들만큼 훌륭해야 한다.

수중 사진 촬영에 있어서 매우 독특한 부담을 준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수중 사진 촬영은 거의 고려하지 않을 것이다. 수중 사진 촬영은 내가 처음 생각하기 때문에 거의 모든 수중 사진 촬영 장비보다 더 빨리 훈련 곡선을 통해 당신의 여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수중 사진 촬영 시스템과 같은 다른 종류의 사진 현실 사이에서 실제로 기술에 의존한다.

웨딩 사진사는 훌륭한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의 장비가 표준 이하라면, 그 아이디어는 어떻게 영향을 미칠 것이다. 사진이 나오다

지금 바로 여기에 당신의 특별한 상품에 대한 진정한 수요가 있다.

이것에 의해 미끄러지는 날들은 조사와 포커스 그룹을 포함했고, 상당한 돈을 가져갔을 것이다. 그리고 며칠이 매우 빠르고 쉽다면.

가격을 결정하는 데 있어서, 가격을 결정하는 것은 사실 합리적이다. 출발할 때, 요금을 크게 부과하지 않으면 잠재적인 장기 고객을 잃게 될 것이다. 그냥 가격을 조사하거나 다른 사진작가에게 전화하라.

물론 거리 사진에서 어떤 카메라라도 제공할 수 있다.

물론, 카메라가 좋을수록, 내가 좋아하는 이미지의 우수성은 내가 꽤 넓은 각도를 가진 카메라나 렌즈를 갖는 것 보다 더 좋다. 사실 나는 그 안에 이 거리 장면들을 더 많이 포함하고 있다.

어떤 사람이 애드워드 광고를 볼 필요가 있고, 검색 성공에 적합하도록 간단히 말해서, 많은 광고는 그 사진작가들이 그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달러라는 것을 의미한다.

어떤 광고도 그 시장에서 제조될 자금을 의미하지 않는다.

항상 스트로크를 테스트하라 규칙을 방해하고 어두운 규범을 추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독특하고 예상치 못한 비틀림에서 나온 독특한 그림들이 항상 가장 놀랍다는 것을 고려하라. 당신은 항상 다른 기술과 스타일을 시도해야 한다.

당신은 항상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가지고 플레이를 시도해야 한다.

그리고 많은 아트 포인트들이 당신의 사진 회사에서 더 큰 성공을 위한 기회를 준다. 당신의 창조적인 작품들은 당신의 시선과 고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결국 당신에게 명성과 심지어 심지어 당신에게도 명성을 줄 것이다. 그물에서 발견된 아트 쇼의 더 많은 성공 위치

재료가 어떤 일을 하기 전에 즐거움을 얻기를 원한다.

사진에서도 이것은 사실이다. 당신에게 흥미롭지 않은 제품을 사랑하고, 먼저 공예품을 사랑해야 한다.
아이유 수지 태연 노출 움짤

약간의 연구로 시작해서 결심을 찾는다. 당신은 인터넷을 통해 누구나 스캔할 수 있는 사진 기술에 대해 읽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사진 영감을 얻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깨달을 것이다. 당신이 하는 사람에게 만족을 얻기 위해, 결과적으로 당신의 마음과 마음을 이 도구에 열어주는 것이다.

멘토가 위치에서 당신과 가까운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들에게서 직접 배울 수 있는 한 번에 한 명씩의 시간을 허락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또한 이것이 이 관계를 제한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 아니며, 그 거리를, 또는 그 문제에 대해 개인적인 접촉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가 배운 유투브에 관한 그의 책과 비디오를 통해 유명한 국제 사진작가를 이용하여 그들의 기사, 책, dvds를 통해 누군가에 의해 멘토링될 수 있다.

그의 책을 읽은 그에게서 상당한 양을 확실히 나는 그의 책을 쇼핑 코스를 밟았고 실질적으로 배웠다. 멘토는 당신보다 상당한 양을 알고 있고, 분명히 이것을 당신에게 전하고 당신의 사진 안에서 성장을 촉진할 사람이다.

당신은 아마도 독특하고 고객의 눈과 선호도에 인상적인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우수한 품질의 사진을 보여주어야 한다.

당신의 포트폴리오는 독특하고 다양한 작품들을 포함해야 한다.

훨씬 더 많은 구매자들이 그것을 관찰하는 기간 동안 당신의 사진을 사랑하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모든 사람이 올바른 고객이 아니라는 것을 정말로 가져오고 싶다. 모든 사람을 예약하려고 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은 나쁜 고객을 당신에게 소개할 나쁜 고객을 기쁘게 하려고 시도하는 쉬지 않고 순환할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사람들을 발견하고 즐겁게 하는 데 에너지뿐만 아니라 당신의 에너지를 집중하라.

몇 년 전 나는 사진 아이드가 직접 모든 것을 읽고, 전자 잡지에 가입한 뒤, 신간지 잡지와 신간지 잡지, 신간지, 중고 서점을 구입하고, 인터넷을 기사와 정보를 찾아 높고 낮게 보고, 거의 1미터 높이의 종이 더미를 인쇄할 수 있었기 때문에 여러 도서관을 방문했다. 나는 어떤 작품이라도 조리개에 관한 기사를 읽고 다시 읽는 것과 관련된 손을 놓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