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는 그들의 장비가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모든 측면을 알아야 한다.

사진사는 자신의 장비가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모든 측면을 알아야 한다.

예술가가 필요로 하는 붓을 이해하는 것처럼 사진사가 마케팅하기 전에 숙달해야 할 많은 기본적인 단계와 기법이 있다.

또는 그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빛은 당신이 자연적인 조명을 사용하든 무대화된 조명을 사용하든 중요하다. 그것은 당신의 주제가 햇빛이 부족해서 씻겨나갔는지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의 주변을 사용자 친화적으로 유지하라. 이것은 편집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또한 당신의 사진에서 배경 소음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진 마케팅에 대한 충격적이고 정직한 진실은 다음과 같다. 사진 사업에 처음 뛰어들기로 결정했을 때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이 될 것이다. 그것은 계획, 연구, 연구, 시험, 좋은 카피라이팅, 행동, 폐쇄, 이중 독자 경로, 다중 대응 수단, 보증, 그리고 마케팅이 효과적이고 당신이 일하고 싶은 사람들을 전달하기 위해 많은 것들을 필요로 한다.

만약 만약 어떤 값싼 것을 찾고 있고 수중 히트를 피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이웃 스포츠 용품 가게에서 몇 달러의 일회용 카메라를 잡아야 한다.

불행하게도, 이것은 전문 사진작가에게는 효과가 없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장비는 당신이 소금물과 장비를 함께 추가할 때마다 당신의 매우 좋은 거래를 갚을 것이라는 것을 알 때, 당신의 장비는 당신의 가장 큰 비용이 될 것이다. 초상화 사진작가는 약간의 비와 어쩌면 모래와 진흙으로 된 먼지를 걱정하게 할 뿐이다.

이 팁은 이전 지점이 없는 상태에서 묶여 있다.

줌이 아니라 발을 사용하되, 주제로 프레임을 꼭 가까이 채우라. 20년 동안 유아가 기억하는 요소들을 포함하지 마라. 주제는 정말 사랑하는 것이고, 지었을 때 1일 더 많은 것을 사진에서 볼 필요가 있는가? 이제 기억을 만들어낼 사전에 행동하라

첫 번째 디지털 카메라를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는 어디서부터 시작할지 고려하는 것이 힘들 수 있다.

사실 나는 항상 질문을 한다.

“당신의 사진으로 무엇을 성취해야 하는가?”당신이 보통 어디로 가는지 혁명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나의 첫 번째 팁을 얻기 위해 당신의 목적지에 결코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이제 누구나 사진 아이디어를 염두에 둘 수 있고, 사진을 찍기 위한 도구를 조직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카메라, 삼각대, 렌즈, 메모리 카드, 휴대용 드라이브를 보관한 것이 확실하다. 결혼식 장소로 당신을 이용하는 조수를 데려가는 것을 놓치지 마라. 친구나 동료, 당신이 행사장에서 물건을 정리하고 스트레스 수준을 공유하는 것을 돕는 조수.

한 기초 사진 수업을 들어보라. 그것은 비싼 대학 수업이나 경험 많은 수업이 될 필요가 없다. 당신의 지역 사회 센터에서의 수업이 중요하다. 당신이 배울 수 있는 전문 사진작가를 소유하는 것은 또한 당신이 배울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을 갖는 데 도움이 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그들에게서 배울 수 있는 방법을 당신에게 7피트에서 9피트의 캔버스 배경을 갖게 한다.

Norman과 같은 고품질의 브랜드의 스튜디오 조명을 찾아라. Photoshop, iPhoto, Corel Paint Shop, Type Photo 편집 소프트웨어는 더 나은 그림을 만들고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며 다시 촬영할 가능성을 줄이도록 도와준다. 또한, 메이크업 세션을 위해 스튜디오에 대한 예약을 시도하라. 현재 제공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좋은 시작이다.

이 팁을 시간을 갖는 것과 결합하면 이미지에 대한 결정적인 기본 원칙이다. 영화 사진 촬영이 디지털보다 가진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신중한 사고 과정이었다. 왜? 오늘날의 이상에 의해 영화, 개발, 인쇄가 비쌌기 때문이다. 그 당시 전자 디지털로 수백 발을 촬영할 수 있었던 것처럼 몇 분 만에 39발만 찍고 사진을 찍기 전에 고려해 오마이걸 아린 노출 움짤 야 할 필요가 있었다. 비록 당신이 단지 초보자일 뿐이고 완벽한 샷을 만드는 방법을 생각해도, 촬영할 때 무엇을 포함하거나 제외시켜야 하는지 주의 깊게 생각해 보라.

다이어트 체제에 필요한 것은 인터넷을 이용하고 모든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찾게 할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 그리고 마찬가지로, 당신은 우편물을 그냥 보낼 수 없고,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는 하지 말아야 할 가치 있는 마케팅을 가질 수 없다.

이제 사람들이 보기 시작하는 제품 사진 위치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만약 제품 사진이 음란물이라면, 아마도 제품이 형편없다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이것이 항상 사실이 아닐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이 확신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이렇게 생각하기를 원하십니까? 저는 단순히 당신의 사업에 대한 반성이 당신의 제품뿐만 아니라 당신의 사업에 대한 반성이 아니기를 바랍니다. 만약 당신이 전문적인 제품 사진 촬영을 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전문적이지 않은 회사와 닮을 것입니다

물론 직업으로서, 의심할 여지 없이 i를 즐기는 것보다 더 좋은 직업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