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 끝에서, 그는 침투를 막기 위해 중앙에 큰 넓은 몸을 공급한다

보호 끝에서 그는 침투를 막기 위해 센터에 큰 넓은 몸을 공급합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큰 몸과 긴 팔로 상대방 팀의 공격을 방해합니다. 그의 리바운드 수는 좋고 수비 해외축구중계 끝에서 기능이나 센터를 잘합니다.

마지막으로 NBA 종합에 대해 논의해보자. 경기 중 총점을 내기는 당신의 것이고 당신은 혼자가 아닐 것이다. 종합 베팅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는 사람들은 살아있는 가장 성공적인 스포츠 베터들 중 하나라는 이론이 있다.

그러나 그것은 NBA 농구에서의 매우 중요한 개념인 Overalls 베팅이 승리 기회로 가득 차 있고 스포츠 서적은 그들을 그렇게 잘 설정하지 못한다는 것을 설명해준다. 이 스프레드는 당신의 주머니에 있는 더 많은 현금과 동일할 것인가? 그건 네가 결정할 일이야

모리스는 NBA를 앞으로 날려버릴 신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보드에 있는 워리어스를 도울 수 있는 것 외에는 실제로 눈에 띄는 것도 없다.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거대한 남성을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추구할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범위다.

덴버 너겟의 역사로 돌아온 이 그룹은 1967-1974년부터 덴버 로케츠로 존재했다. 1974-1975시즌 이전에 로케츠는 너겟으로 바뀌었다. 이것은 1950년까지 젊은 NBA에서 뛰었던 덴버스 최초의 프로 농구 팀을 기렸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어느 정도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간의 행동에서 71점과 34도움의 균형을 잡았지만 여전히 매우 흔하다. 이 숫자는 그가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초보 프로젝트보다 더 낮았다.

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 이 게임에서 즐길 것이 많지 않다. 비디오 게임의 이 해 모델에서, 당신은 진행 시스템을 재생함으로써 당신의 특성을 강화할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NBA 08에는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하는 것이 정신없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아무도 볼 수 없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게임은 플레이오프와 미니 게임으로 완전한 시즌 모드를 가지고 있다.

만약 선수가 풀시즌 모드 # 3 – 코비 브라이언트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진정으로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1년 151일 동안 그는 실제로 25,000개의 직업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게이머가 되었습니다. 이는 NBA에서 가장 중요한 득점자 중 슈팅 가드인 사람에게 큰 업적입니다. 코비는 어디서든 슛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12에서 3개의 포인터, 그리고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

첫째, 제닝스는 농구장에 폭발적인 1차적 발걸음을 내딛는다. 그는 농구장에 있는 어느 지역에든 갈 수 있다.

팀을 이끌려고 노력하면서 포인트 가드들이 발견하는 데 정말 중요하다. 그의 슈팅 능력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 비해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최연소 선수다. 50점 이상. 간단히 20살, 나는 더 이상 의문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한다.

성공하기 위한 그의 성숙함과 의지에 대해 어떤 게이머들은 득점할 선물이 있고, 비디오 게임의 순환을 통제하는 제닝스는 필요에 따라 공을 분배하고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에서 실제로 그 롤을 선언할 수 있는 몇 명의 포인트 플레이어가 있다.

폴 피어스 우리는 피어스가 챔피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우리는 그를 좋아할 필요가 없지만 그는 실제로 존경받아야 한다.

심지어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에서 굴러나와 그가 그것을 조작하고 있는지 아닌지 정확히 확신할 수 없을 때에도, 그가 캔버스에서 돌아와 그의 그룹을 타이틀로 데려왔다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리고 그는 클리퍼스와는 상관없이 시즌 내내 그렇게 싸운다.

19 불쾌감이 다시 돌아왔다. NBA는 너무 민감하다. 모든 사람들은 게이머들 사이의 나쁜 피 경쟁이 없어졌다. 그래서 2010년 여름, 거의 모든 그룹이 마이애미 히트를 파괴하기 위해 나섰다. 셀틱스는 그린 르브론 제임스에 없는 모든 사람들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올해는 리그 전체가 초조하다. 스트레스는 기다릴 수 없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훈련을 많이 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성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고, 경기 수치는 올해 말보다 낮은 점수가 될 것이다. 바닥의 모든 여분의 파운드로, 벤치 게이머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을 것이고 경기는 감소하는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