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너스 팁 # 1 : 높은 수수료 지불을 받는 제품을 항상 추구하지 말고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도박 및 컴퓨터 제품과 같은 예외가 있지만

보너스 팁 # 1 : 항상 수수료가 가장 높은 제품을 추구하지 말고,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전환하는 도박 및 컴퓨터 제품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로서는 제휴 마케팅 경험이 더 많을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제품 (50 달러 이하)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여기에 주의할 점을 하나 더 덧붙여야겠다. 제휴 마케팅은 실제로 수익을 올리는 좋은 방법이지만, 쉽지 않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당신은 매일 적어도 4시간에서 5시간을 바쳐야 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기술에 창의적이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목록 작성: –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 더 큰 돈을 제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제품을 사기 위해 당신의 가입자를 흥분시킬 것이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 후 링크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만드는 시스템이다. 커미션은 금액이 다양하다. 가입할 수 있는 몇 개의 대형 제휴 네트워크도 있다.

또한 독립적으로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만약 인터넷에서 판매할 경우, 제휴 프로그램이 있을 가능성이 꽤 높다.

기업은 계열사를 이용해 사업을 성장시키겠다는 생각을 좋아하기 때문에 보통 (최대 75%) 기업의 잠재적 계열사를 유치하기 위해 후한 커미션을 제공하면 수천 개의 계열사가 자사 제품을 홍보할 수 있으며, 매각이 이뤄지면 계열사에만 돈을 지불해야 한다.

백금 팁!당신은 항상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구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손실률을 겪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대체할 방법을 끊임없이 생각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항상 그들에게 최고의 반응을 만들어 낸 이메일을 보내라. 이것은 첫 번째 접촉에서 그들을 연결시킬 것이다.

과거에 당신에게 꽤 잘 먹혀들었던 것들을 무시하고 버려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충고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IM 경력에서 그렇게 심각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받았지만 나중에 내가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다시 그런 일들을 하려고 노력해왔다.

초보자를 위해 이런 틈새에서 돈을 버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지만, 난이도는 크다. 왜 처음에 자신을 위해 일을 더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런 이유로 경쟁이 덜한 틈새를 뒤지는 것이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나오는가?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광고로 이메일을 추가하는 것이 꽤 잘 작동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독자들의 관심을 즉각 자극할 수 있는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요약을 쓴다면, 이것은 꽤 자주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에 위치한 완전한 기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고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확인하게 된다.

당신이 판매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단계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다양성을 원하는 동안, 당신은 또한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회사들과 연결하고 신뢰하고 싶다. 단지 누구와도 일하지 말고, 당신이 적절한 사람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철저한 연구를 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장기적인 수입을 주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당신은 시장 유형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트렌드에 기반을 오피아트 둔, 현금 투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현재 무엇이 뜨거운지 알아야 한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남자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유력 계열사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한 친구가 저에게 보여준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직접 보았습니다

당신이 철저한 이해를 얻는 좋은 방법은 당신을 그 과정을 안내하는 것이다.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차를 좋아한다고 말한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동차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고, 자동차 수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그의 친구와 가족의 차를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하는 것을 기뻐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러분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 이상의 일을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주려고 노력할 것이다. 하지만, 반드시 그렇지는 않을 것이다. 이것은 이미 성공적인 사이트와 브랜드 이름을 쌓은 사람에게 적용될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아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