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도둑맞는 것에 면역이 되지 않는다

아무도 강도를 당하는 것에 면역이 되지 않는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집에 어떤 종류의 범죄 예방 장치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래서 만약 엄격한 예산으로, 심지어 저렴하거나 소위 무료 가정 보안 시스템을 얻는 것이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이상적이다.

물론, 보통은 당신만의 보안 물품이 필요하지 않을 때가 있다.

그들이 들어올 때 그 문이 당신의 손님을 당황하게 하고 싶지는 않겠지, 그렇지 않은가? 가정 보안 시스템은 쉽게 조작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필요하면 언제든 켜거나 끄는 노력이 적어야 합니다. 제품이 현재 볼 수 있는 순간에만 사용하게 되면 설정하는 데 어려움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전화 다이얼러 시스템은 정확히 바람직한 것으로 들린다. 이 알람이 울리면 프로그램은 미리 프로그램된 소수의 다이얼을 돌린다. 보안 서비스는 그 후 접촉되고, 이 개념을 넘어 경찰 및/또는 소방서는 통지된다.

무선 시스템이 동작으로 작동하는 또 다른 방법은 가정 보안 시스템을 비교한다.

무선 키패드에 설정되면 경보를 울릴 것이고, 실제로 개를 가진 홈스라고 불리기도 한다.

왜냐하면 방에서 나온 동물의 움직임이 경보를 촉발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무선 세트의 제어판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작은 컴퓨터와 같다. 전력이 끊기거나 도둑이 전화선이나 배선을 집에 끊으면 경보가 울릴 것이다. 제어판은 경보 회사의 근로자들이 결혼식 날 24시간 동안 거주지를 감시하는 중앙역에 통보한다.

유선 시스템의 길이를 알고 유선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은 배선 와이어 시스템을 위해 가정 벽에 구멍을 뚫기 위해 위치 지정을 마다할 필요가 있다면 괜찮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지 않다면 무선 시스템은 완벽하고 대부분의 배선을 가지고 있는 번거로움 때문에 불편하다. 또한 가정의 시각적 매력을 얻는 것이 좋다.

문이 손상되거나 느슨하거나 부서진 자물쇠는 쉽게 표적이 되고 가정 보안에 대한 느슨한 태도를 포함하는 표지판이 된다. 당신의 외부 문은 매년 검사되어야 한다.

그것들은 제대로 닫히고 걸쇠를 당겨야 하는가? 가정용 보안 시스템이 선상에 있지 않은 경우 힌지, 타격판 및 손잡이 또는 손잡이에서 느슨하거나 누락된 나사를 확인하십시오. 걸림턱뿐만 아니라 걸림턱에 직각으로 맞는 임계값이 크랙이거나 스트라이크 접시 근처에서 분리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래치 근처에 유리가 있는 경우 측면의 해제된 볼트가 작동하지 않으면 도어 또는 도어 하드웨어가 도어를 손상시켜 유리가 손상될 경우 보안 경보가 유리가 손상되지 않을 수 있다.

아무리 강해도 잠기지 않으면 강도를 막지 못할 것이다!

문 앞에 튼튼한 데드볼트를 설치할 수 있는가? 3인치 나사로 잘 고정되어 있나요? 데드볼트는 어떤 종류의 외부 문이라도 필요한 이웃의 또 다른 수준의 보호다.

집 밖의 다른 장소, 특히 문 주변이 어두우면 추가 장비 추가와 조명 도둑들이 탐지되지 않고 쉽게 움직이는 집을 목표로 삼는 것을 고려해보라. 집의 테 측면 조명을 추가하는 개발을 감지하지 않고 많은 도둑들을 저지하라. 몇 명의 엄마가 떠나더라도, 몇 분도 안 되는 시간 동안 문을 잠그지 않고 문을 잠근다. 당신의 일상 인력사무소 습관과 집에 잠재적인 도둑을 초대할지 말지. 비판적으로 보는 표정을 습관화하다

가정의 외부 보안을 위한 반달 증명 돔 완전 내후성 및 반달 내성. 야간 시력 기능을 위한 36개의 적외선 LED가 실질적으로 80피트 떨어진 곳에 있다.

550개의 TV 해상도는 우수한 화질을 제공한다.

360개의 자격을 수동으로 회전시키는 조정

무선 시스템이 모션 경보를 통해 작동하는 또 다른 방법 무선 키패드에 설정되면 경찰이 개와 함께 있는 홈스라고 부르는 것처럼 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경보음도 울릴 수 있다.

왜냐하면 방을 통과하는 동물의 움직임은 경보를 촉발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무선 세트의 제어 패널은 전기가 나가거나 도난 경보가 발생하면 셀폰 라인이나 배선을 끊는 작은 컴퓨터와 같다. 제어판은 경보 회사의 직원이 매일 24시간 집을 감시하는 중앙 방송국에 통보한다.

가정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좋은 장소는 집에 있을 때에도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일 수 있다.

그리고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운전 방법을 등록하라.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에 놀랄지도 모르고 심지어 이웃 감시 프로그램을 만들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들은 또한 매우 효과적이다.

제 재산에 보안문이 필요하나요? 자기 집을 위해 보안문을 주문할지 말지는 개인적인 판단이다. 하지만 불행한 사실은 안전한 동네에서도 강도가 일어나고 높은 보안문이 당신이 v가 될 가능성이 적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