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에 있는 이전 게시물은 모두 어떠세요?

웹사이트에 있는 이전 게시물들은 모두 어떠세요? 새로운 계열사에 링크를 통합하고 싶었기 때문에 돌아가서 편집해 보는 것은 어떨까? 수백 개의 게시물이 있다면, 당신은 유드가 아마도 두세 개를 고르고 더 이상 하기에는 너무 피곤하거나 지루해 질 것이라는 것을 반성하지도 않을 것이다. 그것은 평범한 일이고 매우 시간을 홀짝이는 것이다.

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에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로 이동하십시오. 디자인으로 이동한 다음, 새로운 설치된 테마에 표시하고 을 전환하십시오. 이전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사용하고 있다면 프레젠테이션 및 그 후 테마를 사용하여 더 큰 설치 테마를 활성화할 수 있다.

먼저, 실제 파일질라인 FTP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웹 파일을 찾고 웹호스트 주소, 사용자 이름 및 암호로 FTP에 서명하십시오. 기본 포트 연결은 21이지만 비어 있을 수 있다.

WordPress 관리 패널 내 플러그인 활성화 개인이 WordPress 25를 다시 사용할 수 있는 경우 플러그인 내부에 위치하여 오른쪽에서 링크를 얻습니다. 각 툴의 단위에 대해 소비자 저자 플러그인 사이트에 있는 지침이 무엇인지 조언합니다.

만약 스스로 굴욕을 하고 싶거나 할 수 없다면, 그것을 요구하고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당신의 웹호스트가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모든 업그레이드가 재설치와 관련하여 비위젯이나 플러그인 코드를 가질 필요가 있을 때마다 그들에게 돈을 지불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a) 그들이 무엇인지를 감시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b) 단지 어떻게 재설치해야 하는지를 확실히 해야 한다.

설치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에 입력한 다음 wp-content를 확인한 다음 플러그인, wp-shopping-cart를 사용한 다음 위에서 언급한 Smart FTP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 특정 폴더의 모든 내용을 강조 표시한 다음 속성/CHMOD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선택하고 권한을 777로 변경하고 시나리오를 수정해야 한다.

그들은 모든 콘텐츠를 한 편의 장소에 놓고, 방문객들은 그녀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장소를 알고 있다.

만약 그들이 이 상황이 필요하다면, 그들은 인터넷을 통해 검색하기 위해 하지 않는다. 그들은 WordPress ethusiast 프로그래머가 풍부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WordPress에 사용할 좋고 훌륭한 플러그인을 만들고 있을 것이다. 그들 중 많은 수가 일반적으로 하나의 목적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플러그인들이 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에 가입한 다음 wp-content를 확인한 다음 플러그인, wp-shopping-cart를 선택한 다음 위에 언급된 Smart FTP와 같은 진행 과정을 사용하여 이 폴더의 모든 내용을 강조 표시한 다음 속성/CHMOD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선택하여 권한을 777로 변경해야 총판 뜻 하며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와 블로그는 다양성이 있다.

이것은 누구나 웹 사이트나 블로그에서, 워드프레스 워드프레스를 통해, 어떤 컴퓨터, 어느 나라, 그리고 어떤 추적 장치에서도 당신의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기술이 성장하고 변화함에 따라, 이것은 사업가들에게 필수적이다

현재 블로그 검색 사이트 웹 기반이 있는 RSS의 또 다른 용도입니다.이 사이트는 블로그 및 포럼의 병만 색인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색인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다른 선택사항은 Voxorg에서 워드프레스 코드를 다운로드하여 직접 설치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직접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호스팅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플러그인 사용의 종류를 결정할 수 있고, 긍정적인 것은 곧 당신의 블로그에 있는 파일들의 완전한 통제 총합을 가질 것이다. 또한 블로그를 수익화하고 당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어떤 목적으로든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

독자들이 방문 기간을 유지할 수 있는 이 환상적인 이점 방문 기간은 사이트가 얼마나 성공적인지 보는 데 중요하다.

쇼핑 카트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하면 WordPress 계정으로 이 문제를 수정하여 WordPress 계정을 전자 상거래로 이동한 다음 옵션 쇼핑을 하고 기본 카테고리를 기존 제품 카테고리로 변경한 다음 비용을 보고 제품 페이지의 웹 사이트 주소를 가져오고 복사하십시오. WordPress의 전자 상거래에서 옵션으로 돌아가고 다음을 변경하십시오. 웹 사이트 주소의 상품 목록 위치는 다른 3 필드가 따라야 합니다. 운동화 패턴도 그렇고 그것은 어획량을 고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