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구입하는 장치가 그것을 모두 하는가? 그것은 절대 그렇지 않다.

구입한 기기가 다 하는 건가요?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집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중요하고 효율적인 방법이 아니다. 당신이 소유한 어떤 보안 시스템으로도, 당신은 나중에 무기고로 감시를 추가할 수 있다.

사실, 당신은 PC 하드웨어 이후나 당신이 소유한 것과 같은 감시 회사를 선택할 수 있다.

보안 시스템이 전국의 가정을 위해 필요한 부속품으로 변했기 때문에, 어떤 가정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는지를 생각해 보는 것이 가장 좋은 시도다. 결국 당신은 전문가들이 훨씬 더 적은 가격에 호환되는 멋진 시스템을 얻을 때 지나치게 비싼 시스템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특정 기본 경보 시스템의 가정 보안 필수 요소는 1차 제어 유닛, 키패드, 사이렌, 도어 센서, 모션 경보를 포함하는 것을 포함한다.

메인 제어 유닛은 보안 위치(시스템에서 보호되는 영역)로부터 설치된 것이 가정 보안 시스템이 가능한 경우보다 무선에 대해 유선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여부에 관한 것을 필요로 한다.

모든 보안 경보 시스템은 트리거를 가지고 있다.

두 가지 주요 유형은 움직임이 감지될 때 발을 헛디디는 주자와 누군가가 고장나 전기 요법을 할 때 사라지는 주자다. 당신이 장치를 사기 전에 당신은 두 가지 형태의 트리거의 반대자뿐만 아니라 반대자도 익숙해져 닥터콜 야 한다.

당신의 알람 제품이 사용자에게 유리한 키패드 코드를 입력하도록 해야 한다.

심지어 젊은 사람들조차도 심각한 경우에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당신이 진정으로 긴급한 처분 동안 버튼을 더듬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단지 그것을 사용하는 데 있어서 무지한 사람 때문에 알람이 울리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것은 매우 도전적이고 당황스러울 것이다. 그러나 당신 같은 사람들과 다른 사람들.

문지방이 더 나은 사람이 연 지 5분 정도 지나면 홱 돌아가는 문 강도 경보를 들어본 적이 있는가? 아니면 이미 모든 재산이 이미 막을 수 없는 순간에만 화재경보기가 울렸는가? 그때쯤이면 죽을 수도 있었을 텐데, 화재와 도난 경보기를 설치하기 전에 도구가 없어져야만 한다.

위의 숫자를 보면 우리가 휴스턴을 200만 가구와 3 백만 명의 거주자로 세고 있을 때마다 두려워할 수 있습니다. 73 가구 중 1 가구는 도둑맞을 것입니다. 40명 중 1명은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지르게 될 것입니다. 482명의 남성과 여성 중 1명은 매년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할 것입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이 가까운 집에 필요한 추가 기능으로 발전했기 때문에 집에 도둑이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고 믿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Get 단백질이 많은 음식이 더 좋은 것을 얻을 때 너무 비싼 것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확실히 호환된다.

동작 검출기는 실제로 이미 집에 있는 사람을 감지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무선 에너지를 제공하고 섭동을 모니터링함으로써 이러한 작업. 만약 숙박에 동작이 있다면 경보는 트리거되고, 신호는 제어 박스로 전송되고 경보는 트리거된다.

매번 집을 잠그고, 정기적으로 알람을 맞춰라. 만약 그것이 처음 사용된다면, 강도 경보를 얻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몇 분 동안 집을 계속 잠그지 않고 끝내려면 문에 잠금 시스템을 설치해야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세계 곳곳에서 벌레가 주요 문제다. 미국과 영국이 높은 주택 강도율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하지만 전 세계 다른 나라에 가해지는 주택 침입의 양을 상상해 보라. 가정 보안 시스템은 비교적 저렴할 수 있고 안전 전자 가정 보안 시스템에 투자하는 것보다 더 안전한 투자는 당신의 집에 99달러에 설치할 수 있고 당신의 안전을 지켜야 한다.

많은 보안 회사들은 쉽게 휴대할 수 있는 휴대용 액세서리를 가지고 있다.

만약 사고가 발생했을 때, 노인은 보안 회사에 극복하기 위해 버튼을 눌러야 한다.

버튼은 보안 회사에 신호를 보내고, 소유자가 전화를 선택하지 않을 경우 비상 요원을 그들의 집으로 보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TV에 묘사된 광고들은 아마도 당신이 경보를 울리기 위해 날카로운 소리로 침입자가 다른 방향으로 달려가게 했다는 것을 감안할 때,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전화벨이 되어야 한다고 믿을 것이다. 감시국에 대한 이 직원의 차분하고 안심이 되는 목소리는 경찰이 곧 그곳에 있는 경향이 있고 모든 것이 괜찮을 것이라고 말하는 줄의 반대편 끝에 있다.

하지만 정말 안전하고 안전하다고 느껴져야 하는가? 아닐지도 몰라!

무선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고 집에 없을 때 설정하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작동한다.

경보 장치와 함께 열면 크고 날카로운 경보가 울리고 시스템을 중지하는 기간이 종종 있다.

도둑은 경보를 중지할 수 있는 코드를 보지 못하고 알람을 중지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