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해결해야 할 특정한 틈새를 찾고 있고, 여러분이 잘 될 수 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특정한 틈새에 잡지를 제공하는지 봐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특정한 틈새시장을 찾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아무리 너무 확신해도,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특정한 틈새시장을 위해 잡지를 제공하는지 봐야 합니다

인내심을 갖고 인내하라: – 롬이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은 것은 중요한 제휴 마케팅 팁이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제휴 위원회를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한다.

당신의 수입은 당신의 알 수 있는 곡선에 의존한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현금을 만드는 것이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극도로 자신의 주택 부의 시스템이고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통제하고 있다.

당신이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래 일하고 싶은지, 당신은 당신 자신의 상사와 직원이다.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진정한 비즈니스로 취급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온라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많은 사람들을 실패시킬 수도 있고, 그들의 제휴 마케팅 서비스에 대해 심각하지 않다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전공이 없을 때 많은 시간을 일하지 않거나, 당신이 진정한 서비스처럼 당신의 서비스를 대접하기 시작할 때 당신의 서비스를 진정한 서비스처럼 취급하라. 조직을 발전시키기 위한 전략을 세우고 기술을 실행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과 나처럼 슈퍼 계열사가 될 수 있는 실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을 진짜 사업처럼 대하기 때문에, 그들의 조직은 성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는 자동차 수리 작업을 주제로 블로그 사이트를 개설할 정도로 그것을 좋아한다.

그는 개인들이 그의 진실하고 쉬운 설명을 즐기는 것을 잘 따라다닌다. 그의 사이트는 매력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 매 분기에 수표를 발행한다.

그래서 당신의 지불시간 선택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사업들은 그들의 수표를 풀기 위해 계열사가 만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수수료 수량을 설정하고 있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은 무료 가입이다. 현금을 벌려면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절약하고 한 곳에 있는 양질의 상인들로부터 고르고 싶다면, 당신은 단지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볼 수 있다.

다양한 사업에서 수천 개의 제품을 소개받았을 때, 그리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가입하는 것뿐이다.

당신은 확실히 교통을 가져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추적해야 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와 함께 달리고 패배자들을 처분해야 한다.

효과가 없는 것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은 당신의 잠재 이익에 방해가 될 것이다. 관객을 아는 현금은 구매자가 있는 곳에 존재한다.

청중에 대해 배우기 위해 당신의 청중이 당신의 제휴 제품을 살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신용 카드/직불 카드가 있어야 한다.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한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당신의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자습서와 평가를 작성하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고려하면 나는 피곤하다.

나는 보다 진실한 제휴 마케팅 제품이 당신에게 가르쳐 줄 것이라고 말할 것이고, 그들의 방향에서 당신은 돈을 벌 수 있지만, 새로운 백링크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풍부한 계획은 없다. 인터넷 마케팅 경력을 시작하는 데 드는 가장 큰 비용은 그 일을 하는 데 드는 시간이다. 많은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실제로 빨리 부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지만, 다리 일을 통해 누구나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아보라. 말 그대로 교육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웹사이트에 콘텐츠를 추가하는 절차를 거닐 수 있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한다.

또한 판매에 도움이 되는 것과 구매자를 꺼리는 것에 대한 지식을 제공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슬픔을 덜어줄 것이다!

단계별 실행 계획으로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웹 비즈니스를 실행하는 방법을 가르쳐 훌륭한 교육 비디오 및 웹이나를 검색합니다. 시작 시 개별적으로 코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오류: 위의 상황에서 제휴 링크가 직접 홍보되었습니다. 제휴 링크를 바로 홍보하지 마십시오.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URL을 직접 획득해야 합니다. 10 달러 미만의 URL을 얻을 수 있으므로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자재는 계열사 판매 기간을 촉진하는 것이다. 당신은 점액으로 홍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