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좀 생각해 봐: 대부분의 대학 코치들은 6개의 수치 임금을 받는다. 큰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프로그램들.

이것 좀 생각해봐. 대부분의 대학 코치들은 6개의 수치 임금을 받는다. 큰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대학 코치들 중 일부는 신발 계약을 하고, 어떤 코치들은 TV와 라디오 계약을 하고, 다른 많은 특권을 얻는다. 또한 만약 그들이 훌륭한 코치이고 게임에서 이긴다면, 그들은 더 큰 현금과 더 큰 특권을 가진 다른 곳에서 또 다른 코칭 과제를 사용할 것이다!학생 운동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

제발 지금 게이머들에게 돈을 지불해라!

과정을 안내할 교사가 없기 때문에 무료입니다.과제를 검토하거나, 잘못되었을 때 수정하거나, 주제에 대해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작품을 표시할 사람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대학을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미리 계획하고 일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단지 그렇게 하는 유일한 기능을 위해 존재하는 대학 비용 절감 계획이 있다.

군: 군 경력은 위험과 관련이 있을 수 있지만, 교육적 혜택,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훌륭한 혜택, 은퇴 수입도 제공한다.

또한 전문가 학위를 취득하는 비용 효율적인 길이 될 수 있다.

또한 현재 판사가 된 내 친구 중 한 명은 법학 학위를 받은 후 4년 동안 판사 옹호단에서 복무했다. 내 친척은 의대에 진학했고, 그의 4년 동안 헌신했다. 둘 다 혁신적인 일을 했다. 교육비도 한 푼도 들지 않았고, 동료 친구들도 10대와 수십만 달러 상당의 재정적 의무로 학교를 마쳤다. 모든 군 직업은 전장 복무가 필요하지 않다. 군대는 모든 종류의 전문직 종사자가 필요하다.

내가 고등학교에 있을 때, 그것은 나의 문제였다. 내가 그것을 끝내고 싶은 날, 나는 그것을 했다. 그러나 내가 그것을 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 않았던 날, 나는 그 결과, 나의 고등학교 4년은 Cs, Ds, 그리고 몇몇 Fs로 가득 찬 성취감 있는 수업이었다. 나는 18개의 GPA가 많은 학교에서 너를 합격시키지 못할 어려운 방법을 발견했다.

만약 당신이 모든 소비자부채 교육대학(저당을 제외하고)이 제거된 시점에 있다면, 당신은 대학을 위해 보존하기에 아주 좋은 곳에 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문법학교에 남아 있든 고등학교에 다니든 당신이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러나 기억하라. 그들의 신입생 첫날에 4년 동안 모든 대학을 위해 현금을 마련할 필요가 없다. 년

2006-07년도에 약 7억 9천만 달러가 실제로 이 프로그램에 지정되었고, 이 프로그램은 향후 2년 동안 450억 달러의 최적 상을 받게 될 것이며, 2009년에는 연수생 1인당 평균 상금이 787달러였다. 이 보조금을 받기 위해서는 학생들은 광범위한 중등학교 학습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연방 펠 보조금을 받는 모든 학생들이 이 ACG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그녀가 하고 싶은 일에 대해서만 생각해보면, 그녀는 단지 능력과 이해를 얻고 그 능력을 사용할 수 없게 될지도 모른다. 이것은 몇 년 동안 돈을 벌지 못하게 만든다. 어떤 직업과 수천 달러의 재정적인 의무는 그들의 성인 시절의 완벽한 시작은 아니지만, 그들의 중등교육 이후 결정이 잘 생각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많은 대학 졸업생들에게 실현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나 아이와 이런 것들을 고려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훨씬 더 나아질 것이다. 빨리 해라

대학 등록금과 같은 비율로 가치가 증가하도록 보장됨.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17살 때 5살 때 대학 교육을 위해 몇 년 동안 준비한다면, 그것은 여전히 대학 교육을 충당하기 위해 가치가 증가했을 것이다.

법: 변호사가 너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대학원에 갈 준비를 하고 있다면 법학 학위를 따는 것을 고려하고 싶다(JD – 쥬리스 의사) 많은 로스쿨 졸업생들이 과제를 발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은 분명 사실이지만, 더 숙련된 수련생들 어린이화상영어 을 위한 공간은 항상 있다.

가기로 결정하면, 법률 사무소에 취직하거나, 한 곳에서 자원봉사를 하면 상당히 도움이 될 것이다. 법대를 시작하기 전에 법학 학위는 MBA(Master of Service Administration) JD보다 내 마음속에 더 많은 유연성을 가지고 있지만, 마찬가지로 기업법, 인사, 대학 교육, 교육대학 행정, 연방정부, 법원 제도, 군대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현금을 절약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지 그것에 맞춰지지 않았다. 우리는 고객 사회다. 우리는 돈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기다리지 않는다.

선불 대학 등록금을 선택하라. 이러한 전략은 나중에 증가하는 비용을 처리할 필요가 없는 현재의 대학 등록금을 잠글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한다.

게다가 대학 초기 등록금을 선택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