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성을 찾는 것이 반드시 믿는 것만큼 길어지는 것은 아니다.

부동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믿는 것만큼 길러지는 것은 아니다. 매일 출근하는가? 30분 일찍 출발하고, 다른 길을 택하고, 웹 작업에서 다른 동네를 순항하고, 못생긴 거주지에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온다면,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어떤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매일 2분씩 더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게다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아웃소싱할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다.

(특히 아이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마지막으로, 시간이 당신에게 큰 문제라면, TV 플러그를 뽑으면 아마 작은 사업으로 몇 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12 당신의 사업이 가는 곳마다 많은 고객을 확보하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다면, 당신은 투자자들이 진행중인 관점에서 거래에 대한 투자를 램프로 켜는 것을 돕기를 갈망하는 5개 대륙의 7개국의 더 많은 투자자들의 기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연결될 것이다.

내가 많은 방법을 배운 목표를 세울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목표를 정하고, 옳고 그름의 모드가 없다.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내가 발견한 최선의 방법은 두 가지 범주로 끌어올리는 것이다. 첫째, 단기 야망 30일에서 약 1년 사이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는 당신의 장기 목표다. 이 목표들은 개인이 당신의 미래에 대해 동탄디에트리움 실제로 보는 큰 목표라고 생각한 것이다.

어떤 혜택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업자들을 쫓아가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은,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집을 팔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와 그들과 대화할 수 있는 무료 분류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들 모두를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그냥 팔아버릴 경우 우리는 수동으로 그것을 한다.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해 묻는 것과 비교해서, 우리가 멈춘다면, 마케팅은 거래당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말이죠

일부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두어 명)에게 마케팅을 한다면, 어떤 유형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이다.

그 결과 당신의 시장이 열을 받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그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할 수 있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시장에 대한 이러한 핵심 특성 통찰력이 부족하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하지만 우리 둘 다 돈을 투자할 때, 투자하는 분야와 상관없이 온라인 게임을 어떻게 알고 하는가에 의존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위의 예에 비해 부동산을 선택, 개선, 관리, 자금 조달하는 데 굉장하다면, 당신은 위의 예에 비해 많은 것을 수행할 수 있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제자리에 두고,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설정했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다: 동기부여가 된 주택 판매자들에게 제안을 할 수 있다.

지금 당장은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이 낮고 높게 팔릴 것이다. 주택은 부동산 시장의 40%와 내년에 60%의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인 방식이나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사기 위해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반대자보다 훨씬 나아질 것이다. 개인이 올 것이라는 표지판을 붙이고 바라기만 하면 된다. 당신은 시장에 내놓고 광고해야 한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구입해야 할지도 모른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안팎으로 알고 있다.

나는 부동산을 사는 것을 돕기 위해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것을 깨닫는다. 그러나 나는 시장에 동기가 있는 사람과 채팅할 기회를 얻기 전에, 허술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어야 한다.

일단 당신이 가장 좋은 투자의 종류나 관련성을 선택하면, 당신은 독특한 개인 부동산 투자 유형을 설계하기 시작한다.

종이 한 장을 꺼내라.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 그리고 다른 장소들. 이 세 가지 모두를 포함하는 계획을 세워라.

실제로 그렇게 하는 사람은 많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왜냐하면, 내가 여기서 제안하려는 것은 당신의 마음에서 비롯되는 정신적 변화 요건, 당신이 원한다면, 누구나 적절한 부동산 온라인 사업주로서 심각한 돈을 벌 수 있다고 결심하는 것이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 구매와 관련된 자신을 지도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까운 부동산 투자 c에 가입한다면, 당신의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커뮤니티를 찾는 것으로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