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 작가가 없는 것으로 알려진 “하드 코어” 과학뿐만 아니라, 왜 나는 일부 사람들이 “플럽” 짧은 기사로 인식할 것을 쓰고 있는가? 몇 년 동안 나는 이메일, 편지, 또는 직접 나에게 묻는 수백, 어쩌면 수천 명의 남자들을 얻었다. “어떻게 누군가가 훈련 모델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가? 당신은 그 당시 그 사업에서 왔었고, 놀랍게도 당신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이다.

BS 작가가 없는 것으로 알려진 하드 코어 과학뿐만 아니라, 왜 나는 일부 사람들이 솜털 짧은 기사로 인식할 것을 쓰고 있는가? 몇 년 동안 나는 이메일, 편지, 혹은 직접 나에게 물어보는 수백, 어쩌면 수천 명의 남자들을 얻었다. 어떻게 누군가가 훈련 모델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가? 당신은 그 당시 사업에서 왔었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가 신입생들로부터 이것을 받는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나는 이것을 여성들로부터 받았다. 나는 한동안 인터넷에 있었지만, 우연히도 효과적으로 침입할 수 없었다.

체력은 근육의 체력 선릉레깅스룸하이킥 수준이 좋은가요? 근육의 능력, 즉 반복적인 수축을 유지하거나 고정된 물체에 계속 에너지를 가하는 것을 돕는 근육의 질량은 사실 근육 내성을 평가하기 위한 것이다. 근육 내성 활동의 한 예는 당신의 피트니스 문둥이를 가진 팔굽혀펴기 입니다.

또 다른 놀라운 점은 명함이 없거나, 주거용 버블 제트 프린터를 통해 인쇄한 카드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 혜택 피트니스 모델들이다!그들은 나에게 그들 또는 그 어떤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하고 나는 내가 너무 예쁘다는 것처럼 당신의 카드와 나에게 뛰어난 것을 주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이 바보라는 것을 의심해서는 안 된다. 이 태도는 편집자, 사진작가, 작가, 그리고 산업 사람들을 더 빨리 꺼뜨린다. 그러면 그들은 당신이 정말로 그들을 피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세상의 모든 예쁜 소녀들이 그들에게 호의를 베풀었다고 생각하는 모든 예쁜 소녀들에게, 100명의 사람들이 있다.

맞춤 피트니스 프로그램과 달성 가능한 목표를 갖는 것은 동기부여 기능의 놀라운 일꾼이다. 당신의 일뿐만 아니라 12파운드를 잃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상상해보라. 그것은 당신에게 앞으로 나아가고 자신을 더욱 밀어붙일 수 있는 자신감을 줄 것이다.

하지만 유행성 식단은 장기간에 걸쳐서, 종종 여러분이 체중을 다시 늘리지 않게 하기보다는, 유행성 식단을 시도하는 것보다는 절대적으로 더 좋은 생각이다. 그들은 여러분이 장기간에 걸쳐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건강한 음식을 먹는 방법을 가르쳐 주지 않는다.

만나는 것에 대해 읽어라. 이것은 성공 스토리를 보여주고 계획을 달성하는 것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때문에 정말로 큰 동기부여가 된다. 그러니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운동이나 균형 잡힌 식단에 관한 잡지나 인터넷 기사를 읽는 시간을 가져라. 당신은 약혼한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얼마나 빨리 끝나는지 놀랄 것이다.

나는 전체적인 힘과 건강 웨이트 트레이닝을 위한 웨이트 트레이닝의 지지자임에 틀림없다. 만약 당신이 습관 Id가 개인적으로 당신의 전신을 얻기 위해 몇 가지 기본적인 움직임을 사용하기 시작한다면, 당신의 금속 프레임워크를 강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플랫폼에 더 자신감을 갖게 될 때, 당신은 당신의 전신을 얻기 위해 개인적으로 어떤 기본적인 움직임을 사용하기 시작한다면. 제발 400파운드의 쪼그리고 앉아 300파운드의 벤치 저장 장치로 뛰어들지 말아라. 시간을 내서 각 운동마다 2세트의 10회씩 바아임에 점차 무게를 더해라.이번 각 운동을 진행하고 각 세트를 추가하거나 바마니 예산에 민감한 개인들은 할인과 사회 관행을 위한 그룹 훈련으로 눈을 돌린다. 사람들의 그룹에 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피트니스 전문가들이 있다.

그러한 추세는 개인들에게 다른 사람들의 지원을 받을 기회를 준다. 그룹 훈련은 단지 건강을 증진시킬 뿐 아니라 사회생활을 발전시킨다.

다른 대안적인 운동 활동으로는 공원에서 프리스비를 치거나, 수영, 자전거 타기, 심지어 맨 주먹으로 통나무를 운반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있을 것이다. 왜 안 되나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정말 좋아요

그들은 개인화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그들은 그들의 고객들의 건강과 피트니스 위치를 이용하여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조정한다.

만약 당신이 부상이나 특정한 건강 상태를 가지고 있다면, 트레이너는 당신이 여전히 당신의 피트니스 노력을 성취할 수 있는 안전하고 안전한 프로그램을 설계할 것이다.

이 순간 당신이 피트니스 속임수 정보원을 위해 이것들을 친 것은 사실이다. 우리는 TV, 당신의 과거 잡지, 그리고 입소문을 통해 하루 종일 그것들을 쳤다. 당신의 필요 기계, 기술, 구루를 만나라. 그것은 매우 충격적일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당신이 삶과 육체적인 것과 관련된 시스템을 사용하여 일주일에 몇 시간씩 운동을 하도록 요구한다.

또 다른 건강 팁은 생리적으로 활동하는 것일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이 사무실에 들어올 때에도, 자신을 식히기 위해 작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규칙적으로 앉아 있는 것을 피해야 한다.

또한 목적지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차를 주차할 수도 있고, 긴 거리를 걷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나는 나보다 20살 어린 사람과 몸의 진보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을 기억한다.

그의 논평은 너처럼 가슴 발달, 그 상반신에 대한 충만함과 확실한 분리권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심지어 그가 보통 가지고 다녔지만 그 기간에는 가지고 있지 않았던 사진들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마치 과거의 몇 년 전의 한 말에서 현재에 사는 것을 중단한 남성처럼 말했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