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부동산 투자는 최대치를 제공한다

또한 부동산 투자는 최대치를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이 정확한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해 몇 개의 자본만 조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당신에게 주택을 사기 위해 주택담보대출을 쉽게 제공할 것이고, 이것은 좋은 신용등급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당신은 대부분의 은행들이 보통 당신에게 25년의 상환을 줄 것이기 때문에 당신에게 어울리는 지불을 조직할 수 있다.

또는 당신은 당신이 집 대출에서 받는 돈을 사용하여 주식 대출을 쓸 수도 있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소비자들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가질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몇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드레스 그리고 많은 남녀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세 가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하지만 진정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세계를 위한 올바른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확실히 끝날 것이다. 나는 90년대 초반부터 내 부동산 동안 세입자들이 쪼그리고 앉을 것이 확실했고, 나는 소송을 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공정한 재산 관리인들을 통해 투자 산업을 해 왔다.

보통 임대료에 대한 연평균 요금 부암동 그린센트 이 3%까지 더해지면 고객에게 지출이 너무 많다. 이 경우, 부동산 대여는 훨씬 더 좋은 대안이다. hho 부스터 s는 6%로 분명히 경계선에 있고 어떤 것이든 간다. 그러나 9% 이상에 도달하면 현명한 방식으로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본 팁을 구입하는 데 가장 유리하다.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은, 내가 첫 번째 재산을 샀을까? 많은 골칫거리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금융위험이 적은 주식시장 거래보다 부동산이 나에게 더 많은 것을 해 줄 수 있다.

필요 없는 재료를 사는 것: 구체적인 쇼핑을 덜 하는 것 2 혼자 생각하고 싶은 충동을 가져야 하는가? 그것은 내가 재정적으로 100% 자유로워지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다. 3 친구들이 할 수 있다고 말해줘. 그래야 그들이 너를 멈추게 할 수 있어.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좋은 계약을 맺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먼저 나와 정말로 좋은 품질의 돈을 벌고 싶은지, 전문가들은 시장 식단을 연구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당신의 근처 일부 지역에서 계속 하락하고 다른 지역에서 계속 상승하고 있으니, 주택 가격이 그들의 모든 시간 동안 낮은 자본화율이나 캡레이트에 도달한 좋은 추세를 보라. 서비스가 무시되는 비용은 얼마나 드는가? 페인트, 카펫, 저당잡힌 다른 비용들?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과 수익에 대한 연구에서 나온다. 결국 출구 전략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 있지 않을 것이다.

퇴직연금, 뮤추얼펀드, 주식은 은퇴를 계획할 때 가장 좋은 선택사항이다. 매달 받는 꾸준한 수입은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일단 당신이 가장 잘하는 투자의 종류나 종류를 결정하면, 당신은 독특한 부동산 투자 과정을 설계하기 시작한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기둥, 라벨이 붙은 책, 사람 그리고 다른 장비들을 만들어라. 이 세 가지가 포함된 계획을 세우라.

종종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패키지로 나타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불명확한 마을에서와 마찬가지로 긍정적인 이웃이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부동산에서 주요 수리를 찾을 수 있다.

가치, 위치, 집 크기, 나이에 더 집중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추한 오리 새끼는 세심한 계획으로 아름다운 백조로 바로 바뀔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점을 제기한다.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들이 어떻게 부동산을 살 수 있는 100가지 다른 해결책을 아는 것보다 더 중요한지 아는 가장 중요한 결정이다. 만약 당신이 매일 당신을 부르는 동기부여된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창출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는다면, 당신의 사업은 좌절하고, 스트레스 받고, 성취되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만 알고 수집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여기서도 당신이 행동할 필요가 있다.

투자 계획은 항상 혈압 수준이고 적은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노력의 일부를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부동산 투자의 기회가 간단하기 보다는 간단하다.

주식 거래소에서 당신은 단순히 시장을 산다. 유동성, 적극적인 리더가 없는 오늘 당신은 10달러에 거래를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주식에 투자하고 온라인 시장보다 당신의 중개 계좌에 구입하거나 팔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힘들이지 않고, 심지어 예산으로도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다면, 그들은 이 주식 거래에서 이 거래를 허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