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모두가 “녹색”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요즘은 모두가 녹색으로 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수년간의 스모그, 지구 온난화, 발암물질, 그리고 다른 까다로운 일들이 마침내 어머니에게 관심을 끌기 시작했다. 지구. 하지만 당신이 실제 쇼핑 센터에서 걸어다니거나 자전거를 타는 거리에 살지 않는 한, 당신은 결국 드라이브 사이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생각된다.

내 카탈로그가 시작되었나요? 카탈로그는 과체중을 위해 우리의 우편함을 갈아주고 있다.

많은 쇼핑객들이 옛날에 잡지와 함께 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휙 넘겨가며, 어떤 중요한 전화를 걸어서 어떤 물건을 구매하는 여자들에게나, 온라인 쇼핑을 하는 것은 이미 그들이 좋아하는 판매업자들이 제공하는 옷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것이 아니라, 그만큼 큰 속임수였다. 획득된 물리적 솔루션

첫째, 다이아몬드 약혼반지를 찾기 위해 온라인 쇼핑은 매우 편리하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다양한 반지를 확인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고르는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은 다이아몬드 반지를 찾기 위해 쇼핑몰이 서너 개의 축구장 길이가 되더라도 걸을 필요가 없다. 당신은 당신의 집에서 편안함을 쇼핑할 수 있고 당신의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다이아몬드 반지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이 어디를 가든지 귀찮게 하는 영업사원 임씨처럼 짜증이 난다면, 온라인 판매자들이 연인처럼 보일 것이라고 확신하면, 나는 여성 비즈니스 슈트와 다른 의류를 즐기기 위해 쇼핑을 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단지 누군가가 그녀의 상품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원한다.

컨벤션에서 볼 수 없을 것 같은 그녀의 상품을 소매상에서, 판매원들은 그들의 인센티브에 직접적으로 부합하는 수치스러울 정도로 낮다. 그들이 판매하는 모든 상품과 그것이 실제로 나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완전히 친숙해지기를 바란다. 나는 어떤 조직이든 의류를 파는 조직, 세일즈맨들에게 고객을 성가시게 하지 않고 돕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가르치는 운동 세션을 제공할 것을 제안한다.

플릿 워크는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장소다. 다른 쇼핑몰들과 비슷한 이 시점에서 플릿 워크는 토퀘이에 보관되어 있고, 만약 당신이 이 토퀘이 휴가 오두막들 중 하나에 머무른다면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저녁까지 데본 오두막들 중 하나에 거주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이 장소로 차를 탈 수 있다.

쇼핑 센터는 당신이 디자이너 옷이나 옷을 좀 살 수 있는 장소들 중 하나이다. !또한 쇼핑 스위치에서 로라 애슐리 가게를 찾으십시오. 로라 애슐리는 종종 국제적으로 유명하지만 인기 있는 디자이너 입니다.

주문서를 보내기 전에 사본을 인쇄하여 파일에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이해할 수 있는 문제가 있을 경우 훨씬 나중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카티 상업 센터 – 필리핀 마카티시에 위치한 한 곳은 다양한 품목과 심지어 디자이너 옷과 아이템까지도 발견한다.

이것은 누군가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확실히 찾을 수 있는 하나의 스톱 쇼핑 목적지다. 쇼핑객들이 불편을 피하기에 충분한 공간을 얻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크리스마스에 가까워질수록, 시장에서의 할인은 더 커진다. 이 휴일 판매는 확실히 당신의 크리스마스 인수에 많은 것을 보존할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몇 가지 주요 단점을 가지고 있다.

한 가지, 다른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수백만 명의 쇼핑객들이 그들의 시간을 입찰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살인에 들어가기 전에 당신의 가격을 기다리면서, 당신이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미친 듯이 꽉 차 있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특히 나쁜 날에는 실제로 물건을 사는 것보다 카운터에서 물건을 찾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그리고 소녀들은 쇼핑몰에서 쇼핑을 좋아한다.

만약 그나 그녀가 어떤 여가시간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일요일 오후, 토요일, 그리고 사실상 다른 어느 오후에 쇼핑센터로 달려간다. 쇼핑몰에서 쇼핑하는 많은 여성들과 많은 수의 사람들을 발견하게 된다. 그들은 쇼핑을 한다.

몇 시간 동안 유지하려고 가게를 차리고, 다시 생각해보려고 노력하다. 이것들이 다른 것을 좋아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1위로 뛰어드는 것. 그들은 결코 지치지 않는다. 그들은 결코 지루해하지 않는다. 그들은 캐주얼한 옷, 저녁 옷, 클럽 옷, 라운지 옷을 찾는다. 그들은 그것을 위해 쇼핑하는 것을 좋아한다.

효율성 핸드 계산기는 좋아하는 웹사이트를 찾아 원하는 여성복을 검색하고 인터넷 클릭을 몇 번만 더 클릭하면 모두 집으로 보내달라고 요청한다.

신용 번호를 추가 입력하기 위해 몇 번의 키 입력이 더 포함된다.

연구에 따르면 미국인의 56%는 휴가 쇼핑을 이미테이션 위한 적당한 예산 한도를 계획함으로써 한도를 정했다. 반면에 미국인의 41%는 휴일을 둘러보는 것에 예산 한도를 설정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다. 그래서 많은 미국인들이 그들의 휴가를 위해 재정을 세우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