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의 금융위기가 세계 경제를 위협했기 때문에 금융의 이용은 이제 금융에 있어서 불결한 단어가 되었다

최근 금융위기가 세계경제를 위협했기 때문에 금융의 이점은 이제 불결한 단어다. 가이드라인은 실제로 바뀌었지만, 전형적인 투자자는 과거를 잊고 재래식 용어로 투자하는 주식시장과 부동산을 비교하는 것을 잊어버릴 가능성이 있다.

집을 사는 것은 다른 책임과 의무가 있기 때문에 그들이 일반적으로 존재했던 것처럼 두 사람을 비교하는 것은 정말로 의미가 없다. 자주 가지 않다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주기적인 평범한 제안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에게 달리 불가능할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당신을 끌어올릴 중요한 것이다(이것이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중요한 것은 당신이 전문적인 환경에서 전문가라는 것이다. 위협은 투자자가 되는 데 있어 중요한 요소다. 어떻게 당신은 그것을 피할 수 있는가? 통합은 이것을 완성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이 서비스 실체에 갇혀있다.

당신의 개별 소지품은 당신이 부동산 사업에서 할 수 있는 선택으로부터 보호된다.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할 생각을 하기 전에, 흥정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먼저 나와 진정으로 좋은 돈을 벌고 싶고, 시장 패턴을 살펴봄으로써 이것을 달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실제로 국내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하락하고 있으며,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곳에서 상승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가격이 항상 낮은 독산역 SK V1타워 큰 추세를 발견하라.

6단계 – 유능한 문제 해결사가 되라: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수 있는 요소는,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부동산 놀이 분야에 어떤 일이든 가려면 실제로 준비해야 한다!

이 워크숍은 또한 여러분에게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비용의 일부를 들여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내가 모든 저렴한 세미나에 당신에게 무언가를 제공하려고 할 때 나를 생각해 보라. 그러나 그들이 제공하려고 하는 것은 정말 훌륭한 것들이다.

글쎄, 나는 그곳에 나가고, 집 안에는 확실히 잠재력이 가득 차 있어. 내 부동산업자가 나에게 보여주듯이, 나도 정말 기뻐하기 시작했어. (나 자신의 진짜 부동산 투자 실수), 말을 타고 다시 나가서 차고에 통합될 수 있는 남자 동굴에서 노는 것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하면서. 그녀는 바로 그때 그것을 나에게 사용했다.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다양한 것이 풍부해질 수 있다.

일주일 안에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은 그러한 충동이 확실히 수입을 창출하고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집을 구입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가격을 훨씬 더 많이 보유할 가능성이 높은 가치나 화이트칼라나 상류층 주택에서 문제가 있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싶으십니까?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러한 오해는 걱정과 지식 부족에서 비롯된다. 만약 당신이 수입을 창출하는 집을 살 것이라면, 항상 실사를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경험 많은 투자자들에게 그들은 모든 시나리오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끊임없이 알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곳에 있었고 나는 재산과 관련된 위험이 단지 이 분야에서 이해의 부재로 인해 생긴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숙제를 잘 했다면, 당신의 제안을 두려워할 요소가 없다!만약 그것이 확실히 위험하다면, 왜 대부분의 주택 투자자들은 대부분의 시간 동안 모든 흥정을 받는가? 모든 것이 쉬워지기 전에 힘들다는 것을 기억하라!

하루나 일주일에 몇 시간씩만 일하면서, 첫 번째 제안에 10시간의 노력을 기울이면서, 나의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이 모든 것에 대한 해답이 없다면, 걱정 마라. 당신은 당신에게 올바른 방법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인 당신의 이웃에 바로 투자할 수 있는 많은 훌륭한 기회가 존재한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현금을 빌리는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현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부동산 금융가들은 종종 모든 당사자들에게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제한된 시간 때문에 과제, 가족 또는 다른 헌신들 그렇다면 훌륭한 소식은 그것에 대한 해결책도 있다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일부와 외부를 보여 주는 데 시간을 투자할 수 있는 지식 있는 금융가를 발굴하라. 그들은 당신과 그들의 경험 중 일부를 공유할 수 있고,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격려할 수 있다.

수리 작업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담보 대출 책임을 존중하기 위해 적절한 자금을 손에 넣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