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스쿨버스를 기다리는 것은 여러분이 개고기를 훈련시킬 때 최고의 시간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스쿨버스를 기다리는 것은 여러분이 개고기를 훈련시킬 때 가장 좋은 시간이고, 더 좋은 점은 아이들이 보통 어떤 어른들보다 더 잘 지시를 따르는 것 같다는 것이다!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거나 뛰어내리기 시작한다면, 당신의 개가 당신의 전 남자친구를 쓰다듬게 하라. 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거나 이 아이들에게 물러서서 나무로 변하도록 요청하기 시작한다면, 그 요령은 만약 당신의 개가 앉아 있는 것에서 차분하게 앉아 있는 것이 그가 원하는 관심을 얻고 뛰어오르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아이들이 강아지를 쓰다듬지 않도록 교육하는 것이다. 빨리! 부시!그것은 재미있는 운동이고 그리고 나서 개 교육을 이용하는 것과 관련된 모든 이웃을 찾는 방법이다.

거의 모든 주인은 가까이 있지 않는 동안 개가 한 일을 우연히 발견했다. 대부분은 그들의 개를 불러 그를 질책하고 싶은 유혹을 느낀다. 사실 왜 기본적인 k9 훈련으로 가장 흔한 실수에 속하는 사람인가. 만약 당신이 애완동물을 불러 그를 벌주면, 지옥은 당신의 전화에 응답하는 것과 처벌을 연관시킨다.

1-올드 스컬 개 트레이너 – 이들은 과도한 힘을 사용하는 트레이너의 유형이다. 보통 가혹하고, 중압적이며, 잔인할 수 있다.

그들은 소리치고, 때리고, 가정용 개 훈련에 해로울 수 있는 다른 일들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들은 유명한 할리우드 트레이너 빌 쾰러에 의해 인기를 얻었고, 코흘러는 많은 발전을 했고, 많은 기여를 했다. 개 훈련의 방법 그의 방법이 너무 가혹하거나 최고조에 달했던 많은 지역

식기세척기를 싣는 것은 또한 개들이 다운 명령을 수행하거나 그의 자리에 있는 크랭크가 된다. 큰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이다!화장실에 남은 음식은 없지만, 당신이 사전 세척 과정을 원하는지 누가 알겠는가?

만약 당신이 강아지를 찾는 훈련을 해야 한다면, 만약 당신이 강사를 고용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항상 교육용 책과 비디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이것들은 당신에게 의사소통뿐만 아니라 당신의 사냥개를 다루는 방법을 가르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문서화된 방법을 찾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두 사람에게 가장 유용할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때 선택하기 위해 버릇없이 변하게 할 것이다.

프롱 칼라는 놀라운 시간 동안 존재해 온 또 다른 종류의 훈련 칼라다. 초크 체인 칼라와 마찬가지로 초크 체인과의 주요 차이점은 개 쪽의 터치다. 대부분의 일반적인 개 훈련 칼라는 당신의 개 목 부위의 일부로서 완전한 접촉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 자신의 개 목에 있는 프롱 칼라의 접촉은 보통 회사의 끝에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칼라의 많은 사용자들은 그것이 신체적 손상을 덜 일으킨다는 것을 깨달았다. 개 훈련용 칼라와 관련된 다른 것과는 달리 개에게

강아지를 처음 가족에게 데려올 때는 언제나 흥분의 여지가 있지만, 명심해야 하지만 가능한 한 빨리 훈련을 연기해야 한다.

일을 하면서 그 생각을 사용하는 동안 연기하지 마라. 실제로 당신의 목표 가족을 기다리고 있다.

많은 인내심과 힘든 일이 다음 달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필요할 것이다. 하지만 사람은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당신의 강아지에 대한 훈련은 재미있고 흥미진진할 수 있다.

훈련이 강화되고 개들의 삶을 통해 새로운 명령을 계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결코 배움을 멈추지 않는다. 거의 모든 주인들은 그들이 주변에 없는 동안 그들이 한 일을 우연히 발견했다. 대부분은 그들의 개를 불러 그 잘못에 대해 질책하도록 영향을 받는다. 실제적인 이유는 당신의 개를 기본적인 훈련으로 가장 흔한 실수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강아지를 불러 벌을 준다면, 지옥 같은 동료 처벌은 그와 관련하여 반응하는 것이다. 당신의 전화

구식 주택에 대한 고려사항은 다양하나요? 털북숭이 친구에게 특별한 훈련을 주는 것. 이것은 모두 당신이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지 아니면 단순히 당신 자신의 개인적인 일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것이다. 결국, 개 훈련의 효능은 트레이너의 지식과 기술과 전적으로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주인이 그들의 유대감의 최고 품질뿐만 아니라 행동, 수용 단계, 고양이분양 이해 단계에 대한 세심한 평가 후에 그의 개의 요구에 즉시 반응하는 능력이다.

일단 모든 사람이 탑승하면, 당신의 개가 명령을 받고, 명령이 따르기 때문에, 개는 의견을 제시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클릭기를 클릭한다.

예를 들어, 피도가 앉으라고 하면!그가 앉자마자 클릭을 하고 말소리 칭찬은 주저 없이 명령이 따를 때까지 다른 운동 세션 동안 계속 연습하는 것으로 제시된다.

개들은 수천 년 동안 이 기회를 살고 있었다. 그들은 그들이 그들의 위치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만약 당신이 필요한 강한 지도자가 아니라면, 당신의 애완동물은 쪼는 공연으로 자신을 옮기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a를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