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어떤 사업이든 성공할 수 있는 열쇠는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다.

모든 사업이 성공하기 위한 핵심은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좋은 시스템과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 되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서비스에서 가장 잘 증명되고 가장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 필요하다. 그러한 훌륭한 시스템을 발견하기 위해, 당신은 비즈니스 리서치에서 가장 뛰어난 개인을 설계하려고 시도할 수 있다.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고 어떻게 그들을 이용할 수 있는지 발견할 수 있다.

사람들은 인터넷에 당신의 게시물을 읽고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들 사이에 히트할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그 물건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에는 거의 또는 전혀 일이 없다.

실제로 훌륭한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로 수입을 창출하려는 웹사이트가 필요 없다. 당신은 길고, 보기 흉하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것이 오피 아니라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을 가진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이제 문제는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제휴 마케팅에 뭔가를 설치할 때 그 자체는 상당히 잘 처리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가끔 다른 것 또는 같은 특정한 틈새를 설정하고 만드는 데 집중할 수 있다.

그것은 운영되고 있는 제조업체와 같고, 단지 약간의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고, 당신은 다른 기계를 향해 나아가서 설치할 수 있다.

다른 제조업체는 완전히 다른 틈새가 될 수도 있고, 같은 것에서 다양한 아이템이 될 수도 있다.

틈새 무엇이든, 모든 세계 서비스와 아이템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해 그곳에 있다.

제 말은, 제휴 상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잠재적 구매자들로부터 끊임없이 이메일을 수집한다는 겁니다.여러 가지 접근법을 활용해서 PLR 아이템을 완전히 무료로 제공하거나 단순히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이 일을 할 수 있다는 겁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빨리 불만족스럽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왜완전히 자유로운 정보는 결코 특별하지 않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경쟁자들이 지식이 힘이라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을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실패하는 1위 이유는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당신의 방법에 오는 월 수표가 없는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지금 당장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제품 리뷰를 주최할 수 있고, 당신의 리뷰를 바로 당신의 리뷰로 이끌 수 있다.

당신의 리뷰는 당신이 평가가 끝날 때 당신이 제공하려고 하는 제휴 제품에 있어야 한다.

당신의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어 있어야 한다.

그 검토 페이지로 트래픽 거래를 많이 실행하십시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많은 다른 남성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무료 짧은 기사보다 더 비싼 접근법을 이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가 저에게 공개한 15,000달러에 대해 월별 수표를 개인적으로 보았습니다

그런 다음, 특정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느끼면 비즈니스와 연락을 취해야 합니다.그렇다면 해당 업체가 실제로 해당 서비스에 전념하고 있다면, 해당 업체가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귀하를 지원하여 귀하를 진학시키고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광고비에 대한 새로운 계열사의 단점이 하나 있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당신이 이익을 내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어떤 연구를 하지 않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무엇을 결정하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한 채 뛰어들고 있는 제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제품이 당신보다 먼저 팔릴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수익을 올리려면 경제적인 효과적인 키워드도 필요합니다

나에게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아이템에 익숙해지는 것은 계열사들이 종합적인 리뷰를 작성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실제로 조언하는 아이템을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대해 두려워할 것이다(그것을 직시하자, 당신은 훌륭한 평가를 위조할 수 없다).

예를 들어, 계열사 온라인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신용카드에 대한 필수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고객에게 유인함으로써, 사이트를 요금 카드 회사의 공식 사이트에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잠재적인 고객은 그들을 주요 사이트로 데려가기 위해 제공되는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에 돈을 쓰는가? 그것은